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李在明 “술 파티, CCTV 確認하면 簡單” vs 檢察 “具體的 端緖 없어” | 채널A 뉴스
李在明 “술 파티, CCTV 確認하면 簡單” vs 檢察 “具體的 端緖 없어”
2024-04-16 19:15 社會

[앵커]
李華泳 前 副知事가 검찰청에서 회유를 當했다는 證言의 파장이 커지고 있습니다.

李在明 民主黨 代表는 "100% 確實해 보인다"며 cctv를 確認하면 간단한 問題라고 연일 攻擊했는데요.

檢察은 荒唐한 主張이라며 감찰 할 計劃도 없다고 일축했습니다.

공태현 報道 보고 아는기자로 그게 實際 可能한지 알아보겠습니다.

[記者]
大庄洞 非理 疑惑 裁判에 出席한 李在明 더불어民主黨 代表.

作心 發言을 쏟아냈는데 자기 裁判이 아니라 이화영 前 京畿 平和副知事 關聯이었습니다.

[李在明 / 더불어민주당 代表]
"CCTV, 出場記錄, 召喚된 記錄, 擔當 矯導官들 陳述 確認하면 簡單하죠. 제가 보기에 檢察의 이런 態度로 봐서 李華泳 副知事의 陳述은 100% 事實로 보입니다."

李華泳 前 副知事는 김성태 쌍방울 會長과 방용철 副會長 이렇게 3名이 검사실 앞 倉庫로 적힌 會議室에서 술판을 벌이고 陳述을 造作했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李在明 / 더불어민주당 代表]
"鰱魚會에 膾덮밥에 술까지 搬入을 한 쌍방울 職員들이 있다는 것이니까 出入者 記錄을 確認하면 나올 것이고."

檢察은 公式 對應을 自制하면서도 황당한 常識 밖의 허위 主張이라며 一蹴했습니다.

檢察廳 내 술 搬入은 原則的으로 불가하다는 겁니다.

內部 監察 計劃도 없다는 立場입니다.

檢察 關係者는 "구체적 端緖가 나와야 하는 것"이라며 일방 主張만으로 할 수 없다는 겁니다.

쌍방울 側도 음식을 들여보낸 적 없다며 이 前 副知事 主張을 否認하고 있습니다.

채널A 뉴스 공태현입니다.

映像編輯 : 조아라
[채널A 뉴스] 購讀하기

이시각 主要뉴스

댓글
댓글 0個

  • 첫番째 댓글을 作成해 보세요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