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네트워크TV

위키百科, 우리 모두의 百科事典.

마이네트워크TV
英文表記 MyNetworkTV
個國日 2006年 9月 5日
本社 미국의 기 美國 로스앤젤레스 캘리포니아州
某企業 Fox Entertainment Group
웹사이트 http://www.mynetworktv.com/

MyNetworkTV (MNT, MyTV, MyNet, MNTV)는 美國의 民營放送이다. 폭스 放送 系列이며, 2006年 CW 에 加盟하지 않은 UPN WB 의 地域 放送社를 合倂하여 만든 채널이다.

放送 네트워크 歷史 [ 編輯 ]

MyNetwork TV에 對한 構想은 基本的으로 WB와 UPN을 合倂한 CW 텔레비전 네트워크의 發表에서 나타났다. 그보다 일찍 이루어진 여러 協商의 結果로 Fox 텔레비전 放送局 그룹은 여러 UPN의 系列社를 所有하게 되었는데 그中에는 뉴욕/뉴저지의 WWOR-TV, LA의 KCOP-TV, 시카고/인디애나주 개리의 WPWR-TV 等이 包含되었다.

當時에 불거진 UPN의 未來에 對한 憂慮에도 不拘하고 Fox는 이 세 中繼放送局을 購入하였고, UPN이 2003年에 3年 더 追加로 提携하기로 決定하게 된다. 그 合意가 滿了되자 一部 人士는 2006年을 期해 各各의 어려움을 겪게 되었고 UPN의 母會社 CBS Corporation 및 WB의 母會社 워너 브라더스에게 CW로 네트워크를 一元化할 수 있는 드문 機會를 주었다.

한便 企業 引受를 통해 뉴욕과 로스 앤젤레스, 시카고 等 大都市圈의 UPN 加盟 放送局을 保有하고 있던 뉴스 코퍼레이션은 困境에 處하게 되었다. 뉴스 코퍼레이션이 保有하고 있던 10個社의 UPN 加入國은 하나도 CW에 加入하지 않은 것이다. 그 結果, 코퍼레이션 所有 機關의 접시를 통해 2月 22日에 MyNetwork TV의 開設을 發表하였으며 WB · UPN 加盟 放送局에서 CW에 加入하지 않은 機關을 中心으로 167 放送局에서 MyNetwork TV는 誕生했다.

放送 네트워크 開設 以後 駐中 저녁 2時間씩 聯合된 放送 編成을 實施하고 있으며 編成하는 프로그램에 關해서는 CW가 WB · UPN의 프로그램을 많이 獲得하고 있었기 때문에 中南美에서 人氣 텔레노벨라(連續劇)을 編成. 1年 만에 轉換, 2年째 以後는 映畫나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統合. 現在는 主로 大企業 네트워크에서 放送된 人氣 드라마의 再放送 等을 實施하고 있다.

主要 放映 프로그램 [ 編輯 ]

地域 放送社 目錄 [ 編輯 ]

外部 링크 [ 編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