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승종합건설, ‘令終 儒僧한내들 스카이 2次’ 오늘(22日) 弘報館 오픈|東亞日報

유승종합건설, ‘令終 儒僧한내들 스카이 2次’ 오늘(22日) 弘報館 오픈

  • 동아經濟
  • 入力 2024年 3月 22日 10時 01分


코멘트
‘영종 유승한내들 스카이 2차’ 조감도
‘令終 儒僧한내들 스카이 2次’ 鳥瞰圖
10年 居住 公共支援 民間賃貸住宅…請約通帳 必要 없고 無住宅 資格 維持
26~27日 特別·一般供給 請約 同時進行…4月 1日 當籤者發表, 6~8日 契約

유승종합건설이 올해 첫 仁川地域 公共支援 民間賃貸 아파트로 선보이는 ‘令終 儒僧한내들 스카이 2次’가 오늘(22日) 弘報館을 槪觀하고 本格的인 供給에 나선다.

‘令終 儒僧한내들 스카이 2次’는 仁川廣域市 중구 운서동 (영종하늘都市 A-11블록) 一圓에 位置하며, 地下 2層~地上 20層 4個棟, 專用 83㎡ 總 243世帶 規模다.

‘令終 儒僧한내들 스카이 2次’ 請約은 韓國不動産院 請約홈을 통해 進行된다. 請約通帳이 없어도 無住宅 世代 構成員이면 누구나 申請 可能하며, 請約 申請金은 10萬 원 以上 預置 後 請約할 수 있다. 美當籤 時 納付計座로 自動 返還이 이뤄진다.

供給日程은 3月 26日과 27日 이틀 동안 特別供給과 一般供給 請約接受가 同時 進行된다. 이어 當籤者 發表는 4月 1日이며, 3日부터 5日까지 書類接受를 進行한다. 契約은 4月 6日부터 8日까지 3日 동안 實施될 豫定이다.

‘令終 儒僧한내들 스카이 2次’ 關係者는 “請約 門턱이 낮고, 低廉한 賃貸料로 내 집처럼 살면서 住宅 購入 適期를 가늠해볼 수 있는 住居商品이라는 點에서 弘報館 오픈 前부터 首都圈 靑年들과 新婚夫婦를 中心으로 需要者들의 關心이 높았다”고 傳했다.

‘令終 儒僧한내들 스카이 2次’는 公共支援 民間賃貸 아파트로 最大 10年까지 安定的으로 居住할 수 있다. 여기에 初期 賃貸料는 周邊 時勢보다 10% 以上 低廉하며, 居住하는 동안 月 賃貸料와 賃貸保證金 上昇率은 2年에 5% 以內로 制限돼 住居費에 對한 負擔도 덜 수 있다. 住宅都市保證公社(HUG) 保證 義務加入을 통해 退去 時 100% 安全하게 賃貸保證金 返還이 可能하기 때문에 最近 憂慮되는 傳貰詐欺 不安으로부터 安心할 수 있다.

一般供給의 境遇, 滿 19歲 以上 無住宅 世代 構成員이라면 누구나, 請約通帳이 없어도 請約할 수 있다. 住宅 數에 包含되지 않기 때문에 再當籤 制限도 適用받지 않고, 住宅 所有에 따른 稅金 負擔도 없다. 無住宅者 資格을 維持한 채 새 아파트에 居住하면서 請約加點을 쌓기에 좋은 機會라는 評價다. 全體 物量의 20% 以上은 靑年, 新婚夫婦, 滿65歲 以上의 高齡者 等 住居 支援 階層에 特別供給하며, 이 境遇 賃貸料는 周邊 時勢 對比 30% 低廉하다.

‘令終 儒僧한내들 스카이 2次’가 들어서는 영종國際都市는 이미 完成된 인프라를 갖춘 곳이다. 團地는 隣近에 空港鐵道 운서역이 자리해 仁川空港, 金浦空港, 서울驛을 換乘 없이 移動할 수 있다. 운서역은 9號線 直結事業이 推進 中인데다, GTX-D·E 路線의 영종 連結 推進 中으로 向後 서울 接近性은 더욱 좋아질 展望이다. 이밖에 第2京仁高速道路, 永宗大橋, 仁川大橋 等의 廣域交通網을 통한 車輛 移動도 便利하다. 車輛 移動時 서울은 約 20分臺, 靑羅와 松都는 10分代에 進入이 可能하다.

이와 함께 ‘第3連陸橋’가 오는 2025年 完工을 目標로 推進 中이다. 第3連陸橋는 영종國際都市와 靑羅國際都市를 連結하는 海上橋梁으로 往復 6車路에 總 4.67Km 規模다. 第3連陸橋가 開通되면 京仁高速道路 地下化 區間(豫定) 및 신월여의지하도로와 連繫돼 車輛 移動이 더욱 수월해진다.

‘令終 儒僧한내들 스카이 2次’는 仁川國際高, 人天下늘고, 仁川과학고 等 名門高校가 隣接하고, 영종하늘1秒(豫定)와 仁川韻書中, 영종高 等으로 徒步通學이 可能하다. 但只 가까이 롯데마트, 메가박스, 病院, 學院 等 流通·文化·醫療施設이 모두 位置해 있고, 白雲山과 영종하늘都市 15號 公園 等 豐富한 綠地空間度 形成돼 있어 住居 便宜性이 뛰어나다.

이와 함께 이미 開場한 파라다이스시티, 인스파이어는 勿論, 미단시티, 시저스코리아 等 굵직한 複合리조트 事業들이 進行 中이며 워터파크, 아쿠아리움, 複合쇼핑몰 等을 運營하는 한床드림아일랜드까지 造成될 豫定으로 向後 周邊 環境은 더욱 改善될 것으로 보인다.

한便, ‘令終 儒僧한내들 스카이 2次’ 弘報館은 仁川廣域市 중구 운서동에 마련돼 있으며, 入住는 2025年 8月 豫定이다.

최용석 東亞닷컴 記者 duck8@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火나요
    0
  • 推薦해요

댓글 0

只今 뜨는 뉴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