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C 사우스웨스트

위키百科, 우리 모두의 百科事典.

BBC 사우스웨스트 (BBC South West)는 콘월주 , 데번州 , 實利 制度 , 서머싯州 (南部와 西部), 채널 制度 를 對象으로 한 BBC 잉글랜드 地方 放送이다.

放送 [ 編輯 ]

텔레비전 [ 編輯 ]

BBC 사우스웨스트 텔레비전 放送은 BBC One 사우스웨스트라는 이름으로 放送되며, 看板 뉴스 프로그램인 < 스포트라이트 >와 自體放送人 < BBC 채널 아일랜즈 >, 話題 매거진 프로그램 <인사이드 아웃>과 < 선데이 폴리틱스 > 時間에 내보내는 20分짜리 自體放送으로 構成된다. 늦은밤 蹴球 매거진 쇼프로인 < 레이트 킥오프 >는 BBC 사우스 , BBC 웨스트 , 그리고 獨立製作社 퍼갈 미디어와 共同으로 製作한다.

라디오 [ 編輯 ]

BBC 사우스웨스트는 BBC 라디오 데번 , BBC 라디오 콘월 , BBC 라디오 沮止 , BBC 라디오 건지 를 總括하고 있다.

週末이 되면 이 네 地域局이서 아침 5時부터 午後 7時까지 로컬 프로그램을 내보내고, 7時부터 새벽 1時에 政派될 때까지는 네트워크 統合放送을 내보낸다. 週末 저녁 프로그램들은 BBC 웨스트 所屬 地域局과 同時 放送도 한다.

온라인과 相互 放送 [ 編輯 ]

BBC 사우스웨스트는 BBC 레드 버튼 에 地方 뉴스와 地域 라디오 페이지, 그리고 各 州別로 'BBC 로컬 뉴스' 웹사이트도 提供하고 있다.

歷史 [ 編輯 ]

텔레비전 [ 編輯 ]

BBC 사우스웨스트는 1961年 4月 20日 地域 텔레비전 放送을 開始했다. 競爭社인 ITV 地域局 웨스트워드 텔레비전 이 開國하기 9日 前의 일이었다. 첫날은 週末 뉴스 短信을 내보냈고 톰 샐먼 아나운서가 進行을 맡았다. 그로부터 1年 後에는 뉴스 單身이 擴大됐고, 다시 뉴스 매거진 프로그램인 <사우스웨스트 앳 식스> ( 셰일라 트레이시 進行)으로 새로 改編되어 進行하다가, 1963年 9月 30日에 다시 한番 이름을 < 스포트라이트 >로 바꾼 後 只今까지 이어지고 있다.

채널 制度를 對象으로 한 自體放送은 1990年代에 들어서 始作됐는데, 每日밤 < BBC 9時 뉴스 >가 끝난 後 짤막한 短信을 내보내는 것에서부터 出發했다. 이 單身은 프레몬트 포인트 送信所 에 마련된 작은 스튜디오에서 進行해 내보냈다. 2000年 10月 16日에는 이 뉴스 放送이 擴大됐고, 只今은 <스포트라이트>에서 6時 半부터 始作하는 主要 編成 時間 中 折半을 'BBC 채널 아일랜즈'란 이름을 달고 進行하고 있다. 現在 이 뉴스 放送은 세인트헬리語에 있는 BBC 라디오 沮止 스튜디오에서 進行하고 있다.

웨스트컨트리 HTV 웨스트 가 合倂하여 2009年 2月 ITV 웨스트 웨스트컨트리 (以後 2014年 1月 1日부터는 ITV 웨스트컨트리 )가 되면서, <스포트라이트>는 現在 사우스웨스트 全 地域을 專擔하고 製作되는 唯一한 地域 텔레비전 뉴스 프로그램이 되었다. ITV의 프로그램 (< ITV 뉴스 웨스트 컨트리 >)은 브리스톨로 자리를 옮겨 그곳에서 사우스웨스트 專用 뉴스 單身과 自體放送을 進行하고 있다. 다만 채널 制度의 境遇에는 아직도 ITV 채널 텔레비전 이 저지 섬 세인트헬리語 附近에 스튜디오를 두고 이곳에서 채널 地域을 對象으로 한 自體 擔當 地域 뉴스 放送을 持續的으로 製作해 내보내고 있다.

스튜디오 [ 編輯 ]

地域 本部와 텔레비전 센터는 플리머스 매너美드 區域에 位置한 브로드캐스팅에 자리해 있으며, 세인트헬리語 , 트루로 , 엑세터 等地에도 放送 스튜디오와 事務局을 두고 있다.

플리머스 스튜디오는 元來 '잉글딘 (Ingledene)'이라는 이름이 붙은 빅토리아 時節 지어진 邸宅이었다. 歲姨母 爐에 자리잡고 있던 이곳은 第2次 世界 大戰 이 끝나면서 BBC가 사들였고, 곧이어 技術 裝備들을 充分히 갖추게 되었다. 1974年에는 이 團地에 새 컬러 텔레비전 스튜디오가 新設 追加되어 <스포트라이트>도 史上 처음으로 컬러放送을 하게 되었다. 이 스튜디오는 繼續해서 使用하다가 2011年 末에 門을 닫았는데 BBC 사우스웨스트가 플리머스 都心 바비칸 의 바로 건너便 서튼 港 만에 特目的 放送 센터가 새로 들어서면서 그곳으로 移轉했기 때문이다. [1] 그러나 開發者가 以前 計劃에서 손을 떼고 建設業界에도 不況이 닥치면서 新社屋 移轉은 亂廛에 빠지게 되었다. 2012年 末 港灣 所有主는 放送局 移轉이 이뤄지지 않을 것에 憂慮를 표하고, BBC에게 配定된 敷地로 옮기는 데 關心을 보이는 다른 關係者들에게도 移轉을 許容하겠다고 밝혔다. [2] 結局 2013年 BBC는 서튼 港으로 移轉하지 않을 것임을 確認하고 그 代身에 旣存의 플리머스 本部를 새丹粧하기로 했음을 밝혔다. [3]

같이 보기 [ 編輯 ]

各州 [ 編輯 ]

  1. BBC Press Office
  2. Inquiries over site earmarked for BBC , This is Plymouth” . 2013年 5月 5日에 原本 文書 에서 保存된 文書 . 2013年 1月 2日에 確認함 .  
  3. " BBC South West announces major investment in Plymouth Seymour Road base", BBC Media Centre” . 2015年 5月 14日에 原本 文書 에서 保存된 文書 . 2016年 7月 12日에 確認함 .  

外部 링크 [ 編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