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진핑, 허난 난양 視察 나서…“중의학을 더욱 발전시켜야”

시진핑, 허난 난양 視察 나서…“중의학을 더욱 발전시켜야”

11:44, May 13, 2021

[인민망 韓國語版 5月 13日] 시진핑(習近平) 中空中央 總書記, 國家主席이 지난 12日 허난(河南)省 난양(南陽)市 視察에 나섰다. 이날 午後 시 主席은 가장 먼저 의성사(醫聖祠: 義城을 모신 祠堂)를 訪問해 ‘義城’ 張仲景(張仲景)의 生涯와 中醫學 發展에 寄與한 功勞를 살펴봤다.

[寫眞 出處: 新華社]

이어 난양月季花博覽院과 난양야오이바오(藥益寶)쑥제품유한공사를 訪問해 月季花와 쑥 等 現地 特色産業을 통한 일자리 創出 狀況 等을 살폈다. 시 主席은 “過去 中華民族은 數千 年 동안 中醫學으로 사람을 治療했다”면서 “特히 코로나19와 사스(SARS·重症急性呼吸器症候群) 等의 深刻한 傳染病을 겪으며 中醫學의 役割에 對한 認識이 더욱 깊어졌다”라고 말했다. 이어 “우리는 中醫藥을 발전시켜 現代 科學으로 中醫學의 原理를 解釋하고 中醫學과 洋醫學이 結合하는 길을 걸어야 한다”라고 덧붙였다. (飜譯: 하정미)

原文 出處: 人民日報 클라이언트

政治 뉴스 더보기

(Web editor: 李正, ?三?)

最新뉴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