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現代車, 2024 뉴욕오토쇼 參加… 部分 變更 ‘투싼’ 첫 選|東亞日報

現代車, 2024 뉴욕오토쇼 參加… 部分 變更 ‘투싼’ 첫 選

  • 동아經濟
  • 入力 2024年 3月 28日 17時 24分


코멘트
현대자동차가 27日(現地時間) 美國 뉴욕 제이콥 再비츠 컨벤션 센터에서 열린 ‘2024 뉴욕 國際 오토쇼에 參加해 ‘더 뉴 투싼’을 北美에 처음 公開하고 本格 出市를 알렸다.

투싼은 現代車가 北美 市場에 3年 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部分變更 모델로 完成度 높은 디자인과 多樣한 便宜仕樣을 갖춰 顧客의 期待를 충족시킬 商品性을 確保했다.

호세 무뇨스 北美圈域本部長(社長)은 “투싼은 北美 顧客들이 選好하는 準中型 SUV로서 디자인 優秀性 뿐만 아니라 다양한 道路 條件 및 氣象 狀況에서도 安定的으로 走行할 수 있는 性能을 고루 갖췄다”며 “親環境 모델을 包含한 多樣한 라인업을 運營해 顧客들에게 多彩롭고 魅力的인 走行 經驗을 膳賜할 것”이라고 말했다.

現代車는 北美 專用 픽업트럭 ‘싼타크루즈’ 商品性 改善 모델을 最初 선보이는 同時에 아이오닉 5와 아이오닉 6, 아이오닉 5 N 等 全 世界에서 好評 받고 있는 電氣車 모델들을 大擧 展示했다.

現代車가 새롭게 선보인 투싼은 力動的이고 未來志向的인 디자인, 大幅 改善된 넓고 스마트한 室內 空間, 電動化 및 內燃機關에 이르는 다양한 製品群, 車扱을 뛰어넘는 最高 水準의 商品 競爭力 等이 主要 特徵이다.

强靭하고 力動的인 外裝 디자인과 新車 水準의 變化로 高急減과 實用性을 모두 갖춘 內臟 디자인을 具現했다. 스포티한 이미지를 强調한 XRT 모델 및 N 라인 모델을 함께 運營한다.

또한 尖端 走行 新技術을 適用하고 靜肅性을 强化해 走行感性을 높였다. 2列 사이드 에어백 追加 및 車體 補强을 통해 全般的인 衝突 安全 性能을 向上시켰다. 하이브리드 및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에는 구동 모터를 活用해 走行性能과 乘車感을 向上시키는 한 次元 進步된 하이브리드 시스템 ‘E-모션 드라이브’가 適用됐다.

이 밖에도 12.3인치 클러스터와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이 매끄럽게 連結된 파노라믹 커브드 디스플레이, 디지털 키 2, 室內 指紋 認證 시스템, 現代 카페이 等 顧客이 選好하는 多樣한 인포테인먼트 및 便宜仕樣을 適用해 全般的인 商品性을 大幅 끌어올렸다.

現代車는 이番 뉴욕 오토쇼에서 北美 專用 픽업트럭人 ‘2025 싼타크루즈’도 世界 最初로 公開했다.

現代車는 싼타크루즈에 더욱 大膽하고 强靭한 外裝 디자인과 더불어 實用性과 技術力이 强調된 內臟 디자인을 具現했다. 또, 오프로드 스타일의 디자인 要素가 反映된 싼타크루즈 XRT 모델을 함께 運營한다.

이밖에도 尖端 走行 新技術을 適用하고 安全 性能을 强化했을 뿐만 아니라 파노라믹 커브드 디스플레이, 디지털 키 2, 室內 指紋 認證 시스템, 現代 카페이, 無線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等을 새롭게 適用했다.
호세 무뇨스 社長은 “새롭게 선보이는 싼타크루즈는 보다 大膽하고 强靭한 디자인을 目標로 開發됐다”며 “堅固한 印象을 주는 디자인的 變化 外에도 오프로드 機能 等의 走行性能이 向上되고 다양한 安全·便宜仕樣 等이 새롭게 適用돼 眞正한 스포츠 어드벤처 車輛으로 거듭났다”고 말했다.

現代車는 뉴욕 오토쇼에서 小兒癌 退治를 위한 캠페인 ‘現代 호프 온 휠스(바퀴에 希望을 싣고)’의 26周年을 맞아 그 동안의 발자취를 公開했다.

호프 온 휠스 캠페인은 現代車가 美國에서 펼치고 있는 代表的인 社會貢獻 活動으로 美國 어린이 死亡의 主要 原因인 小兒癌에 對한 革新的인 硏究와 治療를 支援함으로써 小兒癌을 終熄하는데 寄與하고자 出帆했다. 現代車는 1998年 美國 딜러들과 호프 온 휠스 財團을 設立하고 小兒癌 關聯 病院과 硏究機關을 支援하고 있다.

또, 現代車는 호프 온 휠스 26周年을 記念해 올해 2600萬 달러를 寄附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累積 寄附金 規模는 2億5000萬 달러에 達하게 됐다. 정진수 東亞닷컴 記者 brjeans@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火나요
    0
  • 推薦해요

댓글 0

只今 뜨는 뉴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