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판빙빙, 失踪說 等 空白期 直接 言及 “마음 가라앉힌 時間”|東亞日報

판빙빙, 失踪說 等 空白期 直接 言及 “마음 가라앉힌 時間”

  • 뉴스1
  • 入力 2023年 10月 5日 14時 54分


코멘트
중국계 배우 판빙빙이 5일 부산 해운대구 KNN시어터에서 열린 제28회 부산국제영화제(BIFF) ‘녹야’(감독 한슈아이) 기자회견에 참석하고 있다. 2023.10.5 뉴스1
中國系 俳優 판빙빙이 5日 釜山 海雲臺區 KNN시어터에서 열린 第28回 釜山國際映畫祭(BIFF) ‘綠野’(監督 韓슈아이) 記者會見에 參席하고 있다. 2023.10.5 뉴스1
‘綠野’ 판빙빙이 失踪說 等 各種 루머로 空白期를 보냈던 時間에 對해 이야기했다.

中國 俳優 판빙빙은 5日 釜山 海雲臺區 센텀서로 KNN타워에서 進行된 第28回 釜山國際映畫祭 갈라 프레젠테이션 部門에 招請된 映畫 ‘綠野’ 記者會見에서 “于先 이렇게 많은 미디어에서 關心 가져주셔서 感謝하다”고 人事했다.

판빙빙은 “‘綠野’는 두 名의 女子가 나오는 映畫”라며 “이미지도 氣質的으로나 다른 人物이 나오는데 한 女性은 조심스럽고 얌전하면서도 스토리가 많은 女性”이라고 說明했다. 이어 “이 女性에 綠色 머리의 女性에게 이끌리게 되고 以後 며칠間 일어나는 感情 變化가 展開되는 스토리가 魅力的이었다”고 出演 理由를 밝혔다.

판빙빙은 “演技者는 때로는 時間을 갖고 自身을 沈着하게 가라앉힐 時間이 必要하다”며 “7~8篇 程度 映畫를 찍었으면 休息 時間이 必要하고 새로운 스토리와 사람을 만날 必要가 있다”고 說明했다.

또 그는 “어제 주윤발(저우룬파) 俳優가 올해의 아시아映畫引上을 受賞하셨는데 그때도 느낌이 새로웠다”며 “1979年부터 映畫를 始作하셨는데 演技 經歷을 보면 8~9篇 찍은 적도 있고 1年에 1~2篇 찍으면서 人生 經驗을 쌓아가는 時間도 있더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人間의 生命週期와 마찬가지로 삶의 起伏은 누구에게나 있다 생각한다”며 “俳優에게 起伏이 나쁜 것은 아니고 콘텐츠를 쌓아가는 時間이 아닐까 한다, 몇年間 스스로 가라앉히고 沈着하게 고를 수 있는 時間을 가졌는데 새로운 눈으로 다른 人生 바라보고 스토리를 생각하고 人生 새롭게 對할 수 있는 힘이 생긴 것 같다”고 털어놨다.

또 판빙빙은 “空白期에 많은 映畫를 보고 映畫人들과 交流했고 映畫 關聯 授業도 들었다”며 “時間이 없어서 할 수 없었던 일을 색다른 經驗 통해서 人生 蓄積할 수 있는 時間이었다”고 告白했다.

‘綠野’ 出捐에 對해서는 “시나리오 봤을 때 女性이 女性을 救濟하는 役割이라는 것에 이끌렸고 感動的이었다”며 “몇年間 個人的인 事件과 스토리와 여기 나온 役割이 매치가 되는 것 같았고 큰 感動으로 다가왔다, 좋은 스토리는 늘 魅力的인 것 같다”고 덧붙였다.

한便 ‘綠野’는 낯선 곳에서 쳇바퀴 같은 삶을 사는 眞샤(판빙빙 分)가 자유로운 靈魂의 草綠머리 女子(이주영 분)를 만나 돌이킬 수 없는 밤으로 뛰어드는 이야기를 그린 映畫로, 이番 映畫祭의 갈라 프레젠테이션 部門에 招請됐다. 갈라 프레젠테이션 部門은 世界的인 巨匠들의 新作 또는 話題作을 上映하는 프로그램이다.

(釜山=뉴스1)


  • 좋아요
    0
  • 슬퍼요
    0
  • 火나요
    0
  • 推薦해요

댓글 0

只今 뜨는 뉴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