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도시락으로 點心 한 끼|週刊東亞

寫眞으로 보는 一週日

도시락으로 點心 한 끼

  • 入力 2019-07-05 17:23:32

  • 글字크기 설정 닫기
    學校給食 調理從事員과 돌봄專擔士 等이 所屬된 全國學校非正規職連帶會議가 7月 3日 賃金 引上과 處遇 改善 等을 要求하는 總罷業에 突入했다. 이로 인해 學生들은 도시락을 싸가거나, 빵과 에너지바 等 代替給食으로 한 끼를 때웠다.

    7月 3日 學校 非正規職 勞動者들이 總罷業에 들어간 이날 서울 한 初等學生이 도시락을 들고 登校하고 있다.

    7月 3日 學校 非正規職 勞動者들이 總罷業에 들어간 이날 서울 한 初等學生이 도시락을 들고 登校하고 있다.

    7月 1日(現地時刻) 홍콩 返還 22周年을 맞은 이날 ‘犯罪人 引渡 法案’ 反對 示威代價 立法會 建物을 占據했다. 한 示威 參加者가 壁에 걸린 홍콩 로고를 過去 홍콩 旗발로 덮고 있다.

    7月 2日 우리共和黨 黨員과 支持者들이 도널드 트럼프 美國 大統領의 訪韓으로 서울 光化門廣場을 떠났다. 우리共和黨은 天幕 再設置 可能性을 열어뒀지만, 서울市는 이곳에 大型花盆 80個를 設置해놓았다.



    7月 2日 서울 낮 最高氣溫이 30度까지 오른 이날 光化門廣場 噴水臺에서 한 어린이가 더위 脫出을 위한 물놀이를 즐기고 있다.

    7月 1日 全北 全州市 全州덕진공원에 蓮꽃이 활짝 피었다. 市民들이 寫眞을 찍으며 즐기고 있다.

    6月 30日(現地時刻 ) 姓 少數者 差別에 抗議하는 ‘스톤月 抗爭’ 50周年을 記念해 美國 뉴욕에서 性 少數者의 祝祭인 ‘월드 프라이드’가 열렸다.

    7月 1日 映畫 ‘스파이더맨 : 派 프롬 홈’ 弘報를 위해 來韓한 俳優 톰 홀랜드가 스파이더맨 服裝으로 서울대병원을 찾았다. 어린이病棟을 訪問한 그는 約 50分間 患兒들과 즐거운 時間을 보냈다.

    7月 2日 필리핀 家事도우미를 不法雇用限 嫌疑를 받고 있는 故(故) 趙亮鎬 韓進그룹 會長의 夫人 李明姬 氏(왼쪽)와 딸 趙顯娥 前 대한항공 副社長이 서울 서초구 서울中央地方法院에서 열린 1審 宣告公判을 마치고 法院을 나서고 있다. 이날 李氏는 懲役 1年6月에 執行猶豫 3年, 조 前 副社長은 懲役 1年에 執行猶豫 2年, 罰金 2000萬 원을 宣告받았다.

    6月 30日(現地時刻) 박성현이 美國 LPGA투어 ‘월마트 NW 아칸소 챔피언십’에서 優勝했다. 이날 優勝으로 그는 世界 1位에 復歸했다.



    댓글 0
    닫기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