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女性 골퍼에게 딱 맞는 ‘GLE3’… 空氣力學 設計로 더 빠른 스피드|東亞日報

女性 골퍼에게 딱 맞는 ‘GLE3’… 空氣力學 設計로 더 빠른 스피드

  • 東亞日報
  • 入力 2023年 9月 22日 03時 00分


코멘트

핑골프

世界的인 골프 클럽 브랜드 핑골프에서 G430의 女性用 버전인 ‘GLE3’ 시리즈를 出市했다.

GLE3 시리즈는 女性 골퍼를 爲해 特別히 製作된 高性能 클럽으로 最適化된 가벼운 무게와 寬容性을 지녔다. PING G430의 革新的인 技術을 基盤으로 하며 飛距離 增加, 寬容性, 自信感을 심어주는 타구음과 더불어 캐디 百 안에 있는 모든 클럽과 調和를 이뤄 距離 間隔을 컨트롤하는 데 焦點을 맞추고 있다. 파워풀한 드라이버 飛距離, 치기 便한 우드와 하이브리드, 컴퓨터처럼 正確한 아이언 샷, 프로와 같은 精巧한 퍼팅까지 핑의 모든 技術力을 담았다.

네이비, 골드, 실버로 構成된 세련된 컬러 組合은 GLE3에 獨特한 아이덴티티를 附與하며 眞摯하게 골프를 接하는 女性 골퍼에게 적합하다. 女性 골퍼의 스윙 스피드에 最適化된 커스텀 設計의 GLE3 시리즈는 로프트 調節이 可能한 드라이버(11.5度)와 페어웨이 우드(3·5·7·9), 하이브리드(4H·5H·6H·7H), 아이언 세트(6-9·PW·UW·SW) 및 4가지 퍼터 모델(앤서·루이스·페치·케치G)이 包含돼 있으며 골퍼가 願하는 대로 構成할 수 있다.

女性 골퍼를 爲한 GLE3 드라이버

GLE3 드라이버는 空氣力學 設計로 스윙 스피드가 느린 女性 골퍼도 빠른 스피드를 낼 수 있도록 設計돼 있다. 핑의 特許 技術인 터뷸레이터가 스윙 時 헤드 뒤에서 發生하는 抗力을 最少化해 헤드 스피드를 증가시켜 준다. 暴發的인 飛距離를 實現하는 포지드 T9S+ 페이스에 무게重心을 最適化海 寬容性을 증가시켰고 어쿠스틱 립 設計로 他謳吟이 더욱 向上됐다. 彈道 튜닝 好第一 適用됐고 셀프로 로프트 調整이 可能해 最適의 彈道를 찾을 수 있으며 (11.5度 標準, 위아래 1.5度까지 調整) 가벼운 L 샤프트와 조금 더 剛한 A 샤프트 中 選擇이 可能하다.

더 치기 쉽고 飛距離까지 向上된 GLE3 페어웨이우드


더 치기 便해진 GLE3 페어웨이 우드는 G300 머레이징 페이스面이 크라운과 솔까지 덮고 있는 形態의 페이스랩 디자인으로 클럽페이스를 最適化해 高彈性으로 빠른 볼 스피드를 만들어 낸다. 듀얼롤 디자인의 새로운 스핀 時스텐視 테크놀로지로 공이 잘 맞지 않아도 一貫性 있는 스핀으로 最大 캐리와 飛距離를 具現해 준다. 어드레스 時 自信感을 주는 安定的인 헤드 디자인과 完璧한 他口音은 샷 完成度를 더욱 높여준다.

7番 아이언 距離도 解決해주는 GLE3 하이브리드


핑 GLE3 하이브리드는 4番(22度), 5番(26度), 6番(30度), 7番(34度)으로 出市돼 7番 아이언을 包含한 미들 아이언에서 롱 아이언의 거리를 커버해 준다. 우드처럼 크라운과 솔을 덮고 있는 페이스 랩 디자인을 통해 클럽 페이스를 最適化해 最大 歎聲과 秒速을 만들어 준다. 위와 아래의 롤이 다르게 製作된 듀얼 롤 페이스 形態의 스핀 時스텐視 技術로 빗맞았을 때도 一貫性 있는 스핀으로 最大 캐리와 飛距離를 만들어 준다. 또 머신 加工된 VFT 工法으로 무게를 節減해 周邊部로 이동시키고 中心을 더 낮춰 安定的이면서 正確한 샷을 할 수 있게 해준다.

클럽 間 距離 間隔이 일정한 GLE3 아이언


더 가볍게 設計된 GLE3 아이언은 彈道와 볼 스피드를 높이기 위해 새롭게 업그레이드됐다. 메탈 우드처럼 VFT 技術을 椄木해 쉽고 빠른 아이언 샷을 經驗할 수 있으며 複合 素材인 배지가 몰딩돼 氣分 좋은 느낌의 打球感과 他口音을 保障한다. 上壇 레일 언더 컷 디자인과 向上된 페이스 設計 構造, 바운스 形態가 改善돼 視覺的으로는 勿論 性能까지 向上시켰다.

다양한 디자인의 女性 專用 퍼터 GLE3


女性 라인인 GLE3 퍼터는 골퍼의 스트로크 타입에 따라 블레이드, 美드 말렛, 말렛 스타일의 總 4가지 모델 中에 選擇할 수 있다. 듀얼 듀로미터 페박스 인서트는 임팩트 時 衝擊을 吸收하면서 볼 스피드를 維持하고 부드러운 打球感을 느낄 수 있게 해준다. 앞面은 부드러운 화이트 페박스 素材와 뒷面은 堅固한 딥시 페박스 素材가 使用된 이中 레이어 構造로 부드러우면서도 堅固한 피드백으로 거리 調節이 容易하다. 一定한 롤을 維持해 주는 부드러운 화이트 PLD 섈로 그루브가 適用돼 더욱 一貫性 있는 퍼팅이 可能하다.

本社 피팅 센터 및 全國 핑 代理店에서 피팅 後 購買할 수 있다.



윤희선 記者 sunny03@donga.com
#golf&leisure #골프 #스포츠 #핑골프 #gle3
  • 좋아요
    0
  • 슬퍼요
    0
  • 火나요
    0
  • 推薦해요

댓글 0

只今 뜨는 뉴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