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실비’ 婚需家具 찾는다면, 매트리스와 모션베드 組合 어때요?|동아일보

‘가실비’ 婚需家具 찾는다면, 매트리스와 모션베드 組合 어때요?

  • 東亞日報
  • 入力 2024年 3月 15日 03時 00分


코멘트

[집愛 살다] 템퍼

템퍼 매트리스와 Zero-G 라이프스타일 모션베드. 템퍼코리아 제공
템퍼 매트리스와 Zero-G 라이프스타일 모션베드. 템퍼코리아 提供
價格帶가 높아도 實生活에서 자주 使用하고 充分한 效用 價値를 느끼는 製品에 費用을 投資하는 ‘가실비’ 婚需 트렌드가 이어지고 있다. 婚需는 家口에 큰 費用을 支拂할 수 있는 몇 안 되는 機會로, 豫備夫婦들은 한 番 購買한 製品으로 持續的인 滿足感을 느낄 수 있다면 프리미엄 製品 購買도 積極 考慮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寢臺·매트리스 브랜드도 實用性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機能과 構成으로 豫備夫婦를 攻掠하고 있다.

덴마크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템퍼’가 便安함과 快適함을 極大化한 매트리스와 다양한 포지션 變化로 寢臺의 活用度를 높일 수 있는 모션베드 組合을 提案하며 豫備夫婦의 寢室 家口로 好評받고 있다. 매트리스와 모션베드 組合은 現代人에게 不足한 餘暇와 睡眠의 質을 높여주며 各自의 個性과 라이프스타일을 尊重하는 요즘 新婚夫婦에게 적합하다.

템퍼 ‘프로 스마트쿨 매트리스’는 시원한 觸感의 커버를 適用한 매트리스로 睡眠 中 發生하는 過度한 熱을 吸收해 快適하고 便安한 잠자리를 만들어 준다. 特히 누웠을 때 몸에 加해지는 壓力을 緩和하는 ‘템퍼 폼’ 特有의 效果가 旣存 製品 對比 20% 向上됐으며 뛰어난 움직임 吸收와 適應性으로 同伴者가 뒤척이더라도 水面에 덜 妨害받도록 해준다. 프로 스마트쿨 모델은 매트리스 높이와 個人의 趣向에 따라 아늑한 느낌의 ‘소프트’부터 便安함과 堅固한 支持力의 ‘미디엄’, 最適의 支持力을 提供하는 단단한 느낌의 ‘펌’ 3가지 中 하나를 選擇할 수 있다. 또한 ‘퀵리프레시 커버’를 適用해 지퍼를 열어 쉽게 分離한 後 洗濯할 수 있어 衛生的으로 管理할 수 있다. 프로 스마트쿨 매트리스와 同一한 커버의 ‘템퍼 스마트쿨 베개’와 세트로 購買하면 安城맞춤이다.

本然의 機能 外에도 템퍼의 主要 매트리스 컬렉션은 유럽의 品質 認證 라벨인 誤코텍스의 ‘메이드 認 그린’ 라벨 獲得으로 持續可能性을 업그레이드했다. 이 라벨은 △有害 物質 試驗을 通過한 ‘誤코텍스 스탠더드 100’ △環境親和的 生産 工程 및 社會的으로 責任 있는 勤務 條件에서 製造됐음을 認證하는 ‘誤코텍스 스텝’ 두 가지를 모두 獲得한 製品만 받을 수 있다.

寢臺를 單純히 잠을 자는 空間이 아니라 나만을 위한 時間, 同伴者와 함께 餘暇 生活을 즐기는 空間으로 活用하고 싶은 豫備夫婦는 一般的인 寢臺 프레임보다는 모션베드를 選擇肢에 包含하고 있다. 템퍼의 모션베드는 템퍼 매트리스의 便安함을 한層 더 느낄 수 있도록 最適化된 設計가 適用됐다.

‘Zero-G 라이프스타일’ 모션베드에 搭載된 Zero-G 포지션은 다리를 心臟보다 높은 곳에 位置시키고 上體를 살짝 들어 올린 姿勢로 마치 無重力 狀態와 같은 便安한 姿勢를 具現한다. ‘원터치 프리셋’ 機能을 搭載해 無線 리모컨 버튼 터치 한 番으로 △코골이 防止 △릴랙스 △TV 市廳 等 3가지 基本 포지션 中 狀況에 따라 願하는 姿勢로 모션베드를 設定할 수 있다. 또한 ‘메모리 機能’으로 使用者가 願하는 포지션 3가지를 設定해 活性化할 수도 있다. 夫婦가 各自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新婚 生活을 즐기고 싶다면 ‘프로 스마트쿨 매트리스’ 싱글 사이즈 2個와 모션베드 싱글 사이즈 2個를 組合해 使用할 수 있다.

템퍼는 프리미엄 매트리스 市場 攻掠 强化를 위해 最近 運動選手 데이비드 베컴과 아시아太平洋 地域 브랜드 앰배서더로 파트너십을 맺고 올해 國內에서도 새로운 캠페인을 선보일 豫定이다. 템퍼 매트리스와 모션베드는 템퍼 公式 販賣處에서 直接 體驗해 볼 수 있다.

조선희 記者 hee3110@donga.com
#집愛 살다 #인테리어 #家口 #家電 #템퍼 #프로 스마트쿨 매트리스 #zero-g 라이프스타일
  • 좋아요
    0
  • 슬퍼요
    0
  • 火나요
    0
  • 推薦해요

댓글 0

只今 뜨는 뉴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