BBC 이스트

위키百科, 우리 모두의 百科事典.

BBC 이스트 (BBC East)는 잉글랜드 노퍽州 , 서퍽州 , 에식스주 , 케임브리지셔州 , 노샘프턴셔주 , 베드퍼드셔週 , 하트퍼드셔週 , 버킹엄셔週 北部를 對象으로 한 BBC 잉글랜드 地方 放送 圈域이다.

放送 [ 編輯 ]

텔레비전 [ 編輯 ]

BBC 이스트의 텔레비전 放送은 主로 BBC One 을 통해 放送된다. 看板 地域 뉴스 프로그램인 < BBC 룩 이스트 >를 筆頭로, 話題集中 프로그램인 <인사이드 아웃>, < 선데이 폴리틱스 >와 < 레이트 킥 오프 > 時間에 내보내는 20分 分量의 自體放送으로 構成되어 있다. 自體放送은 獨立 製作社인 케빈 파이퍼 미디어에서 製作된다.

라디오 [ 編輯 ]

BBC 이스트는 BBC 라디오 노퍽 , BBC 라디오 서퍽 , BBC 에섹스 , BBC 라디오 케임브리지셔 , BBC 라디오 노샘프턴 , BBC 스리 카운티스 라디오 의 總括 本部를 두고 있다.

週末에는 6個 放送局 모두 午前 4時에 밤中 네트워크 쇼로 放送을 開始하며 午前 6時부터 午後 7時까지는 個別 地域 프로그램을 내보낸다. 每 平日 저녁 午後 7時부터 政派 時間까지는 1時間짜리 <BBC 뉴스 認 더 이스트>를 비롯한 네트워크 프로그램을 編成한다 (金曜日 밤 스리 카운티스 라디오에서 하는 別途 放送 除外). 週末 저녁에도 同時 放送 프로그램을 進行한다.

온라인과 相互 放送 [ 編輯 ]

BBC 이스트는 BBC 레드 버튼 에 地方 뉴스와 地域 라디오 페이지, 그리고 各 州別로 'BBC 로컬 뉴스' 웹사이트도 提供하고 있다.

億四 [ 編輯 ]

BBC 이스트는 1969年 <70年代의 放送> 報告書에서 미들랜즈 이스트앵글라 地域放送 圈域을 둘로 나누어야 한다고 勸告하면서 새로운 地域放送 圈域으로 設立됐다. 當時 東部 株를 對象으로 한 地域 텔레비전 뉴스는 이미 1959年 10月 5日 < BBC 룩 이스트 > 첫放送과 함께 널리 構築되어 있던 狀態였다. 1997年에는 自體 放送 (元來는 '클로즈업'이란 題目의 放送)李 導入되어 노샘프턴셔, 베드퍼드셔, 케임브리지셔, 피터버러, 밀턴케인즈 地域을 對象으로 한 뉴스 短信을 내보내게 되었다.

1980年까지 라디오 放送은 BBC 라디오 4 의 이스트앵귈라 自體放送을 통해 地域 라디오 프로그램이 放送됐으며, 當時에는 낮時間帶 뉴스 單身 報道와 休日 아침 쇼프로인 < 라운더보트 이스트앵귈라 >가 主를 이뤘다. 地域內 最初의 BBC 로컬 라디오 放送局인 라디오 서퍽은 1980年 9月 11日에 開局하고 뒤이어 케임브리지셔 州 (1982年 5月 1日), 베드퍼드셔-허트퍼드셔-버킹엄셔 週 (1985年 6月 24日), 에섹스 週 (1986年 11月 5日), 서퍽 州 (1990年 4月 12日)에 放送局이 續續 新設됐다.

스튜디오 [ 編輯 ]

BBC 이스트 本部가 있는 더 포럼

BBC 이스트의 總括 本部와 스튜디오는 盧位置 의 밀레니엄 플레인에 있는 더 포럼 에 자리해 있다. 只今의 建物은 2003年 9月 29日에 移轉했고, 그前까지는 盧位置의 세인트캐서린즈 클로즈 가에 位置한, 조지 時代에 지은 登載建築物인 올 세인츠 그린에 入住해 있었다. 이 建物은 家門 所有 邸宅이던 것을 放送局 스튜디오 施設로 轉換한 것이다. 더 포룸으로 자리를 옮긴 데에는 몇 가지 要因이 作用했기 때문이었는데, 于先 建物이 登載建築物로 指定됐기 때문에 그 안에서 BBC의 活動이 制限됐다는 點과 建物 位置가 BBC에서 願하는 것보다 더 近郊에 있었다는 點, 放送裝備가 老朽化되어 代替가 必要했다는 點, 그리고 障礙差別法 施行으로 本部 建物의 大幅的인 變更을 해야 했다는 點이었다.

BBC 이스트는 盧位置 市內 콜리 爐에 位置한 케임브리지 비즈니스 파크 에도 라디오와 텔레비전 放送局을 두고 있으며, 이곳에는 <룩 이스트>의 西部地域 自體 放送室과 라디오 케임브리지셔 支局이 자리잡고 있다. 그 밖에 쳄스퍼드 , 노샘프턴 , 입스위치 , 루턴 , 밀턴케인스 에도 地域 라디오 放送局과 텔레비전 部署를 두고 있다.

더 보기 [ 編輯 ]

外部 링크 [ 編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