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겨울에 더욱 빛나는 技術衣差異… BESPOKE 그랑데 AI 洗濯機 & 乾燥器|東亞日報

겨울에 더욱 빛나는 技術衣差異… BESPOKE 그랑데 AI 洗濯機 & 乾燥器

  • 東亞日報
  • 入力 2021年 12月 21日 03時 00分


코멘트

Living

本格的인 零下圈 추위가 始作되며 洗濯과 建造에 對한 苦悶도 깊어졌다.

낮은 氣溫과 두꺼운 빨랫감 때문에 洗濯과 乾燥 時間이 늘어나고, 洗濯室은 濕度로 因해 곰팡이가 쉽게 생기며, 洗濯機와 乾燥器의 結氷度 神經 쓰인다.

BESPOKE 그랑데 AI는 三星의 獨自的인 ‘하이브리드 히트펌프’ 技術을 活用한 AI 超高速 豫熱과 洗濯室 除濕,

結氷 防止 機能이 있어 겨울철 빨래 苦悶을 한 番에 解決한다.

추운 날씨에 잘 마르지 않는 빨랫감
乾燥時間 줄여주는 ‘超高速 豫熱’
겨울철에는 니트, 패딩 等 두꺼운 겉옷이나 極細紗 이불처럼 부피가 큰 洗濯物이 많은 反面, 日照量이 적어 洗濯과 乾燥가 까다롭다. 乾燥器를 使用해도 낮은 氣溫 때문에 機器의 內部 溫度가 낮아져 平素보다 오랜 時間이 所要된다.

BESPOKE 그랑데 乾燥器 AI는 韓國의 겨울 날씨에 特化된 ‘하이브리드 히트펌프’ 低溫 除濕 技術로 추운 날씨에도 43分 만에 超高速으로 乾燥할 수 있다. ‘하이브리드 히트펌프’ 技術은 建造 初盤에 히터로 乾燥桶 內部 空氣를 適正 溫度까지 데운 뒤 인버터 히트펌프로 建造하는 方式이다. 번거롭게 乾燥器를 미리 豫熱시키지 않아도 코스 始作과 同時에 알아서 빠르게 데워 乾燥 時間이 節約된다.

乾燥 코스가 始作되면 外部 溫度를 먼저 센싱하고 이에 맞춰 코스別·洗濯 過程別로 컴프레서와 히터 仕樣을 精密하게 調節해 乾燥桶을 빠르게 豫熱한다. 適正 溫度까지 데워지면 以後에는 드럼 內部 最高 溫度를 60℃ 以下로 調節해 옷감 損傷 걱정 없는 安心 乾燥가 進行된다. 國內 最大 20kg 容量으로 겨울철 부피가 큰 옷과 이불도 넉넉하게 빨 수 있다.

BESPOKE 그랑데 洗濯機 AI의 乾燥用 强力 脫水 機能을 함께 活用하면 乾燥 時間을 더욱 短縮시킬 수 있다. 洗濯機의 脫水 世紀를 5段階로 設定하면 세탁조가 盆唐 1100番 回轉하며 洗濯을 마친 빨랫감 속 물氣를 强力하게 털어준다. 洗濯機에서 確實하게 털어준 德分에 乾燥 時間을 最大 22分까지 줄일 수 있고, 乾燥 過程에 使用되는 에너지까지 節約할 수 있다.

겨울철 濕한 洗濯室 苦悶
空間까지 快適하게 ‘洗濯室 除濕’
洗濯機와 乾燥器가 있는 洗濯室은 空氣를 자주 循環시켜 濕하지 않게 維持해 주는 것이 重要하다. 濕度 管理를 위해 窓門을 활짝 열어 換氣시키거나 專用 除濕機를 設置하기도 한다. 그러나 해가 잘 들지 않는 겨울철 洗濯室은 室內外 溫度差가 커서 濕하고, 추위로 換氣도 어려워 곰팡이가 쉽게 생긴다.

BESPOKE 그랑데 乾燥器 AI는 ‘洗濯室 除濕’ 機能으로 겨울철 濕한 洗濯室 苦悶을 解決해 준다. 乾燥器 下段의 熱交換機 자리에 ‘洗濯室 除濕키트TM’를 끼운 後 ‘공간 除濕’ 코스로 作動시키면 빨랫감뿐만 아니라 周邊 空間까지 快適하게 維持시킨다. 濕한 空氣는 빨아들이고 보송한 空氣는 내보내 洗濯室을 快適하게 만든다. 除濕 能力은 16L에 達한다.

키트를 機器에 頉附着하는 簡便한 方式으로 누구나 쉽게 管理할 수 있다. 따로 除濕機를 두거나 코드를 連結해야 하는 不便함이 없어 좁은 多用途室에서 效率的으로 活用 可能하다. 추운 날씨에 번거롭게 窓門을 열어 換氣를 하거나 暖房 器具, 除濕機 等을 쓰지 않아도 ‘洗濯室 除濕키트TM’ 하나로 洗濯室을 快適하게 衛生的으로 維持할 수 있다.

寒波에 얼기 쉬운 洗濯機&乾燥器
버튼 하나로 簡便하게 ‘結氷防止’
寒波가 이어지는 겨울철에는 多用途室이나 베란다에 놓인 洗濯機와 乾燥器가 얼어 곤란한 狀況이 자주 發生한다. 얼어붙은 排水管과 凍破는 洗濯에 不便을 주는 것은 勿論 製品 缺陷이 發生하는 原因이 되기도 한다.

BESPOKE 그랑데 AI는 洗濯機와 乾燥器의 內部가 얼지 않도록 防止해 주는 ‘結氷防止’ 機能이 있어 東坡 걱정을 줄여준다. BESPOKE 그랑데 洗濯機 AI는 周邊 氣溫이 낮아지면 ‘氣溫이 낮아 結氷 危險이 있으니 結氷 防止를 實行하세요’라는 메시지를 띄워준다. 메시지를 確認하고 ‘結氷防止’ 옵션을 作動시키면 16時間 동안 週期的으로 級數와 倍數를 번갈아 反復하며 세탁조 結氷을 豫防한다. BESPOKE 그랑데 乾燥器 AI 亦是 一定 時間 동안 乾燥桶 內部에 따뜻한 空氣를 循環시키며 結氷을 防止한다. 날씨에 맞춰 洗濯機와 乾燥器가 미리 알려주고 막아줘 한겨울에도 安心하고 使用할 수 있다.

年末年始 바쁜 日常으로 놓치기 쉬운 洗濯室 苦悶을 細心한 技術로 解決해 주는 BESPOKE 그랑데 AI와 함께 快適하고 便安한 겨울나기를 推薦한다.

BESPOKE 그랑데 AI 萬醫技術衣差異


乾燥 初盤부터 빠르게 데워주는 超高速 豫熱 로 겨울철에도 迅速한 乾燥



乾燥器 하나로 周邊까지 步勝하게 꿉꿉한 濕氣 걱정 덜어주는 洗濯室 除濕 솔루션



製品이 얼지 않게 도와주는 結氷防止 機能으로 추운 날씨에도 安心 洗濯-乾燥

*時間 22分, 에너지 0.3Wh 節約
*속옷類, 蔚類, 니트類, 機能性 衣類, 이불, 防水 材質의 衣類는 勸奬하지 않음.
*洗濯機 WF24******* 標準洗濯코스 IEC(綿織物)砲 9kg 負荷條件, 乾燥器 DV20******* AI 맞춤乾燥코스 基準. *KATRI(韓國衣類試驗硏究院)의 檢證을 받은 自社 試驗 結果로 實使用 環境에 따라 다를 수 있음.
*國內 最初 最大 容量 : 2021年 10月 25日 韓國에너지工團 申告 家庭用 衣類乾燥器 基準
*除濕 機能 使用 時, 乾燥用 熱交換機 커버 ↔ 洗濯室 除濕키트TM 變更 必要
*除濕 能力 16L. 除濕 能力은 溫度 27度, 濕度 60 %에서 運轉시켰을 때 除濕量을 24時間 單位로 L로 表示한 것으로 試驗 空間의 넓이 및 물桶 크기와 無關함. 實使用 環境에 따라 相異할 수 있음.


글/이지은(生活 칼럼니스트)
寫眞/삼성전자 提供
東亞日報 골든걸 goldengirl@donga.com
#골든걸 #goldengirl #bespoke 그랑데 ai
  • 좋아요
    0
  • 슬퍼요
    0
  • 火나요
    0
  • 推薦해요

댓글 0

只今 뜨는 뉴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