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장 이리에서 라벤더와의 아름다운 만남

신장 이리에서 라벤더와의 아름다운 만남

16:09, June 25, 2021

[인민망 韓國語版 6月 25日] 6月 신장(新疆) 이리(伊犁)에 位置한 훠靑(?城)縣, 라벤더들이 開化期를 맞았다. 世界 라벤더 3代 山地의 하나인 이곳은 全 世界에서 唯一하게 1年에 두 次例 라벤더 開化期를 맞은데다 優秀한 品質도 자랑한다.

開化期, 微風이 불어오면 5萬 墓의 라벤더밭은 끊임없이 香氣를 내는 꽃바다가 되어 그 魅力에 빠져들게 한다.

該當 地域은 라벤더를 통해 原料 栽培, 라벤더유 抽出, 製品加工, 新製品 開發, 觀光, 鄕村觀光을 統合한 産業 시스템을 形成했다. 따라서 年間 綜合 生産額이 10億 위안(藥 1700億원)을 超過하며, 이 中 栽培 家口는 墓 黨 純收益이 2千 慰安 以上, 觀光 關聯 從事者의 人當 年間 所得도 1萬 慰安을 넘는다.

라벤더로 인해 腎臟 훠청현은 每年 라벤더 旅行祝祭를 연다. 統計 資料를 보면, 2021年 1~5月 훠淸絃 累計 國內 訪問 觀光客이 212萬 2300人員이며, 國內 觀光 所得도 12億 4800萬 위안에 達한다.

現在 라벤더 産業은 現地 農民들의 所得增大를 이끌며 富者가 되는 ‘紫色銀行’이자 現 地域 特色 基幹産業으로 자리했다. (飜譯: 조미경)

原文 出處: 인민망(人民網)

旅行 뉴스 더보기

(Web editor: 李正, ?三?)

最新뉴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