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동훈, 鄭淸來 地域區 麻布乙에 김경율 ‘刺客公薦’|東亞日報

한동훈, 鄭淸來 地域區 麻布乙에 김경율 ‘刺客公薦’

  • 東亞닷컴
  • 入力 2024年 1月 17日 11時 17分


코멘트
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이 17일 오전 서울 마포구 케이터틀에서 열린 국민의힘 서울시당 신년인사회에서 김경률 비대위원과 함께 주먹을 쥐고 있다. 2024.1.17. 뉴스1
한동훈 國民의힘 非常對策委員長이 17日 午前 서울 麻浦區 케이터틀에서 열린 國民의힘 서울市黨 新年人事會에서 김경률 非對委員과 함께 주먹을 쥐고 있다. 2024.1.17. 뉴스1
國民의힘 한동훈 非常對策委員長이 17日 더불어민주당 정청래 最高委員의 地域區인 서울 麻布乙에 김경율 非常對策委원이 出馬한다고 밝혔다. 金 非對委員은 “술盞이 식기 前에 돌아오겠다”며 總選 勝利에 對한 意志를 傳했다.

한 委員長은 이날 서울 마포구에서 열린 서울市黨 新年 人事會에서 “서울 市民들께서 痛快하게 더불어民主黨 代身 國民의힘을 選擇할 수 있도록 하겠다. 그럴만한 일꾼들을 서울의 同僚 市民들께 자랑스럽게 提示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서울 麻浦(을) 地域區에 더불어민주당 정청래 議員이 있다. 개딸 民主主義, 개딸 全體主義와 運動圈 特權政治, 李在明 個人 祠堂으로 變質된 안타까운 只今의 민주당을 象徵하는 얼굴이 바로 鄭淸來 議員”이라고 批判했다.

이어 “수많은 資質 論難과 不適切한 言行에도 不拘하고 ‘마포乙은 민주당이 유리한 곳이니 於此彼 鄭淸來가 될 것’이라고 自嘲 섞인 말씀을 하는 분들이 많은데, 그렇지 않다”며 “이番 4月 選擧에서 國民의힘 候補로 金 非對委員이 나서겠다고 했기 때문”이라고 强調했다.

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이 17일 오전 서울 마포구 케이터틀에서 열린 국민의힘 서울시당 신년인사회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2024.1.17. 뉴스1
한동훈 國民의힘 非常對策委員長이 17日 午前 서울 麻浦區 케이터틀에서 열린 國民의힘 서울市黨 新年人事會에서 人事말을 하고 있다. 2024.1.17. 뉴스1
그러면서 “金 非對委員은 陣營과 無關하게 公正과 正義를 위해서 平生 싸워왔다”며 “不條理가 있는 곳, 弱者가 抑鬱한 일을 當하는 곳엔 늘 김경율이 있었다. 그 김경율이 麻布에서 정청래와 붙겠다고 나섰다. 김경율과 鄭淸來, 누가 眞짜냐”고 했다.

한 委員長의 紹介로 舞臺에 오른 金 非對委員은 “陽地만 찾아다니면 너무 욕먹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우리 黨과 한 委員長이 제게 ‘낡은 時代와 理念을 淸算하라’는 課題를 준다면 기꺼이 받아들이겠다”면서 “相對가 들이댄 잣대를 더 嚴正하게 우리에게 들이대겠다”고 밝혔다.

金 非對委員은 이어 “이곳 麻浦에선 ‘國民의힘 險地’라는 말이 사라졌다”면서 “저와 우리가 挑戰하는 곳은 只今부터 激戰地다. 술盞이 식기 前에 돌아오겠다고 約束한다”고 했다.

이에 한 委員長은 “(金 非對委員의) 마음이 或是 變할까 봐 이 자리에서 말씀드렸다”면서 “이런 분들을 더 많이 모셔서 서울 市民들의 選擇을 받게 하겠다. 이러면 眞짜 해 볼만하지 않겠나”라고 말했다.

김소영 東亞닷컴 記者 sykim41@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火나요
    0
  • 推薦해요

댓글 0

오늘의 推薦映像

只今 뜨는 뉴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