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테리어]“世上의 單 하나가 된다”|동아일보

[인테리어]“世上의 單 하나가 된다”

  • 東亞日報
  • 入力 2022年 1月 28日 03時 00分


코멘트

씰리寢臺, 唯一無二 프리미엄 價値 담은 브랜드 캠페인 ‘One of a Kind’ 進行

씰리침대 ‘One of a Kind’ 캠페인 포스터.
씰리寢臺 ‘One of a Kind’ 캠페인 포스터.
글로벌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씰리寢臺(代表理事 윤종효)가 創立 141周年을 맞아 新規 브랜드 캠페인 ‘One of a Kind’를 進行하고, 代表 프리미엄 매트리스 모델인 ‘엑스퀴짓(Exquisite)’의 업그레이드 製品도 새롭게 出市한다.

‘唯一無二한’, ‘類例를 찾기 힘든’이라는 뜻의 ‘One of a Kind’라는 캠페인名에서도 알 수 있듯 이番 캠페인은 141年의 時間을 넘어 完成한 씰리寢臺 固有의 ‘世上에 單 하나뿐인’ 프리미엄 價値를 傳達하겠다는 趣旨에서 企劃됐다. 豫備 新婚夫婦를 對象으로 한 온·오프라인 이벤트와 함께 2月 初에는 TV 廣告도 선보일 豫定이다.

먼저 오직 하나뿐인 新婚 寢室 인테리어를 돕기 위한 ‘One of a Kind Wedding’ 캠페인은 △寢室 커스터마이징 온라인 이벤트와 △購買 金額帶別 謝恩品 贈呈 오프라인 프로모션으로 豐盛하게 準備된다.


寢室 커스터마이징 이벤트는 顧客이 씰리寢臺 홈페이지에 接續해 全體的인 콘셉트부터 選好하는 매트리스, 프레임, 小品까지 寢室을 夫婦의 趣向에 맞게 스타일링하는 方式으로 進行된다. 直接 꾸민 寢室 이미지를 個人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必須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고 揭示物의 URL을 댓글로 남기면 參與가 完了된다. 1月 21日부터 2月 28日까지 參與한 顧客 中 抽籤을 통해 寢室 꾸미기에 使用한 씰리 매트리스와 프레임 세트, 웨딩 굿즈 等 多樣한 膳物을 贈呈한다.

1月 21日부터 3月 27日까지는 오프라인 購買 顧客 對象 謝恩品 贈呈 프로모션을 展開한다. 行使 期間 동안 씰리寢臺 公式 代理店, 百貨店 및 아웃렛 賣場을 訪問해 製品을 購買한 顧客은 구스 이불솜, 호텔式 寢具세트, 매트리스 面 커버 等의 謝恩品을 받을 수 있다. 仔細한 內容은 씰리寢臺 홈페이지와 SNS 채널을 通해 確認할 수 있다.

씰리침대 엑스퀴짓Ⅱ
씰리寢臺 엑스퀴짓Ⅱ
씰리寢臺는 이番 캠페인 進行에 때맞춰 代表 프리미엄 모델인 ‘엑스퀴짓’을 업그레이드한 ‘엑스퀴짓Ⅱ’도 새롭게 出市한다. 2020年 出市한 ‘엑스퀴짓’은 獨步的인 支持力과 優雅한 디자인으로 큰 人氣를 얻은 씰리寢臺의 시그니처 매트리스다. 씰리寢臺는 旣存 對備 機能性을 强化하고 사이즈와 디자인 選擇肢를 넓힌 ‘엑스퀴짓Ⅱ(ExquisiteⅡ)’의 업그레이드 出市를 통해 ‘世上에 單 하나뿐인’ 프리미엄 價値를 體驗하는 顧客層을 더욱 擴大해 나갈 計劃이다.

1881年 始作된 씰리寢臺는 매트리스의 本고장인 美國에서 數十 年間 1位를 記錄한 글로벌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다. 2022年 現在 國內에 120個가 넘는 代理店 및 百貨店, 아웃렛 賣場을 保有하고 있다.


강동영 記者 kdy184@donga.com
#寢臺 매트리스 #씰리寢臺 #엑스퀴짓 #寢臺 커스터마이징
  • 좋아요
    0
  • 슬퍼요
    0
  • 火나요
    0
  • 推薦해요

댓글 0

只今 뜨는 뉴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