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C 웨스트

BBC 웨스트 (BBC West)는 브리스톨 , 윌트셔 週 大部分 地域, 서머싯 州 北部와 東部, 글로스터셔 大部分 地域, 도싯 週 北部를 對象으로 한 BBC 잉글랜드 地方 放送이다.

放送 [ 編輯 ]

텔레비전 [ 編輯 ]

BBC 웨스트의 텔레비전 放送 ( BBC One 채널)은 看板 地域뉴스 프로그램 < BBC 抛인츠 웨스트 >와 話題 매거진 프로그램 <인사이드 아웃 웨스트>, 그리고 < 선데이 폴리틱스 >에서 進行하는 20分짜리 自體放送으로 그性된다. 늦은밤 蹴球 매거진 쇼는 BBC 사우스 , BBC 사우스웨스트 , 그리고 獨立製作社인 퍼걸 미디어와 共同 製作한다.

라디오 [ 編輯 ]

BBC 웨스트는 BBC 라디오 브리스톨 , BBC 라디오 글로스터셔 , BBC 라디오 윌트셔 , BBC 서머싯 을 總括한다.

라디오 브리스톨, 라디오 글로스터셔, 라디오 윌트셔는 每日 午前 5時부터 午後 7時까지 地域 프로그램을 放送한다. BBC 서머싯은 月-土曜日 아침 時間帶, 平日 出退勤 時間帶, 土曜日 午後에만 地域 프로그램을 進行하며 나머지 時間帶에는 라디오 브리스톨을 連結한다. 週末에는 BBC 사우스웨스트 의 라디오局과 함께 네트워크 放送 프로그램을 進行한다. 라디오 브리스톨은 金曜日, 土曜日, 日曜日 밤時間帶에도 放送을 進行한다.

온라인과 相互 放送 [ 編輯 ]

BBC 웨스트는 BBC 레드 버튼 과 BBC 로컬 홈페이지에 地域別 뉴스와 로컬 라디오 페이지를 各各 提供하고 있다.

歷史 [ 編輯 ]

BBC 웨스트는 1957年 9月 브리스톨에서 地域 텔레비전 放送을 開始하였다. 처음에는 카디프 外郭의 웬버 送信所 에서 放送하였다. 當時 웬버의 地理的 利點을 利用하여 웨일스와 잉글랜드 西部에 地域 뉴스 短信을 처음으로 보낼 수 있었는데, 그때 내보냈던 프로그램은 10分 分量으로서 이름은 <뉴스 프롬 웨일스> (News from Wales)였다.

브리스톤發 뉴스 單身은 잉글랜드 南海岸 地域에도 傳播되다가 1960年 12月부터 사우스 투데이 라는 이름의 自體 뉴스프로그램을 갖게 되었다. 1962年 12月에는 平日 時間帶 地域뉴스 時間이 25分으로 늘어났는데 이때當時 잉글랜드 西部의 뉴스는 <抛인츠 웨스트> (Points West)로 編成되었고, 웨일스의 뉴스는 < BBC 웨일스 투데이 >란 이름으로 바꾸며 보다 綜合的인 뉴스 프로그램으로 다시 발돋움했다.

1964年 2月에는 웬버에서 두番째 電波가 쏘아올려졌고 마침내 BBC 텔레비전 放送이 웨일스와 웨스트로 나뉘게 되었다. BBC 웨일스 채널이 따로 떨어져 나가는 反面 BBC 웨스트는 餘他 잉글랜드 地域放送에 맞먹을 만큼 穩全한 自體放送을 始作하게 되었으며, <抛인츠 웨스트>도 풀타임 프로그램이 되었다.

<抛인츠 웨스트>는 1991年까지 放送되다가 그해부터 <BBC 뉴스 웨스트>로 이름을 바꾸었다. 以後 2000年 5月 22日에 BBC 地域뉴스 그래픽과 뉴스 形式을 改編하면서 <抛인츠 웨스트>라는 이름을 다시 되살렸다.

스튜디오 [ 編輯 ]

BBC 웨스트 브리스톨 本部

BBC 웨스트의 地域放送 센터 브리스톨 클리프턴 地球 의 화이트레이디스 爐에 자리해 있으며 배스 , 글로스터 , 스윈던 , 톤턴 等地에도 地域 라디오局과 텔레비전 支部를 두고 있다.

브리스톨 스튜디오는 < 抛인츠 웨스트 >의 撮影 스튜디오가 있는 곳이자 BBC 라디오 브리스톨 과 餘他 地域放送들도 進行되는 곳이다. 예전에는 네트워크 프로그램도 進行하였지만 現在는 다른 專用建物 施設을 쓰거나 스튜디오가 없다. 이곳은 元來 A, B의 두 個의 스튜디오로 나뉘었는데 全部 自體地域放送用으로 使用되었다. 스튜디오 A에서는 네트워크 프로그램이, 스튜디오 B에서는 <抛인츠 웨스트>와 餘他 地域放送이 撮影되었다. 1991年 豫算 節減을 理由로 스튜디오 A가 閉鎖되고, 1996年에는 스튜디오 A의 附屬 展示 施設로 改造되었다. 現在 스튜디오 A는 以前보다 減縮된 規模로 <抛인츠 웨스트> 撮影을 이곳에서 進行하며, 스튜디오 B는 撤去되었다.

더 보기 [ 編輯 ]

外部 링크 [ 編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