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버랜드와 함께하는 豐盛한 한가위|東亞日報

에버랜드와 함께하는 豐盛한 한가위

  • 東亞日報
  • 入力 2023年 9月 26日 03時 00分


코멘트

[Leisure/Festival]
가을 장미축제· 世界 바비큐 體驗·民俗놀이…


에버랜드가 秋夕 名節 連休를 맞아 다채로운 한가위 즐길 거리를 마련했다. 約 2萬㎡ 規模 野外 庭園에서는 가을 薔薇祝祭와 世界 바비큐 祝祭가 펼쳐지며, 民俗놀이를 즐기며 우리의 傳統도 體驗해 볼 수도 있다.

가을에 펼쳐지는 薔薇祝祭

수백만 송이의 장미가 만발하는 에버랜드 장미원은 가을꽃을 활용한 행잉화분과 장미 꽃멍존, 빈백 등으로 다양하게 꾸며진다.
數百萬 송이의 薔薇가 滿發하는 에버랜드 薔薇園은 가을꽃을 活用한 행잉花盆과 薔薇 꽃멍존, 빈백 等으로 다양하게 꾸며진다.
9月 27日부터 10月 22日까지 에버랜드 薔薇園에서는 ‘가을 장미축제’가 펼쳐진다. 에버랜드는 봄을 代表하는 꽃인 薔薇를 가을에도 豐盛하게 선보이기 위해 體系的인 作業과 營養 管理를 꾸준히 實施해왔다.

에버랜드 薔薇園에는 世界 各國의 薔薇와 에버랜드가 自體 開發한 장미인 에버로즈 等 數百萬 송이의 薔薇가 滿發할 豫定이다. 가을꽃을 活用한 행잉花盆과 薔薇 꽃멍존, 빈백 等으로 다양하게 꾸며진다. 旣存에 紹介됐던 24品種의 에버로즈 外에 에버랜드가 追加 開發한 에버로즈 8品種도 처음 公開될 豫定이다.

아기판다 푸바오를 色다르게 經驗할 수 있는 ‘푸바오 薔薇 테마존’도 마련된다. 에버랜드는 지난 2021年 푸바오에게 自體 開發한 薔薇 中 푸바오를 닮아 큰 꽃이 特徵인 에버로즈 品種을 獻呈하며 ‘푸바오 薔薇’로 이름 붙였다. 푸바오 薔薇 테마존에서는 귀여운 푸바오 寫眞을 活用한 포토존이 마련돼 있어 記念寫眞을 남길 수 있다.

SNS 認證샷 이벤트도 進行한다. 푸바오 薔薇 테마존에서 撮影한 寫眞을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갤럭시 워치6, 플로레비다 바디케어세트, 푸바오 이모티콘 等 푸짐한 膳物을 贈呈한다.

世界 바비큐 五感 體驗… 靑春마이크 公演도!

야외 정원에서는 세계 각국의 바비큐를  즐길 수 있는 바비큐 축제도 펼쳐진다.
野外 庭園에서는 世界 各國의 바비큐를 즐길 수 있는 바비큐 祝祭도 펼쳐진다.
가을 薔薇 가득한 野外 庭園에서는 世界 各國의 바비큐를 즐길 수 있는 바비큐 祝祭도 펼쳐진다. 9月 27日부터 10月 9日까지 에버랜드 장미원에서 열리는 ‘레드 앤 그릴’ 바비큐 페스티벌에서는 韓國, 獨逸, 美國 等 世界 6個國 콘셉트의 바비큐를 包含해 30餘 種의 特別 메뉴를 맛볼 수 있다.

에버랜드 代表 레스토랑 調理士들이 이탈리아의 토마토 아란치니와 바비큐 목살플레이트, 東南아시아의 나시고랭과 派닭꼬치, 中國의 쯔란닭구이 等 바비큐 메뉴들을 開發해 선보인다. 크레이지후라이, 루트889 等 外部 브랜드까지 祝祭에 參與해 메뉴 選擇이 多樣하다.

祝祭 開幕日인 27日 저녁 6時, 薔薇城 舞臺에서는 스트릿 댄스, 브라스 밴드 等 ‘靑春마이크’ 스페셜 公演도 進行된다.

한가위 民俗놀이 體驗

秋夕 連休를 맞아 한가위 特別 프로그램도 進行된다. 秋夕 連休 期間 동안 에버랜드 카니발 廣場에서는 每日 낮 12時부터 午後 5時까지 윷놀이, 投壺, 제기차기 等 民俗놀이 體驗존이 마련돼 누구나 자유롭게 參與할 수 있다.

에버랜드 代表 캐릭터인 레니와 라라가 韓服을 입고 登場해 開場 時間에 맞춰 人事하고 함께 寫眞을 찍는 캐릭터 捕討타임度 每日 午前 10時부터 約 20分間 進行된다.

秋夕 連休 期間 에버랜드 즐길 距離에 對한 仔細한 內容은 홈페이지에서 確認할 수 있다.



글/이지은(生活 칼럼니스트)
寫眞/에버랜드 提供
東亞日報 골든걸 goldengirl@donga.com
#goldengirl #골든걸 #에버랜드 #가을 장미축제 #世界 바비큐 祝祭
  • 좋아요
    0
  • 슬퍼요
    0
  • 火나요
    0
  • 推薦해요

댓글 0

只今 뜨는 뉴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