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토] 귀여워! 쓰촨 스취현 두 마리 마눌들고양이 새끼 出現

[포토] 귀여워! 쓰촨 스취현 두 마리 마눌들고양이 새끼 出現

14:44, August 26, 2021
마눌들고양이 [사진 출처: 인민망]
마눌들고양이 [寫眞 出處: 인민망]

[인민망 韓國語版 8月 26日] 最近, 쓰촨(四川)省 간쯔(甘孜)週 스取(石渠)縣 創社弓馬(長沙貢瑪) 國家級 自然保護區域에서 寫眞作家가 마눌들고양이(學名: Otocolobus manul) 새끼 두 마리가 뛰어노는 珍貴한 모습을 捕捉했다. 간쯔週 附近에서 魔訥들고양이 두 마리의 近接 高畫質 寫眞을 撮影한 것은 이番이 처음이다.

마눌들고양이는 中國 國家 2級 重點 保護 動物이며, 世界自然保全聯盟(IUCN) 滅種危機近接種(Near threatened species)으로 指定됐다. 高原 마눌들고양이는 간쯔週에 分布하고 있고 單獨 活動을 選好한다. 個體群 密度가 높지 않으며 夜行性으로 모습을 發見하기 힘들다.

創社弓馬 國家級 自然保護區域은 多樣한 生物이 棲息하고 있다. 哺乳類 44種, 鳥類 155種, 兩棲類 3種, 魚類 6種 等이 있으며, 컁唐나귀, 눈豹범, 검은목두루미 等 16種 國家 1級 保護 動物과 黑곰, 큰고니 等 32種의 國家 2級 保護 動物이 棲息하고 있다. 이 밖에도 4種의 國家 2級 保護 植物이 있다. (飜譯: 오은주)

原文 出處: 인민망(人民網)

動物天國 뉴스 더보기

(Web editor: 汪璨, ?三?)

最新뉴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