黃金時間帶

위키百科, 우리 모두의 百科事典.

黃金時間帶 (黃金時間帶)는 · 聽取率 이 높아서 廣告費 가 가장 비싼 放送 時間帶 이다. 프라임 타임 (prime time) 또는 피크 타임 (peak time)이라고도 한다.

世界의 黃金 時間帶 [ 編輯 ]

大韓民國 [ 編輯 ]

텔레비전 放送의 境遇, 平日 은 午後 8時 ~ 밤 11時, 土曜日 은 午後 7時 ~ 午後 11時 30分 사이, 日曜日 은 午後 6時 ~ 午後 11時 30分 사이가 黃金時間帶이다. 反面, 라디오 放送의 黃金時間帶는 出 · 退勤 時間이다. [1]

日本 [ 編輯 ]

텔레비전 放送의 境遇, 每日 午後 7時 ~ 午後 10時 사이의 時間帶를 골든 타임 (ゴ?ルデンタイム)이라고 부르며 또한 每日 午後 7時 ~ 午後 11時 사이의 時間帶를 프라임 타임 (プライムタイム)이라고 부른다.

中國 [ 編輯 ]

中國에서의 黃金時間帶는 TV 放送時間을 基準으로 따지자면 韓國이나 日本과 비슷한 規定을 가지고 있지만, 本土人 大陸의 境遇 저녁 6時부터 밤 10時 사이에 한하여 該當된다. 홍콩은 저녁 6時부터 밤 11時까지로 規定되어 있고 타이완은 中國 本土와 거의 같다.

말레이시아 [ 編輯 ]

말레이시아의 境遇 밤 8時부터 11時 사이의 時間帶가 黃金時間帶이다.

美國 [ 編輯 ]

美國은 東部 地域은 저녁 7時부터 밤 11時 사이를, 中部 地域과 山地 標準市價 適用되는 州의 境遇 저녁 6時부터 밤 10時까지가 黃金時間帶이다.

各州 [ 編輯 ]

같이 보기 [ 編輯 ]

이 文書에는 다음커뮤니케이션 (現 카카오 )에서 GFDL 또는 CC-SA 라이선스로 配布한 글로벌 世界대백과사전 의 內容을 基礎로 作成된 글이 包含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