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英 앤드 리치’ 콘셉트의 멀티 브랜드숍, ‘ZIP739’ 오픈|東亞日報

‘英 앤드 리치’ 콘셉트의 멀티 브랜드숍, ‘ZIP739’ 오픈

  • 東亞日報
  • 入力 2022年 10月 26日 03時 00分


코멘트

[Fashion]New Shop

ZIP739는 패션과 아트, 그리고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했다.
ZIP739는 패션과 아트, 그리고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經驗할 수 있는 空間으로 構成했다.
三星物産 패션部門은 서울 한남동에 ‘英 앤드 리치(Young & Rich)’ 콘셉트의 패션/아트/라이프 스타일이 融合된 멀티 브랜드숍 ‘ZIP739’를 오픈했다.

페미닌韓 感性의 패션, 아트, 라이프 스타일을 同時에 經驗할 수 있는 숍으로 ‘ZIP’은 壓縮의 意味와 함께 韓國語 發音으로 집을 意味한다. ‘739’는 이태원驛과 한강진역 사이 패션 賣場이 櫛比한 地域의 地番이다.

ZIP739는 패션과 아트, 그리고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오롯이 經驗할 수 있는 空間으로 構成했다. 三星物産 패션部門의 代表 女性服 브랜드는 勿論 젊은 스타일을 追求하는 글로벌 패션 및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 채워졌다. 가나아트센터 라운지도 함께 運營하며 아트 콘텐츠도 擴大해 나갈 計劃이다.

ZIP739에서만 經驗할 수 있는 差別化된 아트 콘텐츠 空間 선보여

ZIP739에서는 여성복 구호, 르베이지, 구호플러스, 코텔로 등 패션 브랜드는 물론 젊은 스타일을 추구하는 글로벌 패션 및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를 만날 수 있다.
ZIP739에서는 女性服 救護, 르베이지, 救護플러스, 코텔로 等 패션 브랜드는 勿論 젊은 스타일을 追求하는 글로벌 패션 및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를 만날 수 있다.
ZIP739는 地下 1層부터 地上 2層까지 總 3個層 628m²(190坪)으로 構成했다. 地下 1層은 口號와 르베理智의 시즌別 컬렉션과 액세서리, 라이프 스타일 및 아트 피스 等으로 構成해 럭셔리 感性을 强化했다. 地上 1層은 救護플러스, 코텔로 等 國內 브랜드 뿐 아니라 알렉스밀(ALEX MILL), 사이먼밀러(SIMONMILLER), 존엘리엇(JOHN ELLIOTT) 等 다양한 海外 브랜드를 土臺로, 젊은 感性의 콘텐츠를 强化했다.

地上 2層은 ZIP739에서만 經驗할 수 있는 差別化된 아트 콘텐츠 空間으로 만들었다. 가나아트센터 라운지를 常時 運營하며, 2∼3個月 期間으로 新進디자이너의 作品을 다채롭게 紹介할 豫定이다. 이달에는 에단 쿡(ETHAN COOK)의 新作 個人展이 열린다. 뉴욕 브루클린 基盤의 젊은 컨템포러리 아티스트인 에단 쿡은 컬러 블록의 大規模 컨버스로 有名하다. 젊은 感覺의 컬러 플레이와 베틀과 실을 利用한 ‘페인트 없는 페인팅’을 선보이는 抽象的 現代美術 作家이다.

한便 口號플러스는 ZIP739 오픈을 記念해 지난 20日, 올 가을겨울 시즌 컬렉션 패션쇼를 進行했다. ‘리얼리스틱 판타지(Realistic Fantasy)’를 콘셉트로, 時代를 아우르는 미니멀한 디자인을 未來에 對한 幻想과 새로운 想像力으로 업데이트한 컬렉션을 선보였다.

글/신동구(生活 칼럼니스트)
寫眞/三星物産 提供
東亞日報 골든걸 goldengirl@donga.com
#골든걸 #영 앤드 리치 #멀티 브랜드숍 #zip739
  • 좋아요
    0
  • 슬퍼요
    0
  • 火나요
    0
  • 推薦해요

댓글 0

只今 뜨는 뉴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