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封鎖地域서 急性心臟病 일으킨 老人, 7分 만에 警察車로 移送

封鎖地域서 急性心臟病 일으킨 老人, 7分 만에 警察車로 移送

15:46, May 16, 2022

[인민망 韓國語版 5月 16日] 지난 8日 4時頃, 베이징시 차오양(朝陽)區 왕쓰잉(王四營)香의 바이완자위안(百灣家園) 住居團地 核酸檢査에서 코로나19 陽性者 3名이 發見되자마자 왕쓰잉 派出所는 該當 地域과 危險地域에 對한 封鎖 管理를 實施했다.

當日 저녁 21時 20分頃, 왕쓰잉 派出所는 바이완자위안 封鎖 但只 한 建物에 居住하는 老人이 急性心臟病으로 인해 病院으로 가야 하는 매우 危急한 狀況을 接受받았다. 團地 內 當直을 서던 理야디(李亞迪) 副所長과 指揮실 자오新(趙?) 副主任이 卽刻 現場으로 가서 處理에 나섰다.

現場에서 警察은 患者인 王(王) 할머니가 急性心臟病으로 精神을 잃은 狀態로, 눈 흰자위만 보이며, 입에는 거품을 물고 스스로 움직일 수 없는 狀況임을 認知했다. “時間이 없다! 治療할 수 있는 時期를 놓치게 된다!” 여러 사람들의 도움으로  應急 診療가 可能한 病院 側과 連絡을 取한 後, 理야디 副所長은 警察車로 老人을 病院으로 移送하기로 決定했다.

警察車는 警告燈을 켜고 사이렌을 울리며 빠르게 달렸다. 安全을 前提로 理야디 副所長이 運轉하고, 자오新 副主任이 車輛과 行人들에게 車輛이 빨리 지나갈 수 있도록 協助를 求했고, 地域 關係者들은 老人과 同行하며 繼續해서 心肺蘇生術을 實施했다. 모두의 協助와 努力으로 警察은 7分 만에 患者를 病院까지 移送해 골든 타임을 놓치지 않았다.

“제때 病院에 到着해 多幸이다. 5分만 늦었어도 生命이 危險할 뻔했다”고 醫師는 말했다. 제때 病院에 到着한 王 할머니는 無事했다.

病院에서 理야디 副所長과 자오新 副主任은 王 할머니의 入院 手續을 밟으면서 할머니 家族들에게 狀況을 알렸고, 조금 後 家族들이 病室로 찾아왔다. 이 두 警察은 家族들에게 人事한 後 隔離地域으로 돌아와 消毒 後 封鎖 地域 業務를 이어갔다. (飜譯: 조미경)

原文 出處: 인민망/寫眞 出處: 北京日報(北京日報) 클라이언트

社會 뉴스 더보기

(Web editor: 汪璨, 王秋雨)

最新뉴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