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月은 버번 즐기는 달”… 트랜스베버리지, ‘와일드터키 101데이’ 運營|東亞日報

“10月은 버번 즐기는 달”… 트랜스베버리지, ‘와일드터키 101데이’ 運營

  • 동아經濟
  • 入力 2023年 10月 4日 15時 34分


코멘트

버번·아이스크림 페어링 提案
‘101’ 聯想시키는 10月 브랜드데이로
便宜店·大型마트 等 채널別 專用 惠澤 運營

酒類 輸入·流通 業體 트랜스베버리지는 버번 위스키 브랜드 와일드터키 主要 製品을 割引된 價格에 선보이는 ‘와일드터키 101데이’를 進行한다고 4日 밝혔다. 와일드터키는 國內에서 主力 製品인 ‘와일드터키 101 8年’의 101을 聯想시키는 10月 1個月을 브랜드데이로 設定하고 다채로운 이벤트와 消費者 行事를 運營한다. 브랜드 自體的으로는 國內에서 버번 위스키 認知度 提高를 이끈 와일드터키 101 프루프 製品을 記念하는 意味도 있다.

主要 이벤트로는 全國 125個 바(Bar)에서 各 業場別 101個 限定으로 와일드터키 代表 製品 3種을 벤앤제리스 아이스크림과 함께 比較 테이스팅 하는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스마트오더와 全國 大型마트, 倉庫型 割引마트, 便宜店, 슈퍼마켓 等에서도 製品 購買 프로모션을 運營한다.

트랜스베버리지는 이番 와일드터키 브랜드 이벤트를 통해 버번 위스키와 아이스크림 페어링을 提示한다. 實際로 버번 위스키 愛好家들은 아이스크림을 主要 按酒로 選好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달콤한 아이스크림이 더해져 버번 特有의 부드러운 風味를 더욱 살려준다고 한다. 와일드터키 버번과 페어링되는 아이스크림은 벤앤제리스 초콜릿칩 쿠키도우다.

購買 惠澤도 準備했다. 이달 15日까지 各 채널別 다양한 惠澤을 運營한다. 便宜店 GS25 스마트오더를 통해 와일드터키 101 8年을 購買하면 굽네치킨과 콜라 1.25리터 모바일 交換券 商品을 抽籤해 贈呈한다. CU는 總 12種으로 構成된 와일드터키 製品을 스마트오더로 注文하면 總 1010名을 選定해 와일드터키 캠핑 굿즈를 膳物로 준다. 빅아그네스 캠핑체어 101個와 스탠리플라스크 101個, CU 5000원 모바일商品券 808個 等을 準備했다고 한다. 株料 專門 온라인 스마트오더 專用 앱 데일리샷은 101 프루프(알코올度數 50.5度) 以上 와일드터키 製品을 割引해 販賣한다. 와일드터키 101 8年과 12年, 레어브리드 等이 對象 製品에 包含된다.

國內 大型마트(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前 地點에서는 이달 末까지 主要 製品을 1萬100원 特別 割引해 販賣하고 10月 中旬부터는 GS25와 이마트24, CU, 세븐일레븐 等 國內 主要 便宜店과 GS슈퍼, 이마트에브리데이 等 슈퍼마켓(10月 6日부터)에서도 專用 프로모션을 運營한다. 倉庫型 마트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는 1萬 원 割引 惠澤을 提供한다.

와일드터키는 遺傳子 變形이 없는 穀物로 傳統 製造法人 ‘엘리게이터 차르’ 方式으로 버번 위스키를 만든다. 熟成 時間이 짧은 다른 버번과 달리 最小 8年 以上 오크桶에서 熟成하는 原液을 使用한다. 이를 基盤으로 와일드터키 特有의 묵직한 香과 打擊感, 부드러운 맛과 목넘김을 具現한다.

트랜스베버리지 關係者는 “와일드터키에 對한 國內 消費者 聲援에 報答하기 위해 10月을 브랜드 記念 月로 設定하고 다채로운 이벤트를 企劃했다”며 “앞으로도 위스키 한 盞의 맛과 멋을 經驗할 수 있는 다양한 機會를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東亞닷컴 김민범 記者 mbkim@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火나요
    0
  • 推薦해요

댓글 0

只今 뜨는 뉴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