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테리어&리빙]에넥스, ‘키친팔레트’로 봄 인테리어 完成|東亞日報

[인테리어&리빙]에넥스, ‘키친팔레트’로 봄 인테리어 完成

  • 東亞日報
  • 入力 2022年 4月 29日 03時 00分


코멘트
코로나 팬데믹 長期化로 집 안에서 보내는 時間이 늘면서 인테리어 트렌드도 變하고 있다. 이와 關聯해 에넥스(代表理事 박진규) 커스터마이징 시리즈 ‘키친팔레트’ 製品들은 消費者들에게 다채로운 色相과 디자인을 선보였다는 點에서 좋은 評價를 받고 있다. 키친팔레트 시리즈는 6가지 도어, 18가지 컬러, 27가지 손잡이를, 라이프스타일이나 個性에 맞게 組合할 수 있는 業界 最初의 커스터마이징 廚房이다. 特히 올해는 커스터마이징 라인업이 擴大돼 더 다채로운 옵션을 만나 볼 수 있다.

優雅하면서도 고급스러운 廚房을 願한다면 ‘EK7 뉴클래시’를 推薦한다. 바로크 時代 華麗한 조각을 聯想케 하는 豐盛한 도어 디자인을 適用해 華麗한 立體感을 느낄 수 있다. 로맨틱한 클래식 廚房을 願한다면 ‘EK7 프렌치’가 있다. 에넥스 廣告 映像에 登場한 製品으로 女性스러우면서도 高級스러운 ‘오윤아 廚房’으로 불리기도 한다. 유니크한 스타일의 廚房을 꾸미고 싶다면 ‘EK7 뉴모닝 플리츠’ & ‘EK7플렉스’ 廚房을 提案한다. 모던한 프레임의 ‘EK7 플렉스’와 立體的인 ‘EK7 뉴모닝 플리츠’ 組合은 마치 쇼룸이나 카페에 나올 법한 廚房을 演出할 수 있다.

올해로 創立 51周年을 맞은 에넥스는 5月 1日부터 8月 31日까지 ‘廚房家口는 에넥스’ 特別 프로모션을 進行한다. 이벤트는 온·오프라인 統合으로 進行된다. 5年 無償 事後處理(AS) 提供, 謝恩品 및 積立金 支給 等 다양한 惠澤이 마련됐다.

이番 行事는 購買 金額에 따라 豐盛한 謝恩品을 支給한다. 에넥스 代理店이나 에넥스몰에서 廚房 家口를 300萬 원어치 以上 購買 時 ‘스테이 세라믹 4인 食卓’을 提供한다. 500萬 원어치 以上 購買 顧客에겐 ‘비엣 原木 라탄 800 낮은 收納帳’, 700萬 원어치 以上 購買 顧客에겐 ‘더스퀘어 伊太利세라믹 4人用 食卓’을 提供한다. 1000萬 원 以上 決濟 時 100萬 원 相當의 ‘블랑 블루 커버링 4人用 패브릭소파+오토만’ 商品을 提供한다.

이와 함께 에넥스 創立 以後 처음으로 ‘5年 無償 AS 프리미엄 서비스’를 提供한다. 該當 서비스는 이벤트 期間에 業界 最初 커스터마이징 廚房이자 에넥스 代表 廚房 라인인 ‘EK7 키친팔레트 시리즈’를 購買한 顧客에게 주어진다.

키친팔레트 시리즈를 包含하여 自社 廚房 家口를 購買한 顧客을 對象으로 100% 當籤되는 포토 리뷰 이벤트도 進行한다. 포토 리뷰를 作成하면 에넥스몰에서 使用 可能한 積立金 3萬 원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이벤트 期間 內 에넥스몰 新規 加入 時 積立金 1萬 원이 提供된다. 新規 애플리케이션 設置까지 한다면 積立金 1萬 원을 追加 支給한다.

에넥스 關係者는 “韓國 最初로 入植 廚房 文化를 導入한 에넥스의 51年 歷史를 함께해 준 顧客 聲援에 報答하기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準備했다”고 했다.

에넥스는 1971年 ‘서일工業社’로 始作해 國內 最初로 入植 廚房을 導入, 韓國 廚房文化 發展을 主導해 온 企業이다. 2018年에는 브랜드 最初 커스터마이징 廚房 ‘키친팔레트 시리즈’를 出市했다. 이어서 붙박이欌도 趣向대로 選擇이 可能한 커스터마이징 붙박이欌 ‘워드롭 팔레트 시리즈’를 出市해 生活空間의 패션化를 이끌고 있다. 그동안 다져온 技術力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收納家口, 소파, 寢臺, 매트리스 等의 리빙 家具까지 事業 領域을 擴大해 나가고 있다.


강동영 記者 kdy184@donga.com
#에넥스 #키친팔레트 #봄 인테리어
  • 좋아요
    0
  • 슬퍼요
    0
  • 火나요
    0
  • 推薦해요

댓글 0

只今 뜨는 뉴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