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國民의힘 윤형선, 桂陽乙 出馬 宣言…“仁川市民과 李在明의 싸움”|東亞日報

國民의힘 윤형선, 桂陽乙 出馬 宣言…“仁川市民과 李在明의 싸움”

  • 뉴시스
  • 入力 2022年 5月 13日 14時 54分


코멘트
6·1 國會議員 再·補闕選擧 仁川 桂陽乙에서 李在明 더불어民主黨 常任顧問과 맞붙는 윤형선 國民의힘 候補는 13日 “계양구는 特定 政黨의 놀이터도, 專有物도 아니다. 桂陽區民은 戶口가 아니다”라며 出馬를 宣言했다.

尹 候補는 이날 午後 國會 疏通館에서 出馬 記者會見을 열고 “이番 選擧는 윤형선과 李在明의 싸움이 아닌 桂陽區民과 李在明의 싸움, 仁川市民과 李在明의 싸움, 大韓民國과 李在明의 싸움, 公正과 常識 臺 李在明의 싸움”이라며 이같이 말했다.

尹 候補는 “뜬금없이 繼養에 온 지 25日도 안 되는 분이 桂陽區民을 代表하겠다고 主張한다”며 “桂陽區에서 치러지는 補闕選擧는 송영길 前 議員의 政治的 欲心 때문에 國民들의 血稅를 浪費하는 選擧”라고 批判했다.

그는 “지난 20年 以上 桂陽區에서 絶對的 支持를 받았던 宋 前 議員이 桂陽區民에게 未安하다, 感謝하다는 單 한마디 말없이 背恩忘德하게 먹튀한 자리에 이제는 犯罪 被疑者 搜査를 막기 위한 候補가 盆唐에서 逃亡 와 防彈 出馬한다는 것에 우리 地域 區民들은 自愧感을 느끼며 憤怒하고 있다”고 傳했다.

特히 尹 候補는 이 常任顧問에 對해 “所謂 人權 辯護士라는 분이 女子親舊와 그 어머니를 無慘히 殺害한 사람을 心身障礙라고 辯護한 사람”이라며 “殘忍한 組暴들을 辯護한 사람”이라고 批判했다.

또 “國民의 血稅인 法人카드로 소고기를 사 먹어 被疑者가 됐고, ‘性 非理當’이라는 民主黨의 汚名에서 자유롭지 못한 사람”이라고 했다.

尹 候補는 “繼養은 被疑者의 避難處가 아니다”라며 “일하는 것은 잘 모르겠고 말은 잘하는 候補, 언제 繼養을 떠날지 모르는 候補, 司法 處理를 받아 또다시 補闕選擧를 치르게 할지 모르는 候補를 選擇할 수는 없다”고 强調했다.

그러면서 “발목 잡는 野黨의 絶對 立法, 暴力으로부터 尹錫悅 政府의 成功을 牽引하겠다”며 “桂陽의 自尊心을 지켜달라”고 促求했다.
醫師 出身인 尹 候補는 桂陽乙 黨協委員長을 지냈다. 앞서 2016年 20代 總選에서 새누리당 候補로, 2020年 21代 總選에서 未來統合黨 候補로 桂陽乙에 出馬했지만 모두 民主黨 송영길 前 代表에 밀려 落選한 바 있다.

國民의힘은 지난 10日 桂陽乙에 尹 候補를 斷水公薦하면서 ‘地域 密着型 人事’임을 理由로 내세웠다. 스스로 政治的 故鄕이라고 한 競技에서 仁川으로 地域區를 옮겨 出馬한 이 常任顧問을 겨냥한 것이다.

尹 候補는 選擧 版圖를 묻는 말에 “이 常任顧問이 大選 候補 威力이 대단한지 떼거리로 몰려 다니면서 寫眞을 찍고 言論 플레이를 한다”면서도 “밑바닥 民心은 그렇지 않다. 桂陽區民들에게 느껴지는 건 大選에서 이 常任顧問을 찍었던 사람들조차도 ‘이건 아닌데’라는 생각이 많다”고 主張했다.

이어 “지난番 두 番 出馬했을 때는 黨 支持度가 15~20%가 지는 狀況”이었다며 “이番에는 黨 支持度가 비슷하고, 尹錫悅 政府가 出帆하면서 黨 支持度가 더 올라갈 것으로 豫想한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落下傘 李在明 臺 桂陽區民意 對決”이라며 “언제 갈지 모르는 候補가 아닌 繼養을 끝까지 지키고 繼養에 뼈를 묻을 候補, 執權與黨과 大統領이 認定하고 支援하는 候補를 支持하겠다는 地域 住民들이 있어 좋은 結果가 나올 것”이라고 밝혔다.

尹 候補는 또 민주당이 仁川에서 執權한 20年을 ‘잃어버린 20年’이라고 表現했다. 그는 “民主黨 政治人들은 地域 變化와 發展에 苦悶할 理由가 없었다”며 “결론적으로 人口가 35萬名에서 30萬名 밑으로 깨졌다. 比例代表 區議員 2名도 한 자리 뺏겼다”고 說明했다.

그러면서 “繼養에 交通 革新을 일으키고 싶다. 제가 되면 1年 內에 서울地下鐵 9號線과 空港鐵道를 連結할 것”이라며 “衰落한 아파트가 많아서 再開發해야 한다. 아라뱃길에 아름다운 受賞 스마트 타워를 造成할 수 있도록 天地開闢하겠다는 꿈을 가지고 있다”고 덧붙였다.

[서울=뉴시스]
  • 좋아요
    0
  • 슬퍼요
    0
  • 火나요
    0
  • 推薦해요

댓글 0

只今 뜨는 뉴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