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破鏡’ 이윤진 “恐怖에 떨게 했던 이범수 模擬 銃砲, 내 이름으로 自進 申告”|東亞日報

‘破鏡’ 이윤진 “恐怖에 떨게 했던 이범수 模擬 銃砲, 내 이름으로 自進 申告”

  • 뉴스1
  • 入力 2024年 4月 17日 20時 40分


코멘트
배우 이범수, 이윤진. 뉴스1
俳優 이범수, 이윤진. 뉴스1

俳優 이범수와 離婚 調整 中인 이윤진이 韓國을 떠나며 느낀 心境을 털어놨다.

이윤진은 17日 인스타그램에 아버지와 對話를 나누다 눈물을 쏟았다면서, 離婚 過程을 겪으며 느낀 點을 長文의 글로 說明했다.

이윤진은 “이番에도 밝은 척하며 親庭집 大門을 열고 들어갔지만, 많이 눈치가 보였다, 마흔 줄에 離婚 訴訟으로 온 딸내미 뭐 그리 반갑겠는가? 그래도 막내딸 주눅 들지 말라고 새 이불 갈아 놓고, 어렸을 때 좋아하던 飮食 間食 每日 챙겨 주시는 父母님 품이, 유난 떨며 慰勞하려 하지 않는 모습이 正말이지 좋았다, 感謝함이 넘쳐 이건 뭐 말로 表現할 수가 없다”라고 했다.

서울에서 13日 程度 머물렀다는 利潤晉은 “13日間의 에피소드는 너무 많지만, 이제 사사로운 것에 神經 쓰지 않기로 했다”라며 “大韓民國은 法治國家이니 法의 審判을 믿겠다, 辯論 忌日에 다시 오겠다, 世帶主에게 바라는 게 있다면, 다을이 잘 챙겨주고 있길”이라고 했다. 世帶主는 이범수로 推定된다.

그는 “온라인 알림방度 보고, 아이가 어떤 學習을 하는지, 아이는 어떻게 成長하는지 몇 달이라도 함께 하면서 父母라는 役割이 무엇인지 꼭 經驗해 보는 契機가 되었으면 좋겠어, 그래서 小乙이에게도 어떤 아빠로 남을 것인지 잘 생각해 보길 바라”라며 이범수에게 願하는 點도 적었다.

그러면서 “먼저 지난 몇 年間 나와 아이들을 精神的으로 威脅하고 恐怖에 떨게 했던 世代主義 模擬 銃砲를 내 이름으로 自進 申告했다”라고도 했다. 더불어 “4月 한 달, 不法武器 申告 期間”이라며 “或是라도 家庭이나 周邊에 不法 武器類로 不安에 떨고 계시는 분이 있다면 躊躇 말고 警察署 或은 112에 申告하시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이윤진은 “마흔이 되면 모든 게 無聊하리만큼 安定되는 줄만 알았다, 하지만 이게 豫想 밖이라 動力이 생기나 보다”라며 “제대로 바닥쳤고, 完全히 내려놨고, 마음은 便하다”라며 “많官府(많은 關心 付託) 해주시고 일거리 있으면 많이 連絡하십시오, 이범수 氏도 連絡 좀 주십시오, 飛行機 延着됐지만 다시 따뜻한 南쪽 나라로”라고 덧붙였다.

한便 이범수와 이윤진은 지난 2010年 結婚해 膝下에 1男 1女를 두고 있다. 夫婦는 KBS 2TV 藝能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出演해 育兒 日常을 公開하기도 했다. 以後 이들은 지난해 12月 SNS(社會關係網서비스)發 破鏡說이 불거졌으나 이범수 所屬社 側은 “離婚은 아니다”라는 立場을 傳했다가, 지난 16日 “離婚 調整 中”이라며 結婚 14年 만의 破鏡을 認定했다.

以後 이윤진은 지난 3月 自身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合意 別居 回避, 協議 離婚 無視, 離婚 調整 ‘不成立’ 거의 10個月이 돼간다”는 글을 올렸다. 이어 그는 딸 小乙이가 中學校 進學을 海外로 選擇했다는 理由로 昨年 末부터 서울집 出入 禁止를 當했으며, 世代主義 承認과 監視 없이 속옷도 찾아올 수 없다고 主張하는가 하면, 自身이 이범수의 稅務 調査와 民刑事上 訴訟을 돕고 親庭의 도움으로 財政 危機를 넘겼다고도 했다.

이에 이범수 所屬社 와이願엔터테인먼트는 “이범수 氏는 이윤진 氏로부터 離婚 調整 申請을 받아 進行 中이다”라는 立場을 傳했다.

(서울=뉴스1)


  • 좋아요
    0
  • 슬퍼요
    0
  • 火나요
    0
  • 推薦해요

댓글 0

只今 뜨는 뉴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