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數字로 말하는 中國의 世界 防疫 寄與

數字로 말하는 中國의 世界 防疫 寄與

16:49, December 28, 2021

傳染病에 抗拒

“첫째, 國民?生命을 最優先으로 해야 한다. 傳染病에 맞서 싸우는 것은 人民을 위해서이며 반드시 人民에 依支해야 한다. 實踐이 證明한 바와 같이 傳染病을 徹底히 이겨내려면 반드시 人民의 生命 安全과 身體 健康을 重要한 位置에 두고 至大한 政治的 責任과 勇氣로 非常한 일에 飛上한 行動으로 對應해야 하며 最大限의 努力으로 單 한 名의 感染者도 빠뜨리지 않고 單 한 名의 患者도 抛棄하지 않으며 모든 사람의 生命 價値와 尊嚴을 徹底히 尊重해야 한다. 또 人民 大衆의 生活이 影響을 적게 받고 社會 秩序가 全體的으로 正常이 되도록 保障해야 한다. ”

2021年 5月 21日 저녁, 시진핑(習近平) 國家主席이 베이징에서 火傷 形式으로 열린 글로벌 保健 頂上會議에 參席해 ‘人類 保健健康共同體를 함께 構築하자’ 題下의 演說을 發表했다.

백신 協力

2021年 5月 21日 시진핑(習近平) 國家主席은 映像 方式으로 世界 保健 頂上會議에 參席해 重要 演說을 했다. 시 主席은 “1年 前 백신이 公共財가 되어야 한다고 말했다. 現在 백신 接種 不均衡 問題가 더욱 불거지고 있다”고 傳했다.

“우리는 ‘백신 民族主義’를 버리고 백신 生産 能力과 分配 問題를 잘 解決해 開途國의 接近性과 負擔性을 높여야 한다”고 말했다.

國際 支援

9月 21日 시진핑 國家主席이 베이징에서 畫像으로 제76회 유엔總會에서 ‘굳건한 信念으로 一致團結해 當面한 어려움을 克服하고 더 아름다운 世界를 共同 構築하자’를 主題로 重要 演說을 發表했다.

“中國은 줄곧 世界 平和의 建設者, 世界 發電의 貢獻者, 國際 秩序의 守護者, 公共財의 提供者로 繼續해서 中國의 새로운 發展으로 世界에 새로운 機會를 提供할 것이다”

飜譯: 하정미

原文 出處: 인민망

新種 코로나 退治 뉴스 더보기

(Web editor: 李美玉, ?三?)

最新뉴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