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文化 칼럼니스트 이민희가 뽑은∼ 새해 볼만한 뮤지컬 4|東亞日報

文化 칼럼니스트 이민희가 뽑은∼ 새해 볼만한 뮤지컬 4

  • 東亞日報
  • 入力 2021年 12月 21日 03時 00分


코멘트

Culture


뮤지컬 ‘젠틀맨스 가이드: 사랑과 殺人便’
新鮮한 웃음을 던지는 豫測不許 코미디
뮤지컬 ‘젠틀맨스 가이드: 사랑과 살인편’
뮤지컬 ‘젠틀맨스 가이드: 사랑과 殺人便’
色다른 줄거리와 中毒性 있는 音樂으로 큰 人氣를 모았던 뮤지컬 코미디 ‘젠틀맨스 가이드’가 세 番째 시즌을 始作한다.

1900年代 初盤 英國에서 가난하게 살아온 主人公 몬티 나바로는 어느 날 갑자기 自身이 高貴한 다이스퀴스 家門의 여덟 番째 後繼者라는 事實을 알게 된다. 그는 伯爵이 되기 위해 自身보다 序列이 높은 後繼者들을 하나씩 除去해나간다.

主人公 몬티 나바로는 魅力的인 外貌와 非常한 頭腦를 가졌지만 어딘가 어설픈 靑年이다. 유연석, 이석훈, 고은성, 以上이가 캐스팅 돼 4인 4色의 다양한 魅力을 보여준다. 혼자서 家門의 後繼者 9名을 演技해야 하는 다이스퀴스 驛은 오만석, 정성화, 李揆亨, 정문성이 맡았다.

2022年 2月 20日까지 光臨아트센터 BBCH홀에서 公演.

뮤지컬 ‘썸씽로튼’
人類 最初의 뮤지컬이 誕生하기까지
뮤지컬 ‘썸씽로튼’ 강필석, 이충주, 양요섭
뮤지컬 ‘썸씽로튼’ 강필석, 이충주, 양요섭
‘썸씽로튼’은 人類 最初로 뮤지컬을 製作하게 된 바텀 兄弟의 孤軍奮鬪기를 그린다. 愉快한 스토리와 人間的이면서 사랑스러운 캐릭터들이 觀客의 視線을 끌어당길 것으로 期待된다. 零細한 極端을 일으켜 세우기 위해 애쓰는 닉 바텀, 글쓰기에 對한 負擔感을 느끼는 셰익스피어, 自身만의 길을 찾아 나서는 나이젤과 非我, 포샤. 그리고 有名한 三寸만큼 才能은 없어도 제 몫의 일을 해내는 노스트라다무스까지.

平凡한 이들이 人類 最初의 뮤지컬 誕生이라는 特別한 瞬間을 完成하기까지 지나온 짧은 旅程은 재미와 感動을 同時에 안긴다. 셰익스피어에 맞설 作品이 切實한 極端의 리더 닉 바텀 逆으로 강필석, 이충주, 양요섭이 舞臺에 서 生動感 넘치는 劇을 이끌어간다. 캐릭터들의 티키打카 찰진 呼吸도 재미와 웃음을 준다.

12月 23日부터 2022年 4月 10日까지 유니버설아트센터에서 公演.

뮤지컬 ‘앤ANNE’
걸판女高 演劇班의 빨강머리 앤
뮤지컬 ‘앤ANNE’ 최태이, 박슬기, 송영미
뮤지컬 ‘앤ANNE’ 최태이, 박슬기, 송영미
캐나다 作家 루시 모드 몽고메리의 小說 ‘빨강머리 앤’을 原作으로 한 創作 뮤지컬 ‘앤ANNE’李 다섯 番째 幕을 올렸다.

劇 中 걸판女高 演劇班이 公演할 作品으로 ‘빨강 머리 앤’李 決定되며 왜 앤을 選擇했는지, 누가 앤 役割을 맡을지, 어떻게 앤은 100年이 넘도록 사랑받을 수 있었는지 생각하고 苦悶하며 만들어지는 過程을 그린다. 빨강머리 앤의 背景이 되는 에이번리 마을과 걸판女高를 오가며 變하지 않는 共感과 사랑의 價値를 傳한다. 時間이 지날수록 成長하는 앤과, 앤을 더욱 成熟하게 만들어주는 周邊 人物들의 이야기를 담아낸다.

2022年 1月23日까지 大學路 브릭스씨어터에서 公演.

뮤지컬 ‘銀河鐵道의 밤’
銀河의 끝을 向해 가는 두 少年의 꿈
뮤지컬 ‘은하철도의 밤’ 박정원, 김리현, 정지우
뮤지컬 ‘銀河鐵道의 밤’ 박정원, 김리현, 정지우
‘銀河鐵道의 밤’은 큰 人氣를 모은 日本 애니메이션 ‘銀河鐵道 999’ 原作인 미야자와 겐지의 同名 小說을 2人劇으로 脚色한 創作 뮤지컬이다.

앞이 보이지 않는 少年 조반니는 가난 때문에 따돌림을 받으면서도 별자리를 停車場 삼아 旅行하며 사라진 아버지를 찾아 떠난다. 조반니의 둘도 없는 親舊 캄파넬라가 그의 旅程을 따뜻하게 描寫해주며 旅行을 함께 한다.

조반니는 박정원, 김리현, 정지우가 演技한다. 캄파넬라 驛은 정상윤, 윤승우, 박좌헌이 맡아 두 少年의 따뜻한 友情을 보여준다. 觀客을 銀河鐵道로 案內할 幻想的인 音樂도 公演에 따뜻함을 더한다.

2022年 1月 30日까지 大學路 드림아트센터 4관에서 公演.
골든걸 goldengirl 讀者를 招待합니다
獨自 40名(20雙)에게 公演 觀覽 機會를 드립니다.

東亞日報 골든걸 인스타그램 ‘東亞日報 골든걸(@goldengirl_donga)’에서 應募해주세요.

問議 goldengirl@donga.com

뮤지컬 ‘젠틀맨스 가이드: 사랑과 殺人便’ R席 11萬원 相當 10名(5雙)
뮤지컬 ‘썸씽로튼’ S席 7萬원 相當 10名(5雙)
뮤지컬 ‘앤ANNE’ 一般席 6萬6千원 相當 10名(5雙)
뮤지컬 ‘銀河鐵道의 밤’ 一般席 6萬원 相當 10名(5雙)

글/이민희(文化 칼럼니스트)
東亞日報 골든걸 goldengirl@donga.com
#골든걸 #goldengirl #culture #뮤지컬
  • 좋아요
    0
  • 슬퍼요
    0
  • 火나요
    0
  • 推薦해요

댓글 0

只今 뜨는 뉴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