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電子, ‘全世界 美食旅行’ 테마로 月刊 쿠킹 클래스 運營|東亞日報

LG電子, ‘全世界 美食旅行’ 테마로 月刊 쿠킹 클래스 運營

  • 동아經濟
  • 入力 2024年 3月 21日 09時 00分


코멘트
2024년 LG 월간 쿠킹 클래스 이벤트 이미지. 사진 제공 = LG전자
2024年 LG 月刊 쿠킹 클래스 이벤트 이미지. 寫眞 提供 = LG電子
LG電子가 지난 18日부터 ‘全世界 美食旅行’이라는 테마로 月刊 쿠킹 클래스 參與者를 募集하고 있다. LG電子는 오는 9月까지 進行될 月刊 쿠킹 클래스를 통해 顧客들에게 自社 인덕션과 光波오븐 體驗 機會를 擴大할 豫定이다.

4月 쿠킹 클래스는 日本의 ‘아부라소바 & 難半’을 主題로 誤키친스튜디오에서 5日, 6日, 12日, 13日 進行된다. 이를 始作으로 이탈리아의 ‘브리치즈 뇨끼 그라탱’, 프랑스의 ‘치킨 菜蔬 앙슈와드 구이’, 멕시코의 ‘슈림프 歲費體’ 等 다양한 國家의 料理를 主題로 쿠킹 클래스가 每月 運營될 豫定이다. 顧客들은 月刊 쿠킹 클래스를 통해 LG 쿠킹家電과 함께 異國的 料理를 만드는 時間을 즐기고 쿠킹 클래스 參與者 對象으로 히든 企劃展도 만나볼 수 있다.

LG電子는 公式 홈페이지 및 各 食品業界 SNS를 통해 月刊 쿠킹 클래스 參與 人員을 二元化 募集해 顧客 便宜性을 높였다. 4月 첫 쿠킹 클래스의 境遇 LG電子 公式 홈페이지 및 오뚜기 公式 인스타그램에서 오는 24日까지 參與 申請을 할 수 있다. 또, LG電子는 公式 홈페이지에서 來달 11日까지 ‘LG 디오스 쿠킹 클래스 소문내기’ 이벤트를 進行하며 抽籤을 통해 커피 쿠폰을 提供한다.

LG 월간 쿠킹 클래스가 진행될 ABC쿠킹스튜디오. 사진 제공 = ABC쿠킹스튜디오
LG 月刊 쿠킹 클래스가 進行될 ABC쿠킹스튜디오. 寫眞 提供 = ABC쿠킹스튜디오
이番 쿠킹 클래스에서는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인덕션과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光波오븐을 만나볼 수 있다.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인덕션은 쿼드 인버터 技術로 加熱 性能이 떨어지는 低效率 인덕션 容器를 使用하더라도 답답함 없이 빠르게 條理가 可能하다. 加熱 性能을 끌어올리는 5重 高火力 부스터 技術을 통해 國內 同級 인덕션 中 最低 電氣料까지 具現했다. 또한, 飮食에 따라 불 調節과 料理時間이 自動 設定되는 ‘레시피 쿡’ 機能을 適用해 ThinQ앱에서 롯데푸드, 오뚜기, 팔도 等 簡便食 製品의 바코드를 撮影하여 簡便하게 料理할 수 있다.

3月에 出市된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光波오븐의 境遇, 3가지 熱源이 適用된 트리플 광파쿡과 스팀으로 겉은 바삭, 속은 촉촉한 食感으로 飮食의 맛을 完璧히 살려낸다. 에어數비드, 찜, 에어프라이 等 10가지 調理 機能을 光波오븐 1代에 담아 다양한 料理 技術을 要求하는 外國 料理들을 만들기에 安城맞춤이다. 또한, 269가지의 料理를 溫度, 時間 等의 別途 設定 없이 손쉽게 調理할 수 있고, 人工知能쿡 技術로 簡便食 包裝紙의 QR 코드를 LG ThinQ앱으로 찍으면 最適의 調理法이 오븐에 傳達되는 便利한 機能까지 있어 料理 熟鍊度와 相關없이 다채로운 美食 生活을 즐길 수 있다.

LG電子는 오뚜기의 쿠킹 經驗 空間 誤키친스튜디오, ABC쿠킹스튜디오와의 쿠킹 클래스를 通해 LG쿠킹家電으로 具現 可能한 나라別 色다른 레시피를 한 해 동안 선보이며 顧客과의 接點을 늘릴 計劃이다. 誤키친스튜디오는 함께 料理하고 나누고 즐기는 文化를 만들어가는 綜合 食品 企業 ‘오뚜기’의 쿠킹 經驗 空間이며 ABC쿠킹스튜디오는 料理의 즐거움을 즐기면서 배울 수 있는 自由롭고 캐주얼한 쿠킹 스튜디오를 통해 顧客들에게 家庭 料理부터 베이킹까지 다양한 클래스를 提供하고 있다.

최용석 東亞닷컴 記者 duck8@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火나요
    0
  • 推薦해요

댓글 0

只今 뜨는 뉴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