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부터 魔王

위키百科, 우리 모두의 百科事典.

오늘부터 魔王
今日からマ王!
장르 코미디, 판타지, 冒險
TV 애니메이션 : 오늘부터 魔王
監督 니시무라 準紙
製作 스튜디오 딘
放送社 일본 애니맥스, NHK
대한민국 애니맥스
放映 期間 2004年 4月 3日~2009年 2月 19日
畵手 117話 + 5話 OVA
- 討論

오늘부터 魔王 》(今日からマ王! Kyo Kara Maoh!)은 日本의 打카바야視 土毛가 쓴 文庫判 小說( 라이트 노벨 )시리즈 및 이를 바탕으로 製作된 애니메이션, 漫畫, 드라마CD 시리즈이다.

줄거리 [ 編輯 ]

平凡한 高等學生인 시부야 유리는 不良輩들에 依해 化粧室로 끌려간다. 便器에 처박히는 瞬間 마族들과 人間들의 戰爭이 끊이지 않는 未知의 世界로 移動하게 된다. 그곳에 到着한 날로부터 魔王으로 待接받게 된 시부야 유리는 잠재되었던 특별한 能力을 發揮하여 破滅의 危機에 處한 進馬國을 救해낸다.

登場人物 [ 編輯 ]

進馬國 [ 編輯 ]

多數의 마족과 마족에게 友好的인 少數의 人間들로 構成된 나라로, 大部分의 人間 國家들과 敵對하고 있다.

시부야 有利
聲優 : 사쿠라이 타카히로 / 강수진

水洗式 便器를 통해 進馬國에 到着하게 되는 主人公. 검은 머리카락, 검은 눈瞳子를 가지고 있는데 이것이 眞마국 에서는 進馬局을 세운 辰王과 함께 있던 臺賢者와 같다고 하여, 宏壯히 높은 職位로 여겨진다. 또한 살고 있던 地球에서는 平凡한 野球少年이지만 이 世界에서는 사랑스런 美男子로 받아들여진다. 이 世界에 到着한 後 全(前) 顯示 巫女인 온디느에 依해 本人도 모르는 사이 물의 屬性을 가진 魔法을 쓰게 되며 魔法을 쓸 때에는 平素와는 다른 모습으로 覺醒한다. 第27代 魔王으로서 발로 뛰는 業務에는 熱心이지만 이로 인해 事務的인 業務의 大部分은 그웬달이 하고 있다. 家族은 人間界의 마족人 父親과 人間인 母親. 그리고 地球의 次期 魔王人 兄으로 構成되어 있다. 肯定的인 마인드를 가지고 있으며, 남을 傷處줄 바에야 自身이 傷處받는 게 낫다고 생각하며, 몇 番이나 自身을 背信했던 사라레機를 繼續 믿는 純粹한 面마저 가지고 있다.

모르기프
聲優 : 사쿠라이 타카히로 / 강구한
琉璃가 所有하는 마검. 칼집의 部分에 氣分 나쁜 얼굴이 붙어 있어 뭉크의 絶叫나 스크림에 比喩할 수 있다. 元來는 招待 魔王(辰王)의 所有物로, 몇 百年이나 前에 進馬國으로부터 도둑맞아 그 後 琉璃가 손에 넣을 때까지 人間의 나라가 있는 洞窟에 封印되고 있었다. 이마에 黑曜石과 같은 것이 파묻혀 있어 生物의 生命을 吸收해 그것을 에너지로써 使用하지만, 黑曜石이 없으면 힘을 發揮할 수 없는 듯. 특별한 注文을 외울 時에 發動한다. 黑曜石은 琉璃가 모르기프를 찾은 後, 모르기프를 가지고 있다고 人間界에 말이 傳해지면 人間들이 더욱 剛한 武器를 만들 것이라고 하여 要자크에게 버리라고 했으나, 要자크는 그것을 保管하고 있었다. '아'나 '郵'라고 하는 呻吟 소리와 같은 소리를 낸다. 창주를 무찌를 때에는 그 모습이 變하기도 했었다.
웰라 警 콘라트(콘라드)
聲優 : 모리카와 토시유키 / 오인성

前王의 두 番째 아들(次男). 人間인 父親과 마족人 母親 사이에서 태어난 混血兒. 父親이 人間인 탓에 10貴族에 編入되지 못하였다. 魔力이 없기 때문에 魔法을 쓸 수 없지만, 進馬國 最高의 檢事로서 全代 魔王때 일어났던 戰場에서 큰 活躍을 함으로써 '루텐베르크의 獅子'라고도 불린다. 琉璃의 靈魂이 地球로 갈 때 保護者로 갔으며 이름을 지어주었다. 말하자면 琉璃의 代父. 琉璃가 進馬國에 왔을 때에는 '人魚의 눈물'이라는 馬力을 增幅시킬 수 있는 푸른 목걸이(콘라드는 수잔나 쥬리아에게서 받았다.)를 주었다. 시부야 琉璃의 第1側近이며, 琉璃를 위해서라면 무슨 일이든지 할 覺悟가 되어있는 듯하다. 陛下 總哀悼 토토에서 볼프람과 上位를 달리고 있다. 只今은 이렇게 상냥하지만, 옛날에는 꽤 不良 學生이였다.

폰 비레페르트 警 볼프람
聲優 : 사이가 미츠키 / 김승준

前(前)王의 세 番째 아들(三南). 別名은 瓦家媽媽(固執不通)푸(귄터에 依해 지어진 듯하다. 뜻은 '제멋대로 王子')로 溫室 속에서 자란 탓에 性格이 傲慢하고, 마족에 對한 剛한 選民意識을 가져 人間을 매우 싫어한다. 하지만 琉璃를 만나고 나서 精神的으로 成長하게 된다. 外貌는 辰王과 宏壯히 빼닮은, 金髮의 美少年인 것이 特徵. 作中 初盤에 文化 差異로 인한 誤解로 시부야 琉璃의 約婚者가 된다. 처음에는 認定할 수 없다고 길길이 날뛰었지만, 어느 瞬間부터 約婚者임을 내세우며 琉璃와 行動을 같이 한다던가, 琉璃가 다른 사람과 必要 以上으로 가까워지는 것을 嫉妬하며 火를 내기 始作한다. 불의 魔術師. 通稱 '볼프'라고 한다. 배멀미가 甚하다.

폰 보르테르 警 그웬달
聲優 : 吳오츠카 아키오 / 양석정

前(前)王의 첫 番째 아들(長男). 無慈悲하다 할 程度로 嚴格하고 强한 進馬國 最高의 軍部 實力者이지만 아니시나에게 弱하며, 恒常 아니시나의 實驗 對象이 되고는 한다.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 뜨개질로 귀여운 動物 人形을 만드는 것이 趣味이며, 귀여운 것을 좋아한다는 意外의 面을 가지고 있다. 初盤에는 琉璃와 사이가 나쁜 듯 보였으나, 스베렐라 事件으로 인해 가까워지게 된다. 땅의 魔術師. 10貴族 中 한 名이다. 通稱 '그웬'

폰 크라이스트 警 귄터
聲優 : 이노우에 카즈히코 / 구자형

뛰어난 學者이며 進馬局에서도 그의 魔力은 알아주는 程度. 옛날에는 콘라트의 劍術 先生이였다. 시부야 琉璃를 欽慕하는 忠臣. 宏壯히 아름다운 外貌로, 琉璃와 一行들이 4個의 箱子 中 하나인 '거울의 수저(水底)'를 찾으러 地球로 向했을 때, 本來 귄터는 地區에 가지 않을 豫定이였으나, 地球로 떠나는 그들에게 物件을 傳해 주려다 같이 빨려들어가 美國에 到着. 아름다운 外貌로, 暫時 모델로 活動한다. 그 暫時 동안에도 宏壯한 人氣人이 되어, 그를 알아보는 이가 만았다. 通稱 '귄귄'

폰 슈피츠베그 警 體칠리에
聲優 : 카츠키 미사코 / 이선

通稱 '체리' 그웬달, 콘라드, 볼프람의 어머니이자 進馬國 26代 王. 惱殺的인 아름다움과 魔力이 魅力포인트. 自由戀愛가 꿈이라며, 琉璃에게 王座를 맡기고 떠났다. 어째서인지 琉璃 一行이 危機 狀況일 때 나타나고는 한다. 進馬國 3代 魔女 中 한 名. 魔王日 時節에는, 그女의 오빠에게 政治를 모두 맡겼었다.

무라타 켄
聲優 : 미야타 코우키 / 안용욱

前生은 進馬國의 臺賢者이자 眞魔王의 永遠한 同志. 무라타 켄은 還生한 모습으로 前生의 記憶을 全部 가지고 있다. 還生 後에도, 如前히 黑髮에 흑안을 維持하고 있다.

폰 카베르니코프 警 아니시나
聲優 : 打카야마 미나미 / 김아영

10貴族의 一員이며, 그웬달의 소꿉親舊. 進馬國 3代 魔女 中 한 名이며, 매드 매지컬리스트라 불린다. 硏究하는 것은 魔力을 威容하는 機械. 女性을 위해 일한다고 하며, 男性을 何等視 하고는 한다.

그리에 要자크
聲優 : 打케다 마사노리 / 김래환

그웬달 麾下의 스파이이자 유리와 무라타의 護衛. 어린시절 콘라드의 아버지인 던힐리 웰러에 依해 進馬國으로 건너왔다. 全代 魔王 때 일어났던 戰爭의 生還者이다. 琉璃를 '도련님(봇짱)'으로 부른다. 餘張이 趣味.

우르리케
聲優 : 유카나 / 이선

흰色의 긴 머리를 풀고 있는 키가 작은 少女의 모습이지만 事實 8百살이 넘었다. 招待 進馬國의 魔王 '辰王'을 모시는 '眞王墓'의 가장 最高 巫女(顯示 巫女)로서 辰王의 意志를 받들어 琉璃를 進馬國으로 불러오기도 하고 보내기도 한다(혼자서는 不可能한 일이며 辰王의 힘이 있어야 한다).

그레타
聲優 : 쿠마이 모토코 / 채의진

滅亡한 兆라시아 黃家의 生存者이자 現 魔王人 琉璃의 養女.

폰 크라이스트 警 機制라
聲優 : 타구치 히로코 / 채의진 (2期까지) / 박신희 (3期)

16歲의 귄터의 養女이자 軍의 醫療班에서 일하고 있으며 平素의 착하고 얌전한 모습과는 달리 軍에서 部下들을 다룰 때는 매우 嚴하고 무서운 모습을 보여준다.

辰王
聲優 : 미키 신이치로 / 정재헌

進馬國의 살아있는 神. 4千年동안 進馬國을 統治한다. 作中에서 巫女 울리케를 통해 信託을 傳達한다. 그의 힘이 없이는 二世界(進馬國이 있는 世界)와 地球 사이를 오갈 수 없다.

그리셀라 警 게겐휘버
聲優 : 히라打 히로아키 / 안용욱

그웬달의 四寸으로, 마적(魔術피리) 探索이라는 名目으로 進馬國에서 추방당해 20年 동안 放浪의 길을 걷는다. 왼쪽이 애꾸눈이 것이 特徵으로, 統稱은 '휘브'.

폰 윈코드 警 수잔나 쥬리아
聲優 : 미즈노 리사 / 지미애

進馬國 3代 魔女 中 한 名으로, 統稱은 '白衣 쥬리아'. 태어날 때부터 視覺障礙人이었지만 빛과 그림자 程度는 區分이 可能했으며, 손 끝에 文字를 대면 그것을 읽을 수 있는 能力을 가지고 있었다. 特히 治癒 魔法에 뛰어나 戰爭터에서 큰 役割을 했다. 政略結婚으로 폰 그란츠 아달베르트와 約婚한 사이였으며, 상냥하고 差別없이 사람들을 對했기 때문에 進馬國 안에서 人望이 높았다. 그러나 人間과의 戰爭에서 게겐휘버 탓에 그女의 部隊는 窮地에 몰렸고, 부상당한 軍人들을 治療하다 魔力 枯渴로 死亡하게 된다. 죽기 前 自身의 목걸이(人魚의 눈물)을 콘라드에게 傳해달라는 付託을 남긴다.

地球 [ 編輯 ]

시부야 쇼마
聲優 : 츠지타니 코지 / 강구한

琉璃의 아버지이며 事實은 地球에 있는 마족이다.

시부야 미코
聲優 : 카카즈 유미 / 지미애

琉璃의 어머니이자 쇼魔의 아내. 요코하마의 제니퍼로 有名했다고 하며, 펜싱 選手였던 듯.

시부야 쇼리
聲優 : 코니시 카츠유키 / 김승준

유리의 刑으로 現在 大學生이다. 동생과 달리 能力 있는 靑年이지만, 相當한 브라더 콤플렉스에 그걸로 모자라 美少女 게임 마니아라는 點이 問題. 次期 人間界의 魔王 候補로 現在 人間界의 魔王人 밥의 밑에서 배워나가고 있다.

臺시마론 [ 編輯 ]

進馬國과 敵對하는 人間 國家들의 우두머리 格 國家로, 帝國이다. 進馬國에 匹敵할 程度로 强力한 國力을 誇示하며, 人間 國家들 사이에서도 큰 影響力을 가지고 있다. 또한 '世界 統一 戰爭'을 벌여 여러 國家들을 멸망시키고 本國의 領土로 編入했다. 屬國으로 小시마론 等을 두고 있다.

小시마론 [ 編輯 ]

대시마론의 속國들 中에서도 剛한 國力을 保有한 나라이다. 形式上 대시마론의 屬國이나,실제 臺시마론과의 關係는 그다지 좋지 않은 것으로 보인다.

사라레機
聲優 : 이시다 아키라 / 남도형

OVA인 '오늘부터 魔王 R'과 '오늘부터 魔王 3期'에 登場하는 소시마론의 17歲, 少年王. TV판에 本格的으로 登場하는 건 3期 初盤. 琉璃를 利用하려고 하지만, 失敗한다. 어머니는 成事國의 女王이고, 사라레機의 護衛인 베리우스는 사라레機 어머니의 男동생으로, 小說 內에서는 成事國의 똑 닮은 동생 옐시가 登場한다.

나이젤 와이즈 맥신

小시마론을 위해서라면 卑劣한 짓도 마다하지 않는 人物. 1期 中盤에 登場하여 琉璃 一行을 끊임없이 妨害한다. 창주가 封印된 네 個의 箱子 中 하나인 '大地의 끝'을 入手하고 난 後, 대시마론의 '世界 統一 戰爭'에서 敗北한 나라들의 軍人들과 有利 一行을 犧牲羊으로 삼아 箱子의 威力을 試驗해보려고 한다. 하지만 琉璃의 覺醒으로 實驗은 失敗하고 되려 箱子를 뺏기게 된다. 以後 臺시마론에 있는 또다른 箱子 '凍土의 劫火'를 얻기 위해 大會에 出戰한 琉璃 一行 앞에 나타나 毁謗을 놓지만 番番이 失敗하고 受難을 當한다. 잇따른 失敗를 挽回하고자 2期 初盤에는 直接 進馬國으로 潛入해 琉璃를 拉致하려 하나 失敗하고 性에서 일하는 세 名의 下女를 人質로 잡아 發惡한다. 그러나 人質劇 途中 故鄕에 있는 家族에 對한 그리움을 느껴, 計劃을 抛棄하고 소시마론으로 돌아간다.

기타 [ 編輯 ]

폰 그란츠 아달베르트
聲優 : 테라소마 마사키 / 金泳鎭

金髮에 筋肉質 體型으로, 마주보는 것만으로도 相對를 기죽이게 만드는 典型的인 武人의 생김새를 하고 있다. 進馬國 出身으로, 家門끼리의 政略結婚으로 쥬리아와 約婚하게 되었지만 眞心으로 그女를 사랑했었으며, 戰爭터에서 그女가 죽자 人間과 無意味한 戰爭을 繼續하는 마족에게 幻滅을 느끼고 進馬國을 떠났다. 以後 魔力을 抛棄하는 代身 법석을 통해 人間의 法술을 驅使한다. 마족과 人間 모두를 憎惡하며, 進馬國으로 온 琉璃와 처음으로 遭遇하여 말이 통하지 않자 琉璃의 魂에 强制로 侵入해 李世系의 言語를 할 수 있게 만든다. 한때 琉璃를 回游해 魔王 자리를 抛棄하게 만들려고 했으나, 그가 魔王이 되겠다고 하자 敵對 關係에 突入한다.

니콜라
聲優 : 마스다 유키 / 하미경

人間으로 스베렐라에 居住한다. 放浪 中인 게겐휘버와 만나 사랑에 빠져 아기를 갖게 되지만, 이種族과 結婚할 수 없는 法으로 인해 게겐휘버의 목숨이 위태로워지자 그를 살리는 爲해 財力家의 아들과 結婚하려고 한다.

關聯 作品 [ 編輯 ]

라이트 노벨 [ 編輯 ]

打카바야視 土毛가 쓴 小說이며 일러스트는 마츠모토 테마理가 그렸다. 各 便마다 題目이 틀리나 恒常 마루魔(동그라미 안에 魔字가 들어가 있는 形態)가 들어간다. 現在 未完결. 本篇은 國內에서는 17卷까지 發賣, 日本은 現在 17卷 發賣.

2010.2.10 基準

- 本篇

(題目은 韓國發賣 基準)

1卷 오늘부터 '마'가 붙는 自由業!

2卷 이番엔 '마'가 붙는 最終倂記!

3卷 오늘밤은 '마'가 붙는 大脫走!

4卷 來日은 '마'가 붙는 바람이 분다!

5卷 반드시 '마'가 붙는 太陽이 뜬다!

6卷 언젠가 '마'가 붙는 해질녁에!

7卷 하늘에 '마'가 붙는 눈이 춤춘다!

8卷 땅에는 '마'가 붙는 별이 내린다!

9卷 가자 '마'가 붙는 바다 끝까지!

10卷 이것이 '마'가 붙는 첫걸음!

11卷 이윽고 '마'가 붙는 노래가 된다!

12卷 寶物은 '마'가 붙는 땅속에!

13卷 箱子는 '마'가 붙는 물밑바닥!

14卷 모래는 '마'가 붙는 길 저便!

15卷 故鄕을 向해 '마'가 붙는 배를 몰아라!

16卷 앞에는 '마'가 붙는 쇠窓살!

17卷 뒤에는 '마'가 붙는 돌壁!

18卷 어둠에 '마'가 붙는 燈불이 켜진다!(가제)

- 外廛

(題目은 韓國發賣 基準)

1卷 閣下와 '마'街붙는 사랑日記?!

2卷 窈窕淑女와 '마'街붙는 大冒險!

3卷 우리 아들은 '마'街붙는 自由業?!

4卷 오늘부터 '마'王?!

5卷 陳'마'局에서 사랑을 담아

애니메이션 [ 編輯 ]

NHK 衛星 第2텔레비전 을 통해 2004年 4月 부터 放映을 始作했다. 1期 39話, 2期 39火로 總 78畫가 放映되었다. 애니메이션 스토리 進行速度가 原作小說을 따라잡아 不得已 中盤부터 原作과 다른 스토리로 進行되고 一部 캐릭터는 削除되거나 設定이 變更되었다.

2008年 3期 39火로 完決

OVA [ 編輯 ]

2007年 10月 '今日からマ王! R (오늘부터 魔王! R)'이란 이름으로 各篇 30分 分量으로 5篇이 發賣된다. 애니메이션에서 登場하지 않았던 原作 小說 캐릭터들과 스토리를 다룰 豫定이다.

드라마CD [ 編輯 ]

漫畫 [ 編輯 ]

原作 小說에서 일러스트를 그렸던 마츠모토 테마리 가 原作小說을 바탕으로 한 漫畫 '오늘부터 마가붙는 自由業!'을 發賣했다.

小說과 마찬가지로 未完결이다.

2011.11.23 基準 10卷까지 發賣

게임 [ 編輯 ]

BANDAI NAMCO 社에서 애니메이션으로 바탕으로 製作한 게임이 PlayStation2 로 2個의 作品이 發賣됐다. 그外에 Twofive 社에서도 애니메이션을 바탕으로 製作한 게임이 PC 用으로 發賣됐다.

  • 今日からマ王! おれさまクエスト (오늘부터 魔王! 誤레사마 퀘스트) - Twofive ( 2006年 )
  • 今日からマ王! はじマりの旅 (오늘부터 魔王! 始作의 旅行) - BANDAI NAMCO ( 2006年 )
  • 今日からマ王! 眞マ?の休日 (오늘부터 魔王! 進馬國의 休日) - BANDAI NAMCO ( 2008年 )

뒷背景 [ 編輯 ]

<창주와의 戰爭> 4000年 前 아직 人間과 마족이 서로 어울려서 살던 무렵 창주라는 巨大 怪物이 나타나 世界를 멸망시키려 하자 辰王과 大賢子, 그리고 그를 따르는 무리들이 창주와 맞서 싸운다.

<封印> 창주란 嫉妬, 憤怒, 슬픔 같은 人間의 否定的인 感情의 總合體. 形態가 없어 完全 消滅이 不可能하자 辰王은 창주의 힘을 4個로 分散하여 大賢者가 製作한 4個의 箱子에 封印한다. 各 箱子의 이름은 바람의 最後, 땅의 끝, 凍土의 劫火 그리고 거울의 물 밑바닥(水底).

4名의 忠臣들은 自身의 몸의 一部를 箱子를 여는 열쇠로 바쳐 子子孫孫 永遠히 이 箱子를 지킬것을 盟誓한다. 封印 當時 '바람의 最後'의 열쇠는 로런스 웰라, '땅의 끝'의 열쇠는 지크베르트 볼테르, '凍土의 劫火'는 루퍼스 비레페르트, 그리고 '거울의 물 밑바닥'의 열쇠는 에아하르트 윈코트다.

<進馬國 建設> 창주를 쓰러트린 以後 辰王은 血盟城을 짓는다. 한便, 各地에서 人間에게 迫害를 받고 도망쳐온 마족들이 辰王을 依支하여 찾아온다. 辰王은 進馬國을 建設하고 王이 된다.

<辰王의 決斷> 辰王이 창주를 封印할 때 창주의 一部分이 辰王의 몸속으로 浸透해 와 漸次 辰王을 侵蝕해 들어간다. 언젠가는 창주가 完全히 自身을 支配하고 다시 世上을 破壞시킬것을 내다본 辰王은 自身의 몸을 抛棄한다. 辰王은 靈魂의 狀態로 眞王墓에 居住하면서 自身보다 더욱 强力한 魔王 育成計劃을 세운다. 한便, 大賢者는 辰王의 計劃을 돕기 爲해 輪廻를 거듭하면서 大賢者로서의 記憶을 繼續 維持한다.

<地球 마족의 出現> 거울의 물밑바닥의 열쇠인 에라하르트 윈코트는 禁斷의 箱子의 危險을 豫測하고 동생 크리스텔 윈코트에게 禁斷의 箱子를 가지고 地球로 떠날 것을 付託한다. 크리스텔 윈코트는 地球마족의 祖上이 되어 人間들과 섞여 산다. 人間들과 섞여 살면서 地球마족은 魔力을 잃게 되지만 直系인 地球마족의 魔王 밥(Bob)은 如前히 魔力을 維持한다. 地球魔王 밥은 自身의 後繼者로 시부야 쇼리(시부야 유리의 兄)를 점찍는다.

<準備 完了> 4000年間에 걸친 辰王의 計劃은 마무리 段階에 이른다. 數千年間의 靈魂 精製過程을 거쳐 最强 魔力을 지닌 魔王으로 만들어진 시부야 琉璃가 地球의 日本에서 태어난다. 유리는 윈코트의 피와 靈魂을 받았기에 魔王人 同時에 거울의 물밑바닥의 열쇠다. 大賢者는 무라타 켄(Ken Murata)으로 還生하여 시부야 琉璃의 周圍를 맴돌며 辰王의 計劃을 남모르게 着着 進行한다.

한便, 새 魔王을 輔弼할 絶對 忠臣이자 禁斷의 箱子의 열쇠가 될 세 名의 忠臣을 한데 묶어 두기 위해 같은 어머니를 둔 兄弟로 태어나게 한 眞魔王. 한 술 더 떠서, 이 三人을 進馬國 最大 權力者들로 만들기 위해 이들의 어머니인 體칠리에를 26代 進馬王으로 定한다.

그무렵 창주도 힘을 回復하여 世界各地에 흩어진 箱子의 封印을 漸次 無力化시킨다.

<始作> 空間移動을 통해 進馬國으로 불려가 王이 된 시부야 有利 (Yuuri Shibuya), 琉璃의 最側近이자 바람의 最後의 열쇠인 콘라드 웰라 (Conrad Weller), 琉璃의 約婚者이자 凍土의 劫火의 열쇠인 볼프람 폰 非레펠트(Wolfram von Bielefeld), 嚴格하지만 忠心을 다해 琉璃를 지키는 땅의 끝의 열쇠인 그웬달 폰 볼테르(Gwendal von Voltaire), 그리고 一片丹心 忠臣인 귄터 폰 크라이스트 (Gunter von Christ) 이들의 復活한 창주를 滅하기 위한 大役事가 始作된다.

關聯 사이트 [ 編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