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호텔式 프리미엄과 價性比 렌탈 增加하는 寢臺市場… 코웨이, 非렉스로 모두 攻略|東亞日報

호텔式 프리미엄과 價性比 렌탈 增加하는 寢臺市場… 코웨이, 非렉스로 모두 攻略

  • 東亞日報
  • 入力 2024年 3月 26日 03時 00分


코멘트
良質의 睡眠을 위해 寢臺와 매트리스에 對한 關心이 커져 가는 狀況 속에서 消費者들의 寢臺 購買 樣相은 ‘프리미엄’을 追求하는 흐름과 ‘價性比’를 追求하는 흐름으로 兩分되는 趨勢다. 家具業界는 高級化를 差別化 要素로 내세우며 勝負手를 띄우고 있고, 렌탈 業界는 목돈 負擔 없는 렌탈料와 衛生 케어 서비스를 앞세워 高物價와 景氣沈滯로 주머니가 얇아진 消費者들을 겨냥하고 있다.

코웨이의 비렉스 시그니처 매트리스 및 볼륨프레임 킹 사이즈. 코웨이 제공
코웨이의 非렉스 시그니처 매트리스 및 볼륨프레임 킹 사이즈. 코웨이 提供
코웨이는 슬립 및 힐링케어 브랜드 ‘非렉스(BEREX)’를 통해 프리미엄級 新製品을 잇따라 선보이는 한便 렌탈을 통한 攻擊的인 마케팅 活動을 통해 寢臺 市場에서 上昇勢를 보이고 있다. 프리미엄級 寢臺를 合理的인 렌탈料로 使用할 수 있기에 ‘프리미엄’과 ‘價性比’를 모두 追求할 수 있다는 長點을 내세운다. 高價의 호텔型 매트리스와 프레임을 合理的인 月 렌탈料로 利用할 수 있고, 定期的인 케어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는 點을 强調하고 있다. 케어서비스에는 4個月 程度에 1番 씩 진드기 및 微細먼지를 除去하는 內容이 包含된다.

코웨이의 비렉스 시그니처 매트리스 및 볼륨 프레임 슈퍼 싱글. 코웨이 제공
코웨이의 非렉스 시그니처 매트리스 및 볼륨 프레임 슈퍼 싱글. 코웨이 提供
代表的 프리미엄 라인은 ‘非렉스 시그니처 매트리스’다. 호텔 寢臺 같은 포근함과 便安함을 提供한다는 特長點을 基盤으로 豫備 新婚夫婦를 비롯해 熟眠을 위해 欣快히 紙匣을 열고자 하는 이들을 겨냥했다.

시그니처 매트리스는 코웨이의 睡眠 技術이 담긴 ‘듀얼 서포트 시스템’ 設計를 통해 부드러우면서도 部位別로 細密한 支持力을 提供한다. 스프링이 二重으로 搭載되어, 上端部에서 一次的으로 身體를 부드럽고 촘촘하게 받쳐주고 下端 스프링이 部位別 荷重에따라 9個 領域으로 나누어 빈틈없이 支持해준다. 內裝材 間 柔軟性을 높이는 이너터프팅 工法을 통해 오랜 時間 豐盛한 착와감을 維持할 수 있다. 프리미엄 매트리스에 걸맞게 通氣性이 뛰어나고 부드러운 레이온 린넨 元旦 및 브리즈 메모리폼 等 高級 內外將材를 使用했다.

코웨이의 고급형 모델인 시그니처 매트리스 컴포트. 코웨이 제공
코웨이의 高級型 모델인 시그니처 매트리스 컴포트. 코웨이 提供
高級型 모델인 ‘시그니처 매트리스 컴포트’는 最上端에 컴포트 塔퍼가 追加로 適用되어 한 段階 높은 푹신함을 提供한다. 養母와 마이크로화이버 패딩이 含有되어 쿠션感과 保溫性을 더해준다. 水面 環境과 個人 趣向에 따라 손쉽게 脫附着海 使用 可能하다. 이 製品은 이달 初 코엑스에서 열린 2024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서 觀覽客들의 好評을 한 몸에 받으며 높은 人氣를 끌었다.

코웨이는 매트리스뿐 아니라 프레임까지 투매트리스 타입으로 差別化를 하고 있다. 主로 호텔에서 많이 使用하는 투매트리스 프레임은 매트리스를 받치는 下部 파운데이션에 스프링이 搭載된 形態다. 파운데이션이 매트리스에 加해지는 荷重과 衝擊을 한 番 더 吸收함으로써 身體를 탄탄하게 받쳐주고 便安한 잠자리를 提供한다. 코웨이는 ‘非렉스 볼륨 프레임’, ‘非렉스 우디 프레임’ 等 투매트리스 타입 新製品들을 선보이며 高級 需要 잡기에 나섰다. 지난달 出市한 볼륨 프레임은 쿠션型헤드보드를 適用해 寢臺에 기대어앉아 便安하게 休息을 取할 수 있는 製品이다. 헤드 쿠션이 身體 舊조에最適化된 높이와 기울기로 設計되어 허리부터 머리까지 安樂하게 支持해준다.

코웨이 關係者는 “品質과 디자인, 製品力이 뒷받침 되는 프리미엄 모델을 躊躇 없이 選擇하는 消費者들의 傾向이 增加하고 있다”며 “렌탈 時 4個月 마다 케어 서비스가 提供되고 約定 期間 中 1回 塔퍼를 새것으로 交替해줘 뜨거운 呼應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이원홍 記者 bluesky@donga.com
#goldengirl #골든걸 #코웨이 #非렉스 #시그니처 매트리스 컴포트
  • 좋아요
    0
  • 슬퍼요
    0
  • 火나요
    0
  • 推薦해요

댓글 0

只今 뜨는 뉴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