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文化 칼럼니스트 이민희가 뽑은∼ 6月에 볼만한 뮤지컬 4|東亞日報

文化 칼럼니스트 이민희가 뽑은∼ 6月에 볼만한 뮤지컬 4

  • 東亞日報
  • 入力 2022年 5月 25日 03時 00分


코멘트

Culture

뮤지컬‘모래時計

激動의 時代 靑春들의 아픔과 彷徨
뮤지컬‘모래시계’ 민우혁, 온주완, 조형균
뮤지컬‘모래時計’ 민우혁, 온주완, 조형균

‘모래時計’는 最高 視聽率 64.5%를 記錄한 SBS 드라마를 同名의 創作 뮤지컬로 再탄생시킨 作品이다. 韓國 近現代史를 貫通하는 大敍事詩와 함께, 그 時代 彷徨하던 우리네 靑春의 이야기를 膽大하게 그려내고 있다. 時代의 어둠을 넘어 歷史의 소용돌이에 휘말린 靑春들의 아픔과 彷徨이 가슴에 다가선다.

민우혁, 온주완, 조형균이 높은 世上의 壁과 맞서 싸우는 태수 役을 맡아 거칠지만 때로는 여린 內面의 모습을 보여줄 豫定이다. 태수의 切親한 親舊이자 世上의 定義가 되고 싶었던 隅石 驛은 최재웅, 송원근, 남우현이 演技한다. 詩人을 꿈꾸었지만 時代의 소용돌이 속에 挫折했던 혜린 逆으로 朴혜나, 유리아, 나하나가 舞臺에 선다.

5月 26日부터 8月 14日까지 大聲 디큐브아트센터에서 公演.

뮤지컬‘아이다’

劇的인 사랑, 雄壯하고 豐盛한 볼거리
뮤지컬‘아이다’ 윤공주, 전나영, 김수하
뮤지컬‘아이다’ 윤공주, 전나영, 김수하

팝의 巨匠 엘튼 존과 뮤지컬 音樂의 傳說 팀 라이스가 탄생시킨 브로드웨이 뮤지컬 ‘아이다’가 2年 만에 舞臺에 오른다.

‘아이다’는 이집트가 隣近의 모든 國家들을 支配하며 그 百姓들을 奴隸化하던 時節, 그 混亂期에 펼쳐지는 運命的이고 神話的인 사랑을 素材로 한다. 누비아의 公主 아이다와 이집트 파라오의 딸인 암네리스 公州, 그리고 사랑을 위해 모든 것을 버리는 이집트 將軍 라다메스, 세 사람의 엇갈린 사랑을 劇的으로 보여주는 作品이다.

舞臺와 完璧하게 어우러지는 800餘 벌의 衣裳과 60餘 個의 통가發, 900個의 固定 照明, 90臺가 넘는 무빙 라이트가 膳賜하는 섬세하고 아름다운 빛 等이 豐盛한 볼거리를 提供한다. 또한 强靭함과 섹시함, 悲壯함이 共存하는 感覺的인 按舞도 눈길을 끈다.

8月 7日까지 블루스퀘어 新韓카드홀에서 公演.

뮤지컬 ‘마타하리’

프랑스의 社交界를 생생하게 再現한 舞臺
뮤지컬 ‘마타하리’ 옥주현, 솔라
뮤지컬 ‘마타하리’ 玉珠鉉, 솔라


第 1次 世界大戰 中 二重 스파이 嫌疑로 프랑스 當局에 逮捕돼 총살당한 아름다운 舞姬 마타하리(本名 魔가레打 거트루이다 젤러)의 實話를 바탕으로 한 뮤지컬 ‘마타하리’가 세 番째 시즌을 始作한다.

프랑스의 社交界를 再現한 舞臺가 華麗한 볼거리를 膳賜하며, 다양한 小品은 마타하리의 삶을 더욱 생생하게 表現해낸다. 뮤지컬 女帝라 불리는 옥주현이 初演과 再演에 이어 이番 시즌에도 悲劇的인 사랑에 빠진 傳說的인 舞姬 마타하리로 舞臺에 오른다. 또한 實力派 보컬 그룹 마마무의 솔라가 마타하리 逆으로 뮤지컬 첫 舞臺에 挑戰해 期待를 모은다.

5月 28日부터 8月 15日까지 샤롯데씨어터에서 公演.

뮤지컬 ‘웃는 男子’

빅토르 위고의 傑作을 土臺로 한 創作物

뮤지컬 ‘웃는 남자’ 박효신, 박은태, 박강현
뮤지컬 ‘웃는 男子’ 朴孝信, 박은태, 박강현

‘웃는 男子’는 世界的인 大文豪 빅토르 위고가 스스로 “이 以上의 偉大한 作品은 쓰지 못했다”고 꼽은 小說을 原作으로 한 創作 뮤지컬이다. 偉大한 巨匠이 쌓아 올린 탄탄한 敍事 構造를 뮤지컬에 걸맞게 脚色했다.

身分 差別이 極甚했던 17世紀 英國을 背景으로 끔찍한 怪物의 얼굴을 하고 있지만 純粹한 人物인 그웬플렌의 激情的인 삶의 旅程을 담아낸다. 社會 正義와 人間性이 무너진 世態를 批判하며 人間의 尊嚴性과 平等의 價値를 照明한다.

2018年 ‘웃는 男子’ 以後 4年 만에 舞臺에 올라 期待를 모으는 보컬리스트이자 뮤지컬 俳優 朴孝信을 비롯해 俳優 박은태, 박강현이 3人 3色의 그윈플렌을 演技한다.

6月 10日부터 8月 22日까지 世宗文化會館 大劇場에서 公演.

東亞日報

Goldengirl讀者를 招待합니다
獨自 30名(15雙)에게 公演 觀覽 機會를 드립니다.

東亞日報 골든걸 인스타그램 ‘東亞日報 골든걸

(@goldengirl_donga)’에서 應募해주세요.

問議 goldengirl@donga.com


뮤지컬 ‘모래時計’


R席 13萬원 相當 10名(5雙)

뮤지컬 ‘아이다’

R席 13萬원 相當 10名(5雙)

뮤지컬 ‘마타하리’

S席 10萬원 相當 10名(5雙


글/이민희(文化 칼럼니스트)

東亞日報 골든걸 goldengirl@donga.com

#뮤지컬 #아이다 #웃는남자 #모래時計 #마타하리
  • 좋아요
    0
  • 슬퍼요
    0
  • 火나요
    0
  • 推薦해요

댓글 0

只今 뜨는 뉴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