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정후 어머니 “바라는 며느리喪? 오타니 아내 보고 拍手 쳤다”|동아일보

이정후 어머니 “바라는 며느리喪? 오타니 아내 보고 拍手 쳤다”

  • 뉴스1
  • 入力 2024年 3月 31日 14時 58分


코멘트
메이저리그(MLB)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의 유니폼을 입은 이정후가 지난해 12월 15일(현지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오라클파크에서 열린 입단식에서 아버지 이종범 전 LG트윈스 코치, 어머니 정현희씨와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2023.12.17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SNS
메이저리그(MLB)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의 유니폼을 입은 이정후가 지난해 12月 15日(現地時間) 美國 캘리포니아州 오라클파크에서 열린 入團式에서 아버지 이종범 前 LG트윈스 코치, 어머니 정현희氏와 함께 記念撮影을 하고 있다. 2023.12.17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SNS
이종범 前 LG트윈스 코치의 아내이자 이정후(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의 어머니 정연희 氏가 오타니 아내를 言及했다.

31日 유튜브 채널 ‘썸타이즈’에는 ‘아들을 왜 이정후 한 名만 낳았냐고요? 어머니 정연희 氏의 對答은│오타니 結婚 消息 듣고 반가웠던 理由│이종범 아들이라 더 독하게 管理해서 未安해│이영미의 셀픽쇼’라는 題目의 映像이 올라왔다.

정연희 氏는 “아들이 어떤 女性과 結婚할지 궁금하지 않냐”는 質問에 “저도 오타니는 어떤 女子랑 結婚할까 되게 궁금했다. 眞짜 궁금했다. 結婚한 걸 보고 제가 막 拍手쳤다”고 밝혔다.

이어 “저는 未來의 며느리가 밝고 便安한 사람이었으면 좋겠다. 정후가 힘들 때 理解해 주고 다독여줄 수 있는”이라는 바람을 드러냈다.

그는 “우리 男便은 오타니 選手 夫人처럼 運動選手與도 괜찮다고 얘기하더라. 저도 괜찮다. 정후가 좋아할지 모르겠지만”이라고 했다.

LA 다저스 오타니 쇼헤이가 22일 새벽 서울 구로구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미국프로야구(MLB) 서울시리즈 개막 2연전을 마치고 부인 다나카 마미코와 함께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출국하고 있다. 2024.3.22 뉴스1
LA 다저스 오타니 쇼헤이가 22日 새벽 서울 구로구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美國프로野球(MLB) 서울시리즈 開幕 2連戰을 마치고 夫人 다나카 馬尾코와 함께 仁川國際空港을 통해 出國하고 있다. 2024.3.22 뉴스1
그러면서 鄭 氏는 “(오타니 結婚 消息을 듣고) 제가 제 아들 장가보낸 것처럼 되게 뿌듯하더라. 어떻게 저렇게 善하고 밝고 맑은 사람을 만났을까. 저한테 祈禱 題目이 하나 더 늘었다”고 말했다.

그는 “結婚에 對해 아들이랑 얘기를 나눠본 적은 있냐”는 質問에 “제가 좋아하는 女性像은 정후가 아직 NO를 하더라. 나중 일이고. 누굴 사귀든지 착하고 결이 아주 맑은 사람을 사귀었으면 좋겠다. 정후가 좀 便安할 수 있게”라고 말했다.

끝으로 鄭 氏는 아들 이정후를 向해 “잘 자라주고 속상한 일이 엄청 많았을 텐데 엄마 다독여주고 여기까지 잘 와줘서 늘 고맙다. 메이저리그에서 願하는 球場에서 다시 한番 네 이름으로 인해서 아주 幸福한 사람들이 많았으면 좋겠다. 늘 祈禱할게. 사랑해. 파이팅”이라고 덧붙였다.

(서울=뉴스1)
  • 좋아요
    0
  • 슬퍼요
    0
  • 火나요
    0
  • 推薦해요

댓글 0

只今 뜨는 뉴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