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假想資産 人工知能 指數 서비스 ‘AIIN’ 出市|東亞日報

假想資産 人工知能 指數 서비스 ‘AIIN’ 出市

  • 東亞日報
  • 入力 2022年 10月 21日 03時 00分


코멘트

[비즈&]

最近 치솟는 換率과 投資心理 惡化로 假想資産 投資市場이 混沌에 빠져들고 있는 가운데 假想資産 指數 豫測과 統合資産管理를 서비스하는 웹 3.0 脫中央化 애플리케이션(DApp)李 登場해 注目된다.

블록체인 專門企業 엑스위젯은 블록체인 先行 情報를 基盤으로 빅데이터와 人工知能(AI)을 結合한 假想資産 情報提供 솔루션 形態의 커뮤니티 서비스인 ‘에이아이인덱스’(AIIN·Artificial Intelligent Index)를 出市하고 本格的인 生態系 構築에 나선다고 21日 밝혔다.

國內 假想資産 投資者가 600餘萬 名에 이르고 市場 規模가 50兆 원에 肉薄하는 投資市場에서 AIIN은 假想資産 블록체인으로부터 假想資産의 去來 情報를 人工知能 技術로 分析해 價格 變動에 對한 豫測을 科學的 基盤으로 提供하는 것을 目標로 한다.

現在 去來所 爲主의 假想資産 情報는 後行政보인 去來所 去來 結果 값에 依存한 人工知能 情報로 突發 事件에 따른 假想資産의 急騰落을 豫測할 수 없고 假想資産 情報 共有가 不足해 커뮤니티에서 인플루언서에 依存하는 現象이 深化돼 信賴性이 떨어지기 때문이다.

이에 따라 AIIN은 엑스위젯의 自體 獨自 메인넷인 마스넷의 디앱으로 △假想資産 指數 △假想資産 價格 豫測 △假想資産 統合管理 △假想資産 投資커뮤니티 等을 서비스한다. 年末까지 1次 開發과 內部 테스트를 完了하고 來年 上半期 自體 메신저와 統合해 AIIN을 正式으로 出市할 方針이다.

假想資産 指數 서비스의 境遇 비트코인·이더리움 等 10代 메이저 假想資産을 對象으로 △假想資産 去來所의 保有量 △入出金 移動 △活性化 紙匣 數 △온체인上의 採掘풀 △流通量 △트랜젝션 數 △스테이블코인 動向 等을 그래프 情報로 提供한다. 假想資産 豫測 서비스는 各 指數 간 선·후행 및 相關關係에 對한 딥러닝 技術 適用해 價格 豫測 參照 情報를 提供하고, 株價·換率·金利·物價 等 經濟 指標를 連繫한 假想資産 價格 豫測 參考 情報를 提供한다.

假想資産 統合管理 서비스는 △統合資産管理 △登錄된 인플루언서 收益率 等 實績 公開 및 投資情報 共有 서비스 △國內外 去來所 連繫 資産情報 照會 等을 支援한다. 假想資産 投資 커뮤니티 서비스는 인플루언서와 팔로어 間 公開·非公開 團톡과 個人 메시지 機能을 提供하고 엑스위젯의 마스터뱅크 紙匣과 統合해 서비스한다.

김성운 代表는 “블록체인이 위變造가 不可能한 良質의 假想資産 去來데이터를 AI에 提供하고 스마트컨트랙트를 自動으로 實行하게 하며, AI는 블록체인으로부터 去來所 移轉 段階의 先行情報를 함께 받아 尖端 딥러닝 豫測 技術로 假想資産 市場과 連繫한 메가 디앱서비스를 提供한다”면서 “AIIN은 假想資産 投資者에게 假想資産 變動에 對한 科學的인 데이터와 疏通構造를 提供해 보다 安定的인 投資 活動을 營爲할 수 있는 生態系를 構築할 方針”이라고 말했다.

조선희 記者 hee3110@donga.com
#비즈& #企業 #假想資産 #人工知能 #에이아이인덱스 #假想資産 統合管理 서비스 #엑스위젯
  • 좋아요
    0
  • 슬퍼요
    0
  • 火나요
    0
  • 推薦해요

댓글 0

只今 뜨는 뉴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