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冬季올림픽 횃불 밝힌 신장 出身 選手 디니거얼, 歷史 創造 期待해

冬季올림픽 횃불 밝힌 신장 出身 選手 디니거얼, 歷史 創造 期待해

13:47, February 05, 2022
성화 봉송 최종 주자인 디니거얼(왼쪽)과 자오자원
聖火 奉送 最終 走者인 디니거얼(왼쪽)과 자오自願

[인민망 韓國語版 2月 5日] 4日 베이징 冬季올림픽 開幕式이 開催됐다. 聖火 漸化式에서 中國 體育代表團 크로스컨트리 스키의 디니거얼(迪?格爾) 選手가 노르딕 複合 中國代表人 자오自願(趙嘉文)과 나란히 最終 走者로 聖火 奉送에 나서며 베이징 冬季올림픽 성화봉을 꽂았다. 2001年生인 신장(新疆) 위구르族(維吾爾族) 出身의 디니거얼은 이番에 처음으로 冬季올림픽에 參加하며 目標는 歷史를 創造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飜譯: 하정미)

原文 出處: 인민망/原文 및 寫眞 出處: 新華社

스포츠 뉴스 더보기

(Web editor: 申玉?, 李正)

最新뉴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