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特級호텔, 多彩로운 겨울 프로모션|東亞日報

特級호텔, 多彩로운 겨울 프로모션

  • 東亞日報
  • 入力 2023年 11月 29日 03時 00分


코멘트

[Cover Story] 計數美 記者의 골든걸 힐링 스폿

크리스마스와 年末 시즌 선보이는 特別한 美食 메뉴, 겨울 浪漫을 가득 담은 野外 아이스링크, 豐盛한 惠澤의 宿泊 패키지까지…. 올겨울, 特級호텔의 눈길 끄는 프로모션을 紹介한다.

서울드래곤시티 ‘스카이킹덤’
구름 그릴 階段 等 異色 美食 3種
서울드래곤시티의 正統 日食 레스토랑 ‘運카이’에서는 겨울 메뉴로 ‘구름 그릴 階段’을 내놓는다. 8段으로 構成된 階段 模樣의 타워에 모둠 꼬치, 모둠 生鮮膾, 魚묵 等 各種 料理를 세팅해 異色的인 비주얼이 눈길을 끈다. 모둠 꼬치구이 세트와 그릴 도시락 等 따뜻한 料理도 準備돼 있다.
新槪念 라이프스타일 호텔플렉스(HOTEL-PLEX) 서울드래곤시티가 엔터테인먼트 施設 ‘스카이킹덤’의 다이닝 空間에서 異色的인 겨울 美食 프로모션 3種을 선보인다.

正統 日食 레스토랑 ‘運카이’에서는 겨울철 메뉴로 ‘구름 그릴 階段’을 내놓는다. 8段으로 構成된 階段 模樣의 타워에 모둠 꼬치, 모둠 生鮮膾, 魚묵 等 各種 料理를 세팅해 異色的인 비주얼이 눈길을 끈다. 모둠 꼬치구이 세트와 그릴 도시락 等 따뜻한 料理도 準備돼 있다. 런치는 正午부터 午後 4時까지, 디너는 午後 6時부터 10時까지 運營된다.

34層 루프톱 다이닝 空間 ‘카바나 시티’에서는 布帳馬車 콘셉트의 ‘砲車 34’가 마련된다. 카바나에 프라이빗한 空間을 마련하고 暖爐 施設을 具備했다. 主流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조개구이 모듬과 海物 魚묵탕, 채끝살로 構成된 4人 基準 布車 세트를 販賣한다. 먹태구이, 매운 海物라면 等 多樣한 單品 메뉴도 準備돼 있다. 水曜日부터 金曜日까지 午後 5時부터 5時間 동안 運營된다. 土曜日과 日曜日에는 2部制로 1部는 午後 3時부터 6時까지, 2部는 午後 6時부터 子正까지. 12月 31日까지.

라운지 바 ‘킹스 베케이션’은 ‘퐁뒤 플라이트(Fondue Flight)’를 運營한다. 그뤼에르, 에멘탈 치즈에 크림소스를 더해 깊은 風味를 느낄 수 있는 치즈 퐁뒤와 함께 채끝 스테이크, 익힌 菜蔬, 바게트를 맛볼 수 있다. 퐁뒤와 함께 즐기기 좋은 스파클링 와인 3種과 하이볼을 無制限 提供한다. 每日 午後 6時부터 9時까지. 來年 1月 7日까지.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
‘호빈’ 年末 中食 코스 메뉴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의 中食 레스토랑 ‘호빈’에서 선보이는 年末 ‘感謝’ 코스 메뉴(왼쪽 위). ‘호빈’ 入口(왼쪽 아래). ‘호빈’에는 다양한 모임이 可能하도록 프라이빗 다이닝 룸이 여러 個 마련돼 있다.
正統 中食 레스토랑 ‘호빈’에서 年末을 맞아 ‘顧客 感謝’ 코스 메뉴를 선보인다. 호빈 特色 前菜를 始作으로 캐비어 芙蓉 키조개살, 御鄕소스 오룡 桶海蔘, 後 불圖章, 굴湯면과 바비큐 볶음밥, 디저트가 順序대로 提供된다. 特히 烏骨鷄, 自然松耳, 건 管子 等 15가지 食材料를 담은 ‘後 불圖章’은 厚德죽 마스터 셰프의 시그니처 메뉴로 추운 겨울에 기운을 북돋우는 보양食이다.

‘호빈’은 2024年 미쉐린 가이드 서울 ‘先公開’ 레스토랑 섹션에 揭載됐다. 4人부터 最大 34人까지 受容 可能한 프라이빗 다이닝 룸이 있어 다양한 모임이 可能하다. ‘顧客 感謝’ 코스 메뉴는 12月 1日부터 한 달間 맛볼 수 있다.

르메르디앙 서울 明洞
‘르美에르’ 스파클링 아워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의 로비 라운지 & 바 ‘르미에르’(위)에서 페스티브 시즌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스파클링 아워’ 프로모션(아래)을 준비했다.
르메르디앙 서울 明洞의 로비 라운지 & 바 ‘르美에르’(危)에서 페스티브 시즌 雰圍氣를 滿喫할 수 있는 ‘스파클링 아워’ 프로모션(아래)을 準備했다.
로비 라운지 & 바 ‘르美에르’에서 페스티브 시즌 雰圍氣를 滿喫할 수 있는 ‘스파클링 아워’ 프로모션을 運營한다. 食事 前 食慾을 돋워 줄 웰컴 스파클링 와인을 始作으로 肉類와 海産物을 함께 맛볼 수 있는 셰프의 스페셜 플래터가 提供된다. 메뉴는 랍스터, 새우구이, 顚覆구이, 그릴에 구운 립아이 스테이크, 치킨, 어니언링 等이다. 소믈리에가 嚴選한 레드 또는 화이트 와인 1病도 곁들여 餘裕로운 時間을 즐길 수 있다. 每日 午後 6時 30分부터 10時까지.

JW 메리어트 東大門 스퀘어 서울
‘타볼로 24’ 페스티브 시즌 뷔페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페스티브 시즌 뷔페 메뉴. 이 호텔의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타볼로 24’에서 풍성하게 마련했다.
JW 메리어트 東大門 스퀘어 서울의 페스티브 시즌 뷔페 메뉴. 이 호텔의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타볼로 24’에서 豐盛하게 마련했다.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타볼로 24’에서 다채로운 食材料를 活用한 豐盛한 ‘페스티브 시즌 뷔페’를 내놓는다. 셰프가 嚴選한 프리미엄 等級의 肉類, 제철을 맞은 新鮮한 海産物과 함께 그릴 섹션이 强化되는 點이 特徵이다. 토마호크 통구이 스테이크, 랍스터, 羊갈비, 七面鳥 구이를 비롯해 告訴한 風味가 一品인 겨울 제철 大魴魚 回, 킹크랩 찜까지 겨울철 입맛을 돋우는 料理가 푸짐하게 準備된다. 12月 1日부터 한 달間 運營.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오아시스 아이스링크’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야외 스케이트장 ‘오아시스 아이스링크’. 반짝이는 조명의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으로 낭만적인 분위기를 더한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野外 스케이트場 ‘오아시스 아이스링크’. 반짝이는 照明의 크리스마스 트리 裝飾으로 浪漫的인 雰圍氣를 더한다.
호텔 아이스링크 中 最大 規模를 자랑하는 ‘오아시스 아이스링크’가 12月 2日 門을 연다. 가로 63m, 세로 17m 크기로 널찍한 野外 空間에서 스케이트를 즐길 수 있다. 南山에 둘러싸여 있는 아이스링크에 반짝이는 照明의 크리스마스 트리 裝飾이 꾸며져 浪漫的인 雰圍氣를 더한다.
오아시스 아이스링크 옆에서는 스낵 메뉴를 즐길 수 있는 아웃도어 키친度 運營한다. 따끈한 魚묵과 우동, 胡떡 等 簡單한 메뉴들을 맛볼 수 있다. 또한 겨울이면 생각나는 핫 초콜릿과 커피, 와인, 麥酒 等도 販賣된다.

오아시스 아이스링크는 來年 2月 18日까지 每日 午前 11時부터 午後 7時까지 運營. 12月 15日에서 來年 1月 27日까지 每週 金曜日과 土曜日, 12月 25日과 31日은 午後 9時까지 延長 運營된다.(단, 12月 23日과 24日은 크리스마스 이벤트로 別途 運營).

朝鮮 팰리스 서울 江南
‘윈터 세레니티’ 패키지
조선 팰리스 서울 강남의 ‘윈터 세레니티’ 패키지. 플라워 부티크 브랜드 ‘격물공부’의 홀리데이 시즌 에디션인 ‘스머지 스틱 박스’(위)와 이 호텔의 시그니처 다이어리를 선물로 증정한다.
朝鮮 팰리스 서울 江南의 ‘윈터 세레니티’ 패키지. 플라워 부티크 브랜드 ‘格物工夫’의 홀리데이 시즌 에디션인 ‘스머지 스틱 박스’(위)와 이 호텔의 시그니처 다이어리를 膳物로 贈呈한다.
朝鮮호텔앤리조트의 最上級 호텔 ‘朝鮮 팰리스 서울 江南, 럭셔리 컬렉션 호텔’이 ‘格物工夫’와 함께 1泊 2日 ‘윈터 세레니티(Winter Serenity)’ 패키지를 내놓았다. 플라워 부티크 브랜드 ‘格物工夫’의 홀리데이 시즌 에디션인 ‘스머지 스틱 박스’와 이 호텔의 시그니처 다이어리를 膳物로 贈呈한다.

格物工夫의 ‘스머지 스틱 박스(Smudge Stick Box)’는 生花와 말린 잎, 과일을 섞어 플로리스트의 손길을 통해 感覺的인 디자인으로 製作됐다. 生花 스틱과 드라이 스틱으로 構成돼 있다. 特히 生花 스틱은 建造될 때까지 豐富한 香을 즐길 수 있으며, 乾燥 後 태워서 더 깊은 自然의 香을 느낄 수 있다. 스머지 스틱은 로즈마리, 오렌지 等으로 構成돼 인테리어 小品으로도 活用할 수 있다.
豫約은 來年 1月 17日까지 可能하며, 投宿은 12月 1日부터 來年 1月 20日까지.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갤러리’ 페스티브 애프터눈 티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로비 라운지 카페 ‘갤러리’에서 화려한 ‘페스티브 애프터눈 티’ 세트를 즐길 수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로비 라운지 카페 ‘갤러리’에서 華麗한 ‘페스티브 애프터눈 티’ 세트를 즐길 수 있다.
로비 라운지 카페 ‘갤러리’에서 華麗한 ‘페스티브 애프터눈 티’ 세트를 즐길 수 있다. 알록달록 겨울 祝祭 雰圍氣가 가득한 커뮤널 테이블에 燻製鰱魚 레몬 샌드위치, 아보카도 새우 칵테일을 비롯해 크리스마스 베이커리 舊겔호프, 스톨렌, 판네土네 等이 놓여 있다.

애프터눈 티 스탠드에는 트리와 루돌프, 산타 模樣을 한 달콤 상큼한 디저트가 담겨 있다. 糖度 높은 딸기를 利用한 트리 模樣의 딸기 밤 무스, 헤이즐넛 다쿠아즈에 초콜릿 무스와 라즈베리 잼을 바른 산타클로스 케이크, 隱隱한 버터 스카치의 風味가 느껴지는 귀여운 루돌프 무스, 블랙 포레스트 미니 케이크 等이 提供된다. 車 또는 커피가 곁들여지며, 追加 注文時 맛볼 수 있는 스페셜 칵테일 3種이 準備돼 있다.

每日 午後 1時 30分부터 3時까지, 午後 3時 30分부터 5時까지 2人 以上 利用할 수 있다. 來年 1月 1日까지.

글/計數美 記者 soomee@donga.com
寫眞/서울드래곤시티,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 르메르디앙 서울 明洞, JW 메리어트 東大門 스퀘어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朝鮮 팰리스 서울 江南,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提供
東亞日報 골든걸 goldengirl@donga.com
#goldengirl #골든걸 #特級호텔 #겨울 프로모션 #힐링 스폿 #美食 #크리스마스 #年末
  • 좋아요
    0
  • 슬퍼요
    0
  • 火나요
    0
  • 推薦해요

댓글 0

只今 뜨는 뉴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