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투어 챔피언이 選擇한 ‘ST-MAX 230 드라이버’|東亞日報

투어 챔피언이 選擇한 ‘ST-MAX 230 드라이버’

  • 東亞日報
  • 入力 2024年 3月 28日 03時 00分


코멘트

韓國미즈노

1월 PGA 투어 ‘소니 오픈 인 하와이’에서 우승한 그레이슨 머레이.
1月 PGA 투어 ‘소니 오픈 人 하와이’에서 優勝한 그레이슨 머레이.
韓國미즈노가 ‘ST(스피드 테크놀로지) 시리즈’의 慣性모멘트와 寬容性을 最大値로 끌어올린 ‘ST-MAX 230 드라이버’를 새롭게 선보인다.

투어 챔피언이 使用한 ‘ST 드라이버’

2024年 新製品 ST-MAX 230 드라이버는 지난 1月 PGA 투어 ‘소니 오픈 人 하와이’에서 優勝한 그레이슨 머레이와 이달에 열린 LPGA 투어 ‘블루베이 LPGA’ 優勝者 베일리 他디가 使用한 ‘ST230 드라이버’의 새로운 ST 라인업이다. 미즈노가 開發한 世界 唯一의 ‘코어테크 챔버’ 技術과 增加된 백 웨이트, 더욱 가볍고 强해진 페이스 素材를 採擇해 볼 스피드와 慣性모멘트가 向上되고 旣存 모델 對比 最高의 ‘安定性’에 焦點을 맞춘 드라이버다.

‘트리플 MAX’ 慣性모멘트, 安定性, 스피드

ST-MAX 230 드라이버는 높은 볼 스피드에 安定的인 飛行이 뒷받침될 수 있도록 세 가지의 새로운 엔지니어링 設計를 反映했다.

먼저 헤드 솔 側에 裝着된 블루 컬러의 코어테크 챔버 技術이다. 次世代 코어테크 챔버는 旣存 모델보다 페이스의 스위트스폿에 더 가깝게 配置하고 더 넓게 擴張시킨 것이 特徵이다. 彈性을 지닌 TPU 챔버 안에 스테인리스 파츠를 裝着해 임팩트 時 加해지는 힘을 吸收하고 復元되는 反撥力으로 더 높은 寬容成果 安定的인 볼 스피드, 打球感을 膳賜한다.

또 하나는 새로운 페이스 素材와 미즈노만의 獨自的인 코어테크 페이스 技術의 組合이다. 旣存 모델에 採用한 ‘포지드 SAT2041베타티타늄’보다 가볍고 强度가 9% 높은 ‘포지드 Ti-LFS’ 素材를 採擇했다. 페이스의 中心部는 두껍게, 周邊部는 더욱 얇게 한 코어테크 페이스 技術로 더욱 向上된 高反撥 性能을 提供한다.

마지막으로 慣性모멘트를 最大値로 높여주는 헤드의 構造다. 旣存 모델보다 솔의 카본 面積을 40% 擴大하면서 줄어든 重量을 백 웨이트에 追加한 것이다. 空氣 抵抗은 줄여주고 어드레스 市 安定感을 주는 ‘다이내믹 모션’ 헤드 디자인이 適用됐다.

또한 미즈노의 ‘퀵 스위치’를 통해 빠르고 簡便하게 로프트와 페이스 앵글, 라이角 組合을 8가지 옵션으로 調整할 수 있다.

미즈노의 ST-MAX 230 드라이버를 비롯한 ST 드라이버 시리즈는 ‘골프다이제스트’에서 每年 優秀한 性能의 골프 클럽을 選定해 發表하는 ‘핫리스트’의 골드 메달을 6年 連續(2019∼2024年) 獲得하며 높은 퍼포먼스를 立證했다.

新製品 드라이버는 全國 韓國미즈노 公式 代理店에서 購買 可能하며 仔細한 內容은 韓國미즈노 홈페이지에서 確認할 수 있다.


安少姬 記者 ash0303@donga.com
#golf&leisure #골프 #스포츠 #st-max 230 드라이버 #韓國미즈노
  • 좋아요
    0
  • 슬퍼요
    0
  • 火나요
    0
  • 推薦해요

댓글 0

只今 뜨는 뉴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