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超高速精讀, 超高速電腦學習法!… 10時間 工夫 2時間만에 消化|東亞日報

超高速精讀, 超高速電腦學習法!… 10時間 工夫 2時間만에 消化

  • 東亞日報
  • 入力 2024年 2月 28日 03時 00分


코멘트

潛在된 電腦의 能力을 깨워주는 超高速電腦學習法 全世界로 擴散

초고속 전뇌학습법의 개발자인 김용진 교육심리학 박사가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세계전뇌학습아카데미 제공
超高速 電腦學習法의 開發者인 김용진 敎育心理學 博士가 授業을 進行하고 있다. 世界戰腦學習아카데미 提供
高度의 集中力과 潛在된 腦의 能力을 깨워줘 未來人材를 養成하는 學習法이 있다.

世界戰腦學習아카데미의 김용진 博士가 開發한 超高速電腦學習法이다. 超高速電腦學習法은 잠자는 腦細胞를 깨워 學習效果를 높여주는 工夫法이다. 이 學習法은 左腦, 右腦, 間腦로 構成된 前腦를 開發해 學習 能力을 最大 10倍 以上 向上시켜준다.

金 博士는 超高速電腦學習法을 1979年부터 1989年까지 11年 間 敎育心理學, 認知發達, 大腦生理學 等 여러 領域의 硏究 結果를 바탕으로 完成했다. 金 博士가 開發한 學習法은 한글을 包含 世界 218個國 言語와 文字에도 適用할 수 있는 敎育 노하우를 담고 있다. 이 學習法은 特許廳에 登錄됐고 世界대백과사전에도 登載됐다.

독후감 11권 사진 (상금: 100만원∼1000만원)
讀後感 11卷 寫眞 (賞金: 100萬원∼1000萬원)
3段階로 構成된 超高速電腦學習法은 超-中-高級으로 나뉜다. 初級은 超高速 精讀을 위한 過程으로 集中力을 길러줘 記憶力, 思考力, 判斷力, 論理力, 語彙力, 文解力, 讀書 能力을 10倍 以上 向上시킬 수 있다. 中級은 英語 單語, 漢字, 敎科書 및 專攻 書籍 暗記 7, 5, 3原則 等 暗記法이다. 高級은 敎科書 및 專攻 書籍 要點 整理 7原則, 電腦 이미지 記憶法 7原則 等을 體得해 自己 主導 學習 能力을 키우는 過程이다. 平均 5∼7日이면 全 過程을 끝낼 수 있고 學習 過程을 完遂한 이들에게는 ‘工夫方法免許證’을 發給한다. 工夫方法免許證 取得者 가운데에는 公務員, 辯護士, 公認會計士 試驗 等에 合格하거나 로스쿨 入學, 大學 首席 卒業을 하기도 했다.

金 博士는 많은 國民이 潛在力을 끌어내 多方面의 專門家가 될 수 있도록 超高速電腦學習法을 活用한 ‘노벨賞 100名 만들기 프로젝트’를 進行 中이다. 全 國民이 1年間 365卷 讀後感 쓰기를 통해 100萬∼1000萬원 賞金을 주는 奬學事業을 進行하고 있다. 또 中高校生과 大學生 會員들에게 性的 向上 引證 時 成績奬學金 200萬원을 주고 있다.

金 博士는 노벨賞 100名 만들기 프로젝트를 삶의 運命的인 義務라고 생각한다. “超高速電腦學習法이 制度圈에 導入된다면 各 分野의 노벨賞 受賞者가 많이 輩出될 수 있다. 아울러 公敎育을 살리고 私敎育費를 줄일 수 있어 出生率을 높일 수 있고 國家 發展에도 寄與할 수 있다.”고 말한다. 이와 함께 “腦啓發訓鍊을 통해 어르신들의 集中力, 記憶力, 暗記力 增進으로 인해 癡呆 豫防에도 劃期的인 效果를 나타내고 있어서 90代까지 受講하고 있다.”고 强調했다.

78歲인 노성복 會員은 1年 間 1800卷의 冊을 읽고 1015卷의 讀後感을 作成해 讀後感 對象과 賞金 300萬원을 받았다. 盧 氏는 冊을 읽고 讀後感을 쓰는 過程에서 腦가 開發되어 認知機能 低下(初期 癡呆)와 손 떨림, 高血壓, 心筋梗塞, 痼疾的인 不眠症 等의 症狀이 改善됐다. 自身의 經驗을 ‘賞金 300萬원’이라는 冊에 담았고 2022年 7月 世界記錄認證院이 주는 ‘世界最高記錄 認證書’를 받기도 했다.

超高速電腦學習法은 每週 土曜日 午前 10時부터 2時間 30分 동안 서울 송파구 삼전동의 世界戰腦學習아카데미에서 열리는 公開 特講에서 接할 수 있다. 世界戰腦學習아카데미는 全國 및 海外支社를 募集하고 있다. 學院, 工夫房, 個人課外, 放課 後 運營, 小資本 創業을 願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可能하다.

유재영 記者 elegant@donga.com
#에듀플러스 #超高速電腦學習法 #超高速精讀 #世界戰腦學習아카데미
  • 좋아요
    0
  • 슬퍼요
    0
  • 火나요
    0
  • 推薦해요

댓글 0

只今 뜨는 뉴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