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hopping&]이마트 바이오퍼블릭 ‘健康 페스타’|東亞日報

[Shopping&]이마트 바이오퍼블릭 ‘健康 페스타’

  • 東亞日報
  • 入力 2022年 4月 22日 03時 00分


코멘트

合理的인 價格으로 健康 챙겨요

이마트 매장에서 소비자가 바이오퍼블릭상품을 고르는 모습.
이마트 賣場에서 消費者가 바이오퍼블릭商品을 고르는 모습.
이마트가 家庭의 달 5月을 앞두고 合理的인 價格의 健康食品 브랜드 ‘바이오퍼블릭’ 割引 行事를 進行한다.

이마트는 14日(木)부터 27日(水)까지 2週間 行事 카드로 購買 時 바이오퍼블릭 프리미엄 2種인 植物性 알티지 오메가3(60캡슐)를 50% 割引한 9900원에, 루테인아스타잔틴+(30캡슐)를 50% 割引한 4900원에 販賣한다.

行事카드 : 三星, KB國民, 新韓, 現代, NH농협, 우리, 롯데(KB國民BC, 新韓BC, NH농협BC카드 除外)

이마트 바이오퍼블릭 제품과 함께한 아티스트 송소희.
이마트 바이오퍼블릭 製品과 함께한 아티스트 송소희.
이마트는 家庭의 달을 앞두고 바이오퍼블릭 商品을 알리기 위해 國樂 신동 出身의 아티스트 兼 放送人 송소희 氏를 모델로 選定한 캠페인도 함께 선보였다.

松 氏는 바이오퍼블릭 廣告 이미지 撮影 및 인스타그램 人事 映像 等을 始作으로 바이오퍼블릭의 公式 모델로서 다양한 弘報 活動을 이어갈 豫定이다. 松 氏는 “健康한 日常을 應援하는 바이오퍼블릭을 사랑해 주시고 앞으로 바이오퍼블릭과 함께할 저의 다양한 모습들도 많이 期待해달라”고 所感을 傳했다.

바이오퍼블릭 대표 상품 모음.
바이오퍼블릭 代表 商品 모음.
바이오퍼블릭은 價格 거품을 빼고 成分만 强調한 合理的인 價格의 이마트 健康機能食品 自體 브랜드다. 바이오퍼블릭은 몸에 좋은 健康機能食品을 大衆化하고, 合理的인 價格과 믿을 수 있는 品質의 商品을 통해 누구나 負擔 없이 健康을 管理할 수 있도록 하겠다는 意味를 담고 있다. 商品은 國內 健康機能食品 ODM 1位 企業인 콜痲痹앤에이치가 嚴選한 成分으로 生産한다.

代表 商品은 멀티비타민(30梃)과 루테인(30캡슐), 밀크氏슬(30정), 칼마디(60梃)가 各各 4900원, 프로바이오틱스(50包), 비타민C스틱(60包), 알티지 오메가3(50캡슐) 9800원, 紅蔘스틱(30包) 1萬9800원 等이다.

이마트와 콜痲痹앤에이치의 直接 去來를 통한 流通構造 單純化로 價格이 類似 商品 對備 20¤30%假量 低廉한 것이 特徵이다.

바이오퍼블릭 루테인 아스타잔틴+.
바이오퍼블릭 루테인 아스타잔틴+.
商品性과 價格 競爭力을 인정받아 바이오퍼블릭은 론칭한 지 두 달 만에 商品 販賣量 17萬 個를 突破하는 等 消費者들에게 입所聞을 타며 人氣를 얻고 있다. 大容量 爲主의 健康機能食品 市場에서 攝取 容量을 1~2個月 內로 줄이고 價格도 4900원에서 1萬9800원 사이로 設定해 孃과 價格 모두 負擔 없이 接近할 수 있도록 한 戰略이 奏效하게 作用한 것으로 分析됐다.

이 같은 消費者 呼應에 이마트는 乳酸菌, 비타민, 紅蔘 等 健康機能食品 베이식 라인을 넘어 워터젤리까지 商品을 擴大했다. 워터젤리는 에너지젤리 靑葡萄맛, 미네랄젤리 葡萄맛, 低칼로리젤리 복숭아맛 等 3種으로 構成됐으며 各各 個當 980원에 販賣한다. 이마트는 向後 프로틴, 다이어트, 皮膚, 關節, 스트레스케어 等으로 關聯 商品을 擴大해 나갈 計劃이다.

이마트가 健機食 自體 브랜드를 선보인 理由는 高齡化가 加速化되고 코로나19에 따라 健康에 對한 關心이 增加하며 健機食 市場이 擴大되고 있기 때문이다.

바이오퍼블릭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
바이오퍼블릭 植物性 알티지 오메가3.
韓國健康機能食品協會의 ‘2020 健康機能食品 市場 現況 및 消費者 實態調査’ 結果에 따르면 2016年 3兆5000億 원 規模였던 國內 健機食 市場은 每年 增加해 2020年에는 4兆9000億 원에 이른 것으로 推算된다.

特히 膳物用 健機食 賣出이 2016年 1兆2000億 원에서 2020年 1兆4000億 원으로 17.3% 增加하는 데 그친 反面에 本人이 直接 攝取하기 위해 購買하는 健機食 賣出은 같은 期間 2兆3000億 원에서 3兆5000億 원 規模로 51.9% 增加했다.

이마트 關係者는 “高齡化 時代로 注目받았던 健康機能食品 市場의 成長 速度가 코로나19로 빨라졌다”며 “앞으로 바이오퍼블릭은 健康機能食品뿐 아니라 몸에 좋은 다양한 商品들을 선보일 計劃”이라고 밝혔다.


#이마트 #바이오퍼블릭 #健康 페스타
  • 좋아요
    0
  • 슬퍼요
    0
  • 火나요
    0
  • 推薦해요

댓글 0

只今 뜨는 뉴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