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平澤 自動車 클러스터 造成 受惠 期待…‘平澤 華陽 同門 디 이스트’ 4月 分讓|東亞日報

平澤 自動車 클러스터 造成 受惠 期待…‘平澤 華陽 同門 디 이스트’ 4月 分讓

  • 동아經濟
  • 入力 2024年 3月 28日 10時 14分


코멘트
‘평택 화양 동문 디 이스트’ 투시도
‘平澤 華陽 同門 디 이스트’ 透視圖
평택시의 開發이 한창 進行 中인 가운데 捕繩國家産業團地 擴大 開發과 水素交通 複合基地 造成事業에 더해 自動車 클러스터 造成事業도 豫定돼 있다. 自動車 클러스터 造成事業은 自動車 테마파크 等 에비뉴施設이 加味된 自動車 複合서비스 團地로 造成되며, 自動車 産業?文化 랜드마크로 造成해 觀光産業 및 地域經濟 活性化를 目標로 하고 있다.

實際로 평택시는 最近 다양한 開發好材를 中心으로 가파른 成長勢를 보이면서 發展하고 있는 代表的인 都市이다. 遠征?捕繩國家産業團地, 捕繩2一般産業團地, 平澤 포승(BIX)地區 等의 産業團地들이 자리해 있고, 여기에 追後 平澤港(豫定), 捕繩?현덕地球(豫定), 自動車클러스터(豫定) 等의 國家産業團地 開發이 豫定돼 있어 人口가 꾸준히 流入되고 있다. 行政安全部 住民登錄人口現況에 따르면 平澤市 人口數는 2014年(藥 45萬名)부터 2023年(藥 59.1萬名)까지 10年 동안 約 31.3% 增加하는 等 한 番도 減少하지 않고 繼續해서 右上向 그래프를 그렸다.

‘平澤 自動車클러스터 造成事業’은 平澤市 포승읍 一帶에 約 147萬6千㎡規模의 自動車클러스터(豫定)를 造成해 自動車 關聯 硏究·開發부터 展示·購買·體驗 等의 원스톱化를 實現하기 위해 進行하는 大規模 事業이다. 평택시는 自動車 部品企業이 集積된 地域의 産業 環境을 積極 活用해 自動車産業을 育成, 人口 增加로 連結시키겠다는 構想이다.

不動産 專門家는 “이처럼 平澤 內에 다양한 開發好材가 이어지면서 未來價値가 漸漸 높아지고 있는 趨勢”라며 “自動車클러스터(豫定) 造成 消息이 알려지게 되면서 受惠團地로 華陽地球가 注目받고 있다고 傳했다.

平澤 華陽地區는 38番 國道를 便하게 進入할 수 있어 自動車클러스터(豫定)까지 빠르게 移動이 可能하다. 追後 自動車클러스터(豫定)가 造成된다면 該當 産業團地의 背後需要를 吸收할 것으로 展望된다. 또한 捕繩?현덕地球(豫定), 遠征?捕繩國家産業團地, 捕繩2一般産業團地, 平澤 포승(BIX)地區 等 隣近 産業團地 移動에도 便利해 優秀한 直走近接性을 갖추고 있다.

오는 4月 同門建設은 華陽地球 中心立地에서 ‘平澤 華陽 同門 디 이스트’의 分讓에 나선다. 京畿道 평택시 華陽地區 一圓에 建立되는 團地는 地下 2層~地上 29層, 8個 洞, 總 753世帶 規模로 構成된다.

‘平澤 華陽 同門 디 이스트’는 華陽地區 內에서도 손꼽히는 立地에 位置해 있다. 團地는 38番 國道 進出에 便利해 自動車클러스터(豫定), 捕繩?현덕地球(豫定), 遠征?捕繩國家産業團地, 捕繩2一般産業團地, 平澤 포승(BIX)地區 等 隣近 産業團地를 移動하는데 수월하다. 38番 國道는 서해안고속도로를 빠르게 進入할 수 있어 廣域 移動에 容易하다. 또한 平澤堤川高速道路 進入이 수월해 忠北, 講院 地域을 빠르게 移動이 可能하다.

안重役(KTX 直結 豫定)을 빠르게 移動할 수 있는 안중대로(예정)가 團地 앞 500m 距離에 位置해 京釜高速善과 서해선 複線電鐵을 便하게 利用 可能하다. 안重役의 境遇 西海線-京釜高速選 直結事業이 豫定돼 있어 追後 서울 等 首都圈 및 地方 地域으로의 進出도 수월해질 展望이다. 該當 事業은 現在 豫備 妥當性 調査를 進行 中이며, 올해 9月 마무리 後 2025年 着工해 2030年 竣工할 計劃이다.

또, 政府가 GTX-C路線을 平澤과 牙山까지 延長하는 方案을 發表하면서 現在 建設 中인 平澤線을 통해 平澤驛과 안重役이 連結되면 서울 地下鐵 1號線 利用도 수월해져 華陽地區와 서평택 不動産市場에도 好材가 될 것으로 豫想된다.

團地 徒步 거리에는 複合公共廳舍(豫定), 綜合病院(豫定)李 들어서며 複合公共廳舍(豫定) 맞은 便에는 中心商業地域이 들어설 豫定이다. 또한 隣近에 中央公園(豫定), 너른뜰 體育公園 等 여러 公園이 造成돼 快適한 住居 環境을 期待할 수 있다. 團地 바로 앞에는 初等學校 敷地가 計劃돼 있어 向後 ‘超품아’ 立地를 누릴 수 있다.

‘平澤 華陽 同門 디 이스트’의 住宅展示館은 京畿道 평택시 안중읍 一圓에 位置하며, 4月 中 오픈 豫定이다.

최용석 東亞닷컴 記者 duck8@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火나요
    0
  • 推薦해요

댓글 0

只今 뜨는 뉴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