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資格證-實務敎育 名門 最高의 就業士官學校|東亞日報

資格證-實務敎育 名門 最高의 就業士官學校

  • 東亞日報
  • 入力 2022年 9月 29日 03時 00分


코멘트

서정대學校

京畿 양주시에 位置한 서정대(量靈희 總長)는 開校 以來 持續的인 敎育環境 改善을 推進하고 最高 水準의 現場實務 能力을 兼備한 敎授陣을 確保하여, 2022∼2024學年度까지 3年間 ‘一般財政支援 大學(大學革新支援事業 約 150億規模 支援)’에 選定되는 快擧를 이루었다. 서정대學校는‘취업에 剛한 大學’으로 公務員 165名을 輩出하였고, ‘最優秀 國家 資格證 取得 大學’으로 12年 連續 技能長 40名을 輩出하는 等 全國 最高 水準의 大學으로 成長하고 있다. 서정대學校는 急變하는 産業 트렌드에 맞춰 關聯 學科를 開設하여 未來 産業 變化에 빠르게 對處하는 더 큰 成長과 繁榮이 期待되는 大學이라 할 수 있다.

서정대는 2022學年度에 新入生 充員率 100%를 達成함으로서 2003年 開校 以後 20年 連續 新入生 充員率 100%라는 놀라운 成果를 記錄하였다.

서정대는 ‘準備된 未來 人材 養成 職業敎育’을 통해 2022年 公務員 23名 合格(消防公務員 21名, 警察職公務員 1名, 海洋警察公務員 1名)이라는 成果를 이루어냈고, 現在까지 總 165名의 公務員을 輩出하였다.

調理, 製菓, 뷰티, 自動車 等 4代 機能 分野의 境遇 最高 權威者인 ‘名匠(名匠)’ 4名(호텔外食調理學部 문문술, 이준열, 뷰티아트과 김교숙, 自動車科 김웅환 敎授)이 最高 水準의 實務敎育을 進行하고 있다. 또 名人·기술사·技能長 等 10年 以上의 現場 經驗을 가진 뛰어난 敎授陣이 正規 授業 以後나 放學 中에도 專攻別로 다양하게 特化된 맞춤敎育을 實施하여 學生들이 願하는 實務敎育을 密着 支援하고 있다. 그 結果 國家 技能長을 12年 連續 40名을 輩出하였고, 2012年부터 2022年 7月까지 學生들이 取得한 國家資格證(産業記事·技能士 等)은 無慮 5767個에 이르며, 民間資格證을 包含할 境遇에는 總 4萬3302個에 이를 뿐 아니라 國內·外 各種 競進大會 受賞者도 長官 및 國家機關長賞을 包含하여 4455名에 達한다.

서정대 看護學科, 應急救助과 學生들은 2020年 8月 仁川 綜合醫療團地 안에 開院한 서송病院에서 實習과 就業 機會를 가질 수 있게 됐다.

서정대는 2022年 9月 13日부터 始作되는 2023學年度 新入生 募集 日程에 맞추어 隨試 1次, 隨試 2次 및 定時를 통해 自然科學系列(호텔外食調理學部, 伴侶動物과, 動物保健과, 뷰티아트과, 應急救助과, 看護學科, 그린食品加工科), 人文社會系列(經營과, 社會福祉課, 호텔航空觀光學部, 幼兒敎育科, 휴먼케어서비스과, 글로벌融合福祉科, 醫療코디네이션과, 社會福祉相談과) 및 工學系列(게임映像컨텐츠과, 自動車科, 消防安全管理課, 글로벌産業工學科, 스마트自動車科)에서 總 1477名(定員 外 包含)의 新入生을 募集할 計劃이다. 特히, 서정대學校는 2023學年度에 그린食品加工科, 動物保健과 및 醫療코디네이션과를 새롭게 新設하며 變化하는 産業 트렌드에 맞춰 成長 變化하는 大學으로서 많은 受驗生의 關心을 받게 될 것으로 보인다.

강동영 記者 kdy184@donga.com
#에듀플러스 #서정대學校 #就業士官學校 #서정대 #現場實務 #準備된 未來 人材 養成 職業敎育 #産業 트렌드
  • 좋아요
    0
  • 슬퍼요
    0
  • 火나요
    0
  • 推薦해요

댓글 0

只今 뜨는 뉴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