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윈난, 野生 버섯의 故鄕…生物 多樣性의 寶庫

윈난, 野生 버섯의 故鄕…生物 多樣性의 寶庫

12:14, August 16, 2021
계종버섯[학명: Termitornyces albuminosus(Berk)Heim] [사진 출처: 인민망]
界種버섯[學名: Termitornyces albuminosus(Berk)Heim] [寫眞 出處: 인민망]

[인민망 韓國語版 8月 16日] 천둥소리가 搖亂하게 울리며 비가 구름을 뚫고 윈링(雲嶺) 大地에 내려오면 윈난(雲南) 깊은 山속에서는 華麗한 숲의 妖精인 ‘野生 버섯’李 자라난다.

윈난 菜蔬市場에서 野生 버섯은 윈난 사람들에게는 最高의 맛이다. 사람들은 細心하게 고른 버섯을 바구니에 넣는다. 簡單한 條理 後 各樣各色의 野生 버섯은 혀끝의 美學으로 거듭난다.

이 모든 것은 바로 윈난 天惠의 自然 條件 德이다. 獨特한 氣候 條件과 複雜한 地形이 다양한 種類의 森林과 土壤, 豐富한 生物을 만들어냈다. 윈난은 다양한 野生 버섯의 故鄕이자 生物 多樣性의 報告다. (飜譯: 오은주)

原文 出處: 인민망(人民網)

社會 뉴스 더보기

(Web editor: 汪璨, 王秋雨)

最新뉴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