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놀라운 能力値의 베이징大學校 警備 靑年들

놀라운 能力値의 베이징大學校 警備 靑年들

15:20, December 24, 2021

[인민망 韓國語版 12月 24日] 最近 베이징大學校에 ‘經費 靑年’李 膾炙가 되고 있다. 한 靑年은 15000個의 單語를 외워 能熟하게 英語를 하며 留學生과도 疏通한다. 또 한 靑年은 파이썬(python) 프로그램을 獨學하여 業務 效率을 大幅 증가시켰다. 눈에 띄는 能力値의 베이징大學校 警備 靑年들!

??베이징大學校 警備員은 보안계의 ‘베이징大學校’

베이징大學校 警備員 쉬원룽

이런 霸氣 있는 말을 한 사람은 베이징大學校 警備員 쉬원룽(許文龍)이다. 昨年 末 그는 15000個의 單語를 외워 웨이보 實時間 檢索語에 올랐다. 쉬 氏는 最近 두 달 동안 남는 時間을 쪼개 2萬 者의 卒業 論文을 썼다. 이미 面接에 通過한 쉬 氏는 早晩間 베이징林業大學校 大學  學歷을 갖게 된다.

警備員 者천천

警備員 者천천(賈晨晨)은 산시(山西)師範大學校 漢語言語文學專攻 專門大學 學歷을 取得했다. 또한, 타이위안(太原)理工大學校 公傷企業管理 學部(獨學 學歷) 學業을 마칠 豫定이다.

警備員 위안징위안

制御室 警備員 위안징위안(苑竟元) 亦是 外國語 工夫에 熱心히다. 多年間의 努力과 工夫로 그는 大學 英語 6級 試驗(CET-6)에 合格하고, 全國大學生 英語大會(NECCS)에서 性(省)級 1等賞을 受賞했다. 英語뿐 아니라 日語에도 能通하다.

警備員 裝荷오톈

名門 大學校를 卒業한 裝荷오톈(張浩天)은 學窓 時節 奬學金을 받은 秀才다. ‘優秀 黨員’이라고 불린 적이 있는 그는 “ 最高의 人材는 最高로 優秀한 警備員이 지켜야 한다 ”고 말했다.

??베이징大學校 敎授님의 授業을 듣고, 學校 圖書館에서 工夫하는 警備 靑年

왜 베이징大學校를 選擇했냐는 물음에 大部分의 警備員은 世界를 보는 視野를 넓히고, 知識을 배울 수 있는 點 그리고 優秀한 業務 環境 때문이라고 答했다.

警備員들이 業務 外 時間을 活用하여 學業 스터디를 하고 있다.

베이징大學校 側은 警備員에게 工夫할 수 있는 環境을 提供했다. 學校의 勞組 等 組織에서는 學校를 開設하고 各 學科 敎授님을 招聘해 授業을 열었고 이에 많은 警備員이 學校 側에서 開設한 學校를 卒業했다.

警備員이 獨學한 英語 筆記

警備員의 讀書를 激勵하기 위해 保安팀은 學校 圖書館과 協議하여 警備員에게도 圖書館을 開放했다.

또한 保安팀은 트레이너를 雇用해 格鬪技 授業을 開設하고 巖壁 登攀, 水泳 等을 隨時로 敎育하고 있다. 每週 警備員의 웨이트 트레이닝度 實施하고 있다.

??빛나는 能力으로   그들은 베이징大學校를 지키고 있었다

警備 業務는 平凡해 보이지만, 크게는 캠퍼스 保安부터 작게는 巡察, 紛失物 取扱 等 많은 業務를 하고 있다.

빗속에서 携帶電話를 건지는 中

한番은 敎授가 不注意로 携帶電話를 湖水에 빠뜨렸다. 미처 백업하지 못한 重要한 資料가 있었다. 警備員 皇政웨이(黃增偉)는 卽時 出動해, 빗속에서 세 時間에 걸쳐 携帶電話를 건져 올렸다.

學生을 도와 電動車를 꺼내고 있다.

擧動이 不便한 學生을 道와 짐을 옮기고, 學生을 업고 階段을 오르내리는 일 等 寄宿舍 巡察 警備員은 날씨와 밤낮을 가리지 않고 學生들 곁을 지키고 있다.

學生이 警備員에게 傳하는 感謝便紙

??베이징大學校를 떠난 그들, 새로운 世界를 開拓하다

베이징大學校 警備 業務를 마친 그들 中 相當數는 새로 배운 知識으로 世上에 나와 새 人生을 始作했다.

양주화(왼쪽 첫番째)의 베이징大學校 勤務 中 記念寫眞

베이징大學校 警備員을 退職한 後 故鄕으로 돌아가 創業한 양주화(楊久華)는 呼吸器 防護 裝備와 保護用品을 取扱하는 會社를 設立했다. 게다가 그는 自願奉仕者가 되어 貧困 學生을 돕고 있다. 코로나19 가 暴發的으로 增加했을 땐 마스크 2000張과 保護 고글 200個를 無償으로 베이징大學校 保安팀에 보내 警備員 業務 때 感謝했던 마음을 表現하기도 했다.

講堂에 있는 新版덩

警備 業務를 退職한 新版덩(辛攀登)은 如前히 베이징大學校 百周年記念 講堂에서 勤務하며 上映 資格證과 照明 制御 中級, 高級 資格證을 땄다.

놀라운 能力으로 빛나는 베이징大學校 警備 靑年들! 파이팅!

飜譯: 오은주

原文 出處: 인민망/資料 出處: 베이징大學校

社會 뉴스 더보기

(Web editor: 汪璨, 王秋雨)

最新뉴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