逮捕하겠어

위키百科, 우리 모두의 百科事典.
( 逮捕하겠어! 에서 넘어옴)

逮捕하라
作家 후지시마 高스케   위키데이터에서 편집하기
장르 코미디 드라마 漫畫  위키데이터에서 편집하기

逮捕하라 》 또는 《 逮捕하겠어 》( 日本語 : 逮捕しちゃうぞ 多耳壺時差羽調 [ * ] )는 후지시마 高스케 의 漫畫로 1986年 부터 1992年 까지 고단샤 의 《 모닝 파티 증간》에 連載된 作品이다. 原作을 土臺로 TV 애니메이션, OVA, 드라마, 小說, 게임으로도 製作되었다. 서울文化社 에서 《逮捕하라》라는 이름으로 發刊했다. [1] 前 7卷.

槪要 [ 編輯 ]

女性警察官 콤비가 펼치는 코메디物로 액션, 追擊戰, 메카닉적 尿素 等이 加味되어 日本뿐만 아니라 海外에서도 人氣가 많다.

作者인 후지시마 高스케는 오토바이 매니아로 作品中 메카닉적 要素에 對한 描寫 및 追擊戰을 現實感 있게 描寫해 迫眞感을 높었다. 이 때문에 漫畫와 애니메이션에 關心이 없는 自動車 關聯 매니아들에게도 人氣가 많다. 아울러 애니메이션 판에서도 메카닉에 對한 描寫가 精巧해 適當히 그린 것은 一切 없다.

또, 메카닉 技術에 關한 考證뿐만 아니라, 警察 이라는 職業世界에 關한 描寫에서도 후지시마 特有의 리얼리즘을 느낄수 있다. 作品속 登場하는 오토바이, 및 自動車 等 車輛의 描寫는 勿論이고, 舞臺가 되는 警察署, 交通과 等의 空間描寫, 人間關係 및 메인 登場人物들의 生活空間에서도 現實感 있게 描寫했다. 후지시마에 있어서 警察物은 처음이지만, 作品을 그리기 위해 事前에 警察 內部의 雰圍氣, 制度, 職業環境과 警察官의 事務風景 等을 重點的으로 取材했음을 認知할 수 있다.

作品속 情感있는 警察의 雰圍氣는 後에 《 춤추는 大搜査線 》, 《 루키! 》 等의 刑事 드라마, 警察 드라마에도 큰 影響을 주었다. 特히 《춤추는 大搜査線》의 境遇, 職場의 環境 및 警察署 描寫 等에 있어 비슷한 點이 많고, 作品에 參與한 脚本家는 小鼓 마사시는 《춤추는 大搜査線》의 스핀오프 作品인 《 交涉인 마시打 마사요시 》, 《 逃亡者 기지마 兆이치로 》의 脚本을 맡았다.

本作의 스토리 컨셉은 때에 따라 荒唐無蓋한 展開가 있지만, 基本 設定은 日常生活을 舞臺로 펼쳐지는 로맨틱 코메디이다. 또, 많은 作品에서 보이는 假想의 都市, 舞臺가 아닌 實際 存在하는 地域인 도쿄都 스미다區 를 舞臺로 하고 있다.

各州 [ 編輯 ]

  1. 코믹토토_逮捕하라 [ 깨진 링크 ( 過去 內容 찾기 )]

外部 링크 [ 編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