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中國 新靑年] 스이룽, 運動으로 自由롭게, 熱情으로 꿈 이뤄

[中國 新靑年] 스이룽, 運動으로 自由롭게, 熱情으로 꿈 이뤄

17:52, October 19, 2021

[인민망 韓國語版 10月 19日] 스케이드보더 少年, 寫眞作家, 監督, 旅行家…모두 스이룽(師義龍)의 名銜이다.

스이룽은 15살 때 롤러브레이드로 베이징팀에 合流해 17歲에 프리스타일 롤러스케이팅 國家代表팀에 들어가 世界 選手權大會 準優勝을 차지했다. 23歲 隱退 後 스케이트보드와 스키를 接하며 自身의 人生을 探索하고 있다.

스이룽은 周邊 사람들 눈에 스케이트보드로 有名해진 사람이며 自身의 會社를 가지고 있다. 그는 “한 가지 일을 10年 동안 熱心히 하면 반드시 結果를 얻을 수 있어요. 제가 바로 그랬죠. 제가 사랑하는 일을 오랫동안 하다 보니 無一푼이던 제가 自身의 會社를 갖게 되었어요. 이 모든 건 熱情에서 비롯되었어요”라고 말한다. (飜譯: 하정미)

原文 出處: 인민망(人民網)

動映像 뉴스 더보기

(Web editor: 汪璨, 王秋雨)

最新뉴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