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호텔 디저트에 벚꽃 내려앉았네∼”|동아일보

“호텔 디저트에 벚꽃 내려앉았네∼”

  • 東亞日報
  • 入力 2024年 3月 26日 03時 00分


코멘트
《벚꽃 시즌이 찾아왔다. 호텔 業界가 핑크빛 설렘을 담은 多彩로운 ‘꽃캉스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벚꽃 모티브의 디저트와 飮料 等이 五感을 즐겁게 한다. 》

그랜드 하얏트 濟州

미쉐린 스타셰프의 벚꽃 테마 디저트

그랜드 하얏트 濟州 미쉐린 스타셰프의 벚꽃 테마 디저트 체리 블라섬 케이크.
濟州 드림타워 複合리조트 內 그랜드 하얏트 濟州는 4月 7日까지 미셰린 3스타 레스토랑 出身의 조나단 總括 파티시에가 벚꽃 테마 디저트를 선보인다. 濟州의 탁 트인 뷰를 자랑하는 라운지 38에서 벚꽃 애프터눈 티 세트를 즐길 수 있다. 벚꽃 테마의 마카롱과 롤케이크 等 7種類의 디저트와 트러플을 곁들인 브리 치즈 等 高級 食材料를 活用한 메뉴를 茶와 함께 내놓는다. 델리와 갤러리 라운지에서도 벚꽃을 主題로 한 케이크와 페이스트리를 선보인다.

롤링힐스호텔

벚꽃 感性 ‘핑크 롤링 이벤트’實施!

롤링힐스호텔 客室에서 보이는 벚나무 散策路.
해비치 호텔 앤드 리조트가 運營하는 京畿 華城의 롤링힐스 호텔이 이달 30日과 4月 6日에 벚나무 散策路가 造成된 호텔 庭園에서 핑크 롤링 이벤트를 進行한다. 롤링힐스 호텔은 벚꽃 터널 散策路 및 50餘 種의 꽃과 나무로 가꿔진 野外 庭園이 造成돼 있어 봄꽃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場所로 有名하다. 더 키친 레스토랑 앞 잔디廣場에서 펼쳐지는 핑크 롤링 이벤트는 粉紅빛 꽃들로 裝飾된 핑크 포토 부스, 多樣한 디저트와 飮料가 準備된 테이스티 부스 等으로 構成된다.

位(WE)호텔濟州

벚꽃 車와 칵테일 프로모션

位 호텔濟州의 벚꽃 次.
位(WE) 호텔 濟州는 로비 라운지 아잘리아에서 皮膚 美容에 좋은 벚꽃 車와 벚꽃 칵테일 等 벚꽃 프로모션을 4月 15日까지 선보인다. 벚꽃 프로모션 메뉴는 벚꽃 次 세트(벚꽃 車 한 盞과 藥과 두 個), 화이트 블라섬 칵테일, 아잘리아 칵테일 等 세 가지로 各 1萬 원에 즐길 수 있다. 벚꽃 茶를 즐긴 後 벚꽃이 滿發한 호텔 周邊 숲 곳곳을 散策하면 벚꽃 힐링이 된다.

시그니엘 서울

봄 내음 가득한 벚꽃, 로맨틱한 休息

시그니엘 서울 더 라운지의 블라섬 마티니, 블라섬 하이볼.
서울 벚꽃 名所로 손꼽히는 석촌호수의 同好 쪽에 位置한 시그니엘 서울은 벚꽃 시즌 限定으로 4月 20日까지 조이풀 스프링 패키지를 선보인다. 客室 1泊과 벚꽃 칵테일 바우처 2枚로 構成됐다. 特히 石村湖水가 내려다보이는 客室이 于先 配定돼 客室 內에서도 滿開한 봄꽃을 便安하게 鑑賞할 수 있다. 칵테일 바우처로 시그니엘 서울 79層에 位置한 ‘더 라운지’에서 블라섬 마티니와 블라섬 하이볼 等을 마실 수 있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봄의 달콤함 담은 패키지 出市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의 러브 블라섬 패키지.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는 이달 31日까지 러브 블라섬 패키지를 선보인다. 클래식 룸 또는 주니어 스위트 1泊, 그랜드 델리 수제 초컬릿 8具 세트, 로비 라운지&바의 딸기 飮料 두 盞으로 構成된다. 인터컨티넨탈 코엑스는 4月 30日까지 客室 안에서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스위트 블라섬 패키지를 準備했다. 클럽 클래식 룸 1泊과 曺植, 애프터눈 티 等으로 構成됐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夢想클레르, 벚꽃 시즌 限定 디저트 出市

반얀트리 서울의 夢想클레르 벚꽃 시즌 限定 디저트 체리 블라섬 쇼트케이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베이커리 브랜드 夢想클레르에서 체리블로섬 쇼트케이크를 선보인다. 粉紅빛 벚꽃을 形象化한 限定版 디저트로, 통팥 앙금과 바닐라 크림 브륄레가 들어가 쫀득한 食感에 라즈배리 잼의 상큼달콤한 맛을 더한다. 아기자기한 벚꽃 초컬릿 裝飾을 더해 눈과 입을 모두 즐겁게 해 주어 膳物用으로 제格이라는 說明이다. 日本 도쿄에 本店을 둔 夢想클레르는 國內에서는 반얀트리 서울에서 만날 수 있다.

호텔 나루 서울-엠갤러리

봄 시즌 애프터눈 티 세트 선보여

호텔 나루 서울 - 엠갤러리의 봄 시즌 애프터눈 티 세트.
호텔 나루 서울-엠갤러리는 5月 31日까지 라운지 앤 데크에서 체리 블라섬 애프터눈 티를 선보인다. 바닐라 판타코타, 팡도르, 벚꽃 마카롱 等 華奢한 봄의 色을 입은 8種의 디저트가 나온다. 입맛을 돋워줄 메뉴로는 치킨 타코와 로제 떡볶이 等이 準備된다. 체리 블라섬 애프터눈 티는 總 3部로 運營된다. 1部는 낮 12時∼午後 2時, 2部는 午後 2時 半∼4時 半, 3部는 午後 5∼7時다. 3部에는 스페셜 선셋 칵테일 두 盞이 追加된다.

김선미 記者 kimsunmi@donga.com
#goldengirl #골든걸 #그랜드 하얏트 濟州 #롤링힐스호텔 #位(we)호텔濟州 #시그니엘 서울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호텔 나루 서울-엠갤러리
  • 좋아요
    0
  • 슬퍼요
    0
  • 火나요
    0
  • 推薦해요

댓글 0

只今 뜨는 뉴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