歌手

위키百科, 우리 모두의 百科事典.

歌手들

歌手 (歌手, 英語 : singer )는 목소리 를 利用해서 音樂 을 만들고 부르는 사람 을 말한다. 古典音樂 이나 오페라 에서 목소리 樂器 와 同一한 用法으로 使用되었다.

커리어 [ 編輯 ]

歌手의 給與와 勤務 條件은 多樣하다. 音樂 敎育 合唱團 指揮者와 같은 다른 音樂 分野의 職業은 正規職, 給與 職位를 基盤으로 하는 傾向이 있는 反面, 노래하는 職業은 個別 쇼나 公演 또는 一連의 쇼에 對한 契約을 基盤으로 하는 傾向이 있다.

歌手는 音樂的 能力, 목소리, 사람들과 함께 일하는 能力, 쇼맨십과 드라마 感覺을 갖추어야 한다. 專門 歌手는 自身의 技術을 硏磨하고 範圍를 擴張하며 새로운 스타일을 배우기 위해 繼續해서 보컬 코칭을 찾는다. 또한 歌手 志望生은 노래를 解釋하는 데 使用되는 聲樂 技術에 對한 專門的인 技術을 習得하고, 自身이 選擇한 音樂 스타일의 聲樂 文學에 對해 배우고, 合唱 音樂 技術, 詩唱 및 노래 暗記, 聲樂 練習 技術을 익혀야 한다.

一部 歌手는 作曲, 音樂 製作 및 作曲과 같은 다른 音樂 職業을 배운다. 一部 歌手는 유튜브와 스트리밍 앱에 動映像을 올린다. 歌手들은 音樂 監督 앞에서 오디션을 통해 보컬 才能을 가진 購買者들에게 自身을 弘報한다. 個人이 訓鍊받은 聲樂 스타일에 따라 그들이 찾는 才能 購買者는 音盤社, A&R 代表, 音樂 監督, 合唱團 指揮者, 나이트클럽 매니저 또는 콘서트 프로모터日 수 있다. 보컬 公演을 拔萃한 CD나 DVD를 使用하여 歌手의 實力을 보여준다. 一部 歌手는 에이전트나 매니저를 雇用하여 留級 契約 및 其他 公演 機會를 찾는 데 도움을 준다. 에이전트나 매니저는 歌手가 舞臺에서 公演하면서 받는 手數料의 一部를 받아 給與를 받는 境遇가 있다.

같이 보기 [ 編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