祕密♥祕密의 에그엔젤 코코밍

위키百科, 우리 모두의 百科事典.
( 에그엔젤 코코밍 에서 넘어옴)

見習新 祕密의 코코타마(かみさまみならい ヒミツのここたま)/ 祕密 祕密의 에그엔젤 코코밍
장르 코미디 , 판타지物 , 冒險 , 愛玩動物 , 日常物 , 魔法少女물 , 少女用 애니메이션 , 成長물 드라마
TV 애니메이션
原作 반다이
監督 닛타 노리오
시리즈 構成 츠치야 美히치로
프로듀서 마츠우라 노조미(1話~116話)
→미즈타니 아야(117화~126화)
→히라마츠 유이(127話~139話)
聲優 일본 日本 昏倒 카에데, 한 메口味 , 土曜사키 아키
대한민국 大韓民國 이지현 , 與민정 , 방연지 , 양정화 , 조현정
설정 監修:
히노 치히로
脚本 츠치야 美히치로
캐릭터 原案 후지와라 유카
캐릭터 디자인 오오카와 시노부, 쇼우지 야스카즈
音響 監督 이이즈카 코이치
오프닝 曲 일본의 기 日本 뿌잉뿌잉 코코타마! (1話~76話)
코코타마 해피 파라다이스! (77話~126話)
데굴데굴 코코타마! ~꽤 사이좋은 버전~ (127話~139話)
대한민국의 기 大韓民國 뿌잉뿌잉 코코코밍! (시즌 1~2)
코코밍 해피 파라다이스! (시즌2~3)
뿌잉뿌잉 코코코밍! ~꽤 사이좋은 버전~ (시즌3)
엔딩 曲 일본의 기 日本 코콘 뽀이뽀이 코코타마! (1話~34話,139話)
眞心으로 좋아하는 코코타마! (34話~75話)
노래하자♪코코타마치! (76話~126話)
가자! 코코타마界 (127話~138話)
대한민국의 기 大韓民國 코콘 뽀이뽀이 코코코밍! (시즌1)
眞心으로 좋아하는 코코밍! (시즌2)
노래하자♪코코밍마치! (시즌3)
가자! 코코밍 世界 (시즌3)
音樂 이토 켄, 쿠로다 켄이치
製作:
란티스
프로듀서:
니시나 타케시
製作 協力:
아이 윌
音樂 協力:
TV 도쿄 뮤직
애니메이션 製作 OLM
製作 TV 도쿄, 코코타마製作委員會
放送社 TV 도쿄 (日本)
等級 全體觀覽可
放映 期間 일본 日本 2015年 10月 1日
대한민국 大韓民國
1次: 2016年 8月 1日
2次: 2016年 12月 5日
3次: 2017年 7月 17日
4次: 2018年 2月 24日
5次: 2018年 10月 27日
홍콩 홍콩 2017年 2月 22日 ~ 일본 日本 2018年 8月 30日
대한민국 大韓民國
1次: 2016年 9月 29日
2次: 2017年 2月 28日
3次: 2017年 10月 5日
4次: 2018年 4月 28日
5次: 2019年 4月 27日
홍콩 홍콩 2020年 5月 13日
畵手 139部作
後篇 반짝반짝 해피★ 열려라! 코코타마 /?
- 討論

見習新 祕密의 코코타마(かみさまみならいヒミツのここたま)/祕密 祕密의 에그엔젤 코코밍 반다이 TV 도쿄 란티스 OLM 이 共同 製作한 TV 애니메이션이자 코코타마 시리즈 第1篇. 스페셜 包含 2015年 10月 1日 부터 2018年 8月 30日 까지 TV 도쿄 系列 에서 約 3年間 長期放映되었다. 코코로/微笑가 럭키타마/럭키밍과 契約을 하면서 成長해가는 이야기를 그린 作品. 2018年 9月 6日 에는 後續作인 반짝반짝 해피★ 열려라! 코코타마 가 放送된다.

槪要 [ 編輯 ]

2015年 9月 下旬에 반다이 에서 發賣한 하우스돌 장난감을 原案으로 한 作品이며, 반다이· TV 도쿄 · OLM · 란티스 가 共同으로 製作한 애니메이션 이다. 6名의 主人公 코코타마, 그 해 6月 18日 에 도쿄 장난감 쇼 2015에서 先行 發表된다. 2017年 4月 28日 에 映畫化 作品이 公開. 2018年 5月 現在 장난감 "코코타마 人形"은 500萬個 以上 "코코타마 하우스"는 100萬個 異常을 出荷하고 있다. 日本 國外에서는 韓國 , 홍콩 , 臺灣 , 泰國 , 中東 에서도 展開되고 現地의 文化的인 事實을 考慮하고 코코타마의 設定이 하나님 에서 天使 또는 妖精 으로 變更되었다. 特히 韓國 에서는 4~7歲 少女 時間帶 視聽率 1位를 따내 [1] , 2018年 2月 調査에서 4~8歲 女兒의 認知度 62.4% [1] , 2018年 2月 調査에서 4~8歲 女兒의 認知度 62.4% 또 現在 40個에서 300種 以上이 商品化되고 있다 [1] . 2018年 6月 말 본 시리즈 本篇 스토리는 終了한다고 發表 [1] 되고 豫定대로 이 날로 마무리했다.

줄거리 [ 編輯 ]

初等學校 5學年인 코코로/한미소 모든 物件에는 靈魂이 있다 라는 할머니의 말씀에 物件을 所重히 쓴다. 어느 날 코코로/韓美小가 세 살 때부터 所重히 써왔던 色鉛筆 에서 럭키타마/럭키밍 이 태어난다. 코코타마/코코밍 [2] 은 人間에게 모습을 들키면 元來의 物件으로 되돌아가야 한다 는 規則이 있다. 태어나자마자 人間에게 모습을 들킨 럭키타마/럭키밍은 코코로/韓美小와 祕密 契約 [3] 을 맺는다. 그 後 피아노 , , 텔레비전 , 립스틱 等에서 코코타마/코코밍들이 생겨나는데, 果然 코코타마/코코밍들은 사람들 눈에 띄지 않고 지낼 수 있을까?

登場 人物 [ 編輯 ]

요츠바 코코로/한미소
聲優 - 昏倒 카에데/ 이지현
본 作의 主人公. 히다마리/햇살初等學校에 다니고 있는 5學年 少女. 一人稱은 '나'. 生日은 9月 9日 .
色鉛筆 에서 태어난 럭키타마/럭키밍과 코코타마/코코밍 契約者가 될 때 어설픈게 고쳐지도록 해주세요 라는 所願을 썼다.
코코타마/코코밍들과 外出 할 때 함께 살게된 後 直接 製作한 가방에 넣어 데리고 다니고 있다.
좋아하는 色깔은 草綠色. 草綠色 色鉛筆 을 짧아 질 때까지 使用했던 程度.
밝은 性格으로 또래의 相對는 어떤 사람도 親舊가 되려고 하고, 때로는 앞뒤를 별로 생각하지 않고 積極的인 措置를 取할 때도 있다. 노조미/駐美가 히다마리/햇살初等學校에 있었을 무렵, 노조미/주미는 이야기가 進行되면서 親해지긴 했지만 積極的으로 사이좋게 하려고 했던 것은 마음으로부터 였다.
매우 상냥한 性格이며, 코코타마/코코밍이 가끔 괴롭히는 場面조차도 너무 화내지 않는 程度.
피망 을 싫어했지만, 어머니인 미사토/사랑이가 料理 窮理하고 있던 것으로 克服했다.
핑크 리본 트윈테일 로하고, 잘때는 등에 머리를 내리고 있다.
이치노歲 세이타로/서태호와 戀人 사이 로 그의 女親 이다.
사쿠라이 노조미/老駐美
聲優 - 이시하라 카오리 / 김하영
두番째 코코타마/코코밍 契約者. 코코로/微笑는 轉學 前에 이미 만났고, 後에 26禍에서 히다마리/햇살初等學校로 轉學, 同級生이다. 一人稱은 "나".
性格은 고지식해서 着實한 사람. 키는 높은 또래 女子 中에서도 언니的인 存在.
幸福 사냥꾼으로 最低 하루 1番은 누군가의 苦悶을 解決하는 것을 日課로 삼고 있다. 비비트/아로밍과 契約할 때의 所願은 빨리 어른이 되는 것 .
父母님이 바쁘기 때문에, 집에서는 혼자 있는 境遇가 많다.
父母님의 事情으로 美國으로 移徙하게 되지만 럭키타마/럭키밍의 魔法에 依해서 마음과 꿈으로 連結되고 幸福 사냥꾼 活動은 繼續하겠다고 宣言했다.그 後 여름 放學 때 한番 日本/韓國으로 돌아가고 코코로/微笑와 同級生들과 再會한다. 다시 美國으로 돌아갔다. 코코타마/코코밍 世界 祝祭에서는 아버지의 出張에 同行하고 歸國하고 히카리/빛나와 함께 마음 밑으로 向했다.
樵奴 히카리/兆빛나
聲優 - 야마무라 히비쿠/ 강시현
코코타마/코코밍의 세番째 契約者. 80話부터 登場. 初等學校 5學年 少女. 一人稱은 "나".
魔術을 잘해서 將來의 꿈은 魔術師. 快活한 性格으로 好奇心이 旺盛하다.
過去에 契約이 깨져 버렸기 때문에 라이치/래미밍은 다시 트럼프 에서 태어났다. 가끔 찢어진 트럼프 가 나타나고 어느 때마다 過去의 記憶이 되살아나고 갔다. 라이치/래미밍과 相逢 때는 오랫동안 臨時 契約 狀態였지만 事實은 갈라진 카드를 돌려놓는 일이 正式 契約의 條件으로, 갈라진 카드를 모두 回收한다.
요츠바 마코토/한정우
聲優 - 테라사키 유카 / 강시현
코코로/微笑의 男동생.一人稱은 "나". 나이는 滿 8歲.
장난스러운 性格으로 女子의 마음에는 鈍하다. 運動 神經이 좋다. 좋아하는 것은 게임. 싫어하는 것은 피망 과 工夫.
사이온지 아카네/예다은과 戀人사이 로 그女의 男親 이다.
요츠바 미사토/민사랑
聲優 - 오리카사 후미코 / 恩情
코코로/微笑의 엄마. 手藝店에 勤務하고있다.일인칭은 "나(아이들에게는 "어머니")".
상냥하시지만 性質이 急한 곳도 있다.
요츠바 고이치/한상일
聲優 - 츠보이 兎毛히로/ 阪神
코코로/微笑의 아빠. 職業은 建築家. 一人稱은 "나".
딸인 코코로/微笑와 아내인 미사토/사랑과 마찬가지로 溫和한 人物.
野治驅使 하루코
聲優 - 카카즈 유미 / 양정화
코코로/微笑의 할머니. 이름은 94禍에서 判明. 코코로/微笑와 마고土/정우가 物件을 所重히 하도록 가르치고 있다. 一人稱은 "나".
아키오와 살고 있다.
44話 얼굴이 보일 때까지는, 목소리만 登場이었다.
野治驅使 아키오
聲優 - 오카베 스즈네/ 박상훈
코코로/微笑의 할아버지. 菜蔬를 가꾸고 있다.
아만다
聲優 - 유즈키 料카 /강시현
요츠바 一家에서 기르는 암컷 고양이. 코코타마/코코밍의 存在를 알고 있었으며, 그들을 태우고 移動하고 있다.
惡臭와 몸이 더러워지거나 비, 물에 젖거나 하는 것을 싫어한다.
키打야마 미네코/김선주
聲優 - 아이카와 리카코/ 안현서
코코로/微笑의 擔任. 中年 女性. "메리"라는 개를 기르고 있다. 그를 잘 아낀다. 一人稱은 "나".
學生 時節에는 應援團을 한 적이 있다.
오츠키 아야카/박하나
聲優 - 시바사키 노리코/ 양정화
코코로/微笑의 親舊. 一人稱은 "나".
斷髮에 보이시한 少女. 正義感이 强하고, 運動을 좋아한다. 祝祭 때 유카타 가 아닌 平常服을 입는 等 스타일의 關心은 조금 낮다.
노조미/駐美를 " 어른스럽다"라고 말했던 自認은, 運動面에서도 評價했다.
멤버를 모으는 것을 좋아해서 半의 班에서는 리더가 되어 있다.
호시노 히나/유진아
聲優 - 美카이 하루카/ 장은숙
코코로/微笑의 親舊. 一人稱은 "나".
앞머리가 짧은 少女. 左右로 色깔이 다른 머리 핀을 많이 하고 있다. 生日은 3月 3日 .
鐵棒이 서툴렀는데 럭키타마/럭키밍과 멜로리/멜로밍의 노래 德分에 잘하게 됐다.
生日과 히나마츠리 가 어울려서 히나마츠리 를 싫어했었다. 코코타마/코코밍들 德分에 氣分이 바뀌어 여름 放學 自由 硏究에서는 各地의 히나마츠리 를 調査한다.
感受性이 豐富해서 코코로/微笑와 코코타마/코코밍들이 기쁘게 하면 해피 스타가 나오기 쉽고, 放送 1年 만에 3番 출현시키고 있다.
니시다 키요美/신윤미
聲優 - 무라歲 미치요/안현서
新聞 擔當을 맡고 있는 女學生. 카메라를 목에 메고 있다. 드문 特種을 모으는 게 趣味. 一人稱은 "나".
니시나 아유미/신선미, 니시다 요시미/신현미
聲優 - 아이카와 나츠키/???(선미),유아사 카에데/???(玄米)
키요美/潤美의 雙둥이 동생들.
하세가와 케이트/임지호
聲優 - 유아사 카에데/강시현
金髮 머리한 女學生. 一人稱은 "나". 優勝을 하려고 하고 있다.
專用의 揷入曲이 있다.
아카카와 카에데/民채言
聲優 - 아이카와 나츠키/ 조현정
케이트/池湖와 親한 女學生. 一人稱은 "나". 山을 좋아한다. 그래서 放學 때는 아버지와 登山을 자주 하는 模樣이다.
學藝會에서는 신데렐라 役이었지만 事實은 케이트/지호의 惡役이 싶었다.
이치노歲 세이타로/서태호
聲優 - 히루마 슌野/강시현
코코로/微笑가 좋아하는 男사親. 一人稱은 "나". 運動을 잘해서 蹴球를 좋아한다. 運動會에서는 學級 對抗 릴레이의 앵커를 맡았다.
冷靜하고 성실한 性格.
敎室 第一의 美男으로 코코로/微笑뿐 아니라 다른 女子까지 好意를 받고 있다. 그러나 女子의 마음은 잘 理解하지 않는다. 그러나 발렌타인데이에서는 大量의 초콜릿 中에서 코코로/微笑가 보낸 것을 먹던 少年.
親族의 히메노가가 아이의 돼지 를 愛玩 動物로 기르고 있어서 있어 돌보는 中이었다.
學校 밖에서 코코로/微笑와 偶然히 만났을 때의 마음은 大槪 코코타마/코코밍 活動으로 本來와는 다른 모습을 하고 있는 것이 많고, 그 結果 코코로/微笑는 錯覺하고 쇼크를 받거나 落心하고 있다.
參考로 國內名 이름이 어떤 개그맨 이름 과 비슷하는데 그것과 헷갈리면 困難하다.
요츠바 코코로/韓美小와 戀人 사이 이며 그女의 男親 이다.
와타베 아츠시/남재희
聲優 - 니시가키 유카/恩情
코코로/微笑의 같은 班 男學生. 一人稱은 "나". 키는 코코土/微笑보다 작다. 못된 장난꾸러기로 女子들에게 弊를 끼친다. 한便 特技는 料理.
아야카/하나와 히나/진아처럼 피망 을 싫어했는데 나중에 3名 모두 克服한다.
미야모토 마사루/민준
聲優 - 오카베 스즈네/ 與민정
코코로/微笑의 같은 班 男學生. 一人稱은 "나". 키는 노조미/駐美보다 크다. 跆拳道가 特技.
피망 을 싫어하고 있었지만 덮어놓고 싫어하고 있었으나 克服하고는 잘 못먹는다는 意識은 없다.
츠나기 미츠히로/정우진
聲優 - 모리 치아키/조현정
장난氣 많다. 세이타로/태호처럼 運動을 잘해서 學級 對抗 릴레이에서 代表 選手로 뽑혔다. 一人稱은 "나".
콘도 타쿠마/이재훈
聲優 - 아이카와 나츠키/안현서
코코로/微笑의 같은반 親舊.
野와타 미노루/金다빈
聲優 - 유아사 카에데/장은숙
코코로/微笑의 同級生의 男子. 키요美/潤美와 함께 新聞 擔當者다. 一人稱은 "나". 그림 그리는 걸 좋아해서, 學藝會의 大道具 製作에서도 活躍. 58話 B파트에서는 放課 後 化工室에서 혼자 스케치를 하고 있었다.
이오야마 하루/권진수
聲優 - 테라사키 유카/안현서
一人稱은 "나". 工夫를 잘한다. 學年 1位 男學生. 反面 運動은 서툴지만 運動에서 活躍하고 싶어서, 히다마리/햇살初等學校 運動會의 名物"障礙物 릴레이"代表 選手로 每年 立候補하고 있다고 한다. 硏究 熱心인 性格으로, 障礙物 繼走에도 도움이 된다.
寫眞 撮影에도 關心이 있어서, 寫眞 콘테스트에서는 와타나베 토오루의 寫眞 撮影을 擔當했다.
打카무라 僚友코/藝林
聲優 - 테라사키 유카/ 방연지
코코로/微笑네 班 班長인 女學生. 一人稱은 "나". 피야라는 이름의 鸚鵡새를 기르고 있다.
半長답게 성실한 性格이고, 學校에서 기르는 토끼의 이름과 特徵도 完璧하게 記憶하고 있다. 그러나 私的으로는 "라플란드의 팬으로 집에서 잘 흉내를 내고 있다.""어머니에게 砲테토칩과 팝콘을 잘 付託했다."라는 意外의 一面이 있다.
야마다 코노카/???
聲優 - 코토부키 미나코 /조현정
막菓子 가게/추억 商店의 主人 할머니의 孫女.
아니키/형님&지로/아우
聲優 - 카츠 안리/ 朴聖泰 (兄님), 쿠마이 모토코 / 홍범기 (아우)
每日 돈을 많이 벌려고 詐欺 菓子 商店, 詐欺 娛樂室, 詐欺 射擊, 詐欺 액세서리 가게, 사기 電子 製品 가게 等 詐欺 가게를 많이 만든다.
코노카를 좋아하고 코노카에게 兄이 告白했는데 車였다.
히카리/빛나의 魔術쇼를 보고 自己도 魔術쇼를 만들었는데 詐欺 魔術 아이템을 만들어 히카리/빛나와 사람들을 困境에 빠뜨리게 만들었다.
나리타 킨지/나준영
聲優 - 아이카와 나츠키/안현서
다시마키/모야밍의 冊床 主人.
아버지가 事業에 크게 成功해 元來 살던 허름한 1層집 옆의 山을 깍아 지은 豪華 邸宅에 사는 富者집 도련님이 되었다. 하지만 돈이 넘쳐나는 富者 生活에 익숙해진 나머지 오래된 物件을 所重히 하지 않게 됐다. 노라타마/道理밍 트리오와 코코로/微笑, 코코로/微笑의 코코타마/코코밍들의 協助 아래 다시마키/모야밍은 自身의 眞正한 魔法을 쓰게 되자 그 自身도 다시마키/모야밍과 함께한 追憶을 되새기며 마음을 고쳐먹고 다시마키/모야밍이 태어난 오래된 冊床을 다시 가져와 새 冊床 옆에 나란히 놓아둔다.
사이온지 아카네/예다은
聲優 - 후지무라 아유미 (19話~55話), 시라토리 有利(56話~)/김하영
요츠바 마사토/한정우와 戀人 사이 로 그의 女親 . 富者집이다. 마사토/정우를 좋아한다.
後네/安城宅
聲優 - 니시가키 유카/양정화
언제나 恒常 아카네/다은이의 곁을 따라 다니며 보살피고 모신다. 처음에는 마사토/정우네 집을 안좋게 생각 했지만 키라리스/쁘띠밍의 魔法으로 그 마음을 고쳐먹게 됐다.
코타로/순둥이
聲優 - 후지무라 아유미/???
노라타마/道理밍 트리오와 親한 길고양이.
緦麻무라 나츠/하늘
聲優 - 모리 치아키/강시현
어린 女子아이. 어린이집에 다니고 있다. 강아지 무쿠/망고를 키우고 있다.
무쿠/망고
聲優 - ???/???
나츠/하늘이가 키우는 강아지.
誤오나미 쇼우野/이波濤
聲優 - ???/ 朴聖泰
하세가와 케이트/임지호의 매니저이자 오피스 쇼우야의 代表. 感動할 때마다 서핑하는 아저씨. 所屬 演藝人에 對한 投資를 아끼지 않는 나름의 매니저의 模範賞.
아유타/영호
聲優 - 冶하기 사유리 / 卷인지
코코로/微笑와 親한 오빠. 시골에서 산다.
사치코/???&마리코/???
聲優 - ???/???(사치코),???/???(마리코)
코코로/微笑 엄마의 數禮敎室 學生이다. 당근 시금치 가 싫어했으나 모그彈/포포밍 德分에 잘 먹게 되었다.
리노/犁鶘
聲優 - 시바사키 노리코/???
햇살 마을에서 사는 女子 아이. 어린이집에 다니고 있으며 나이는 7살이다. 初等學校에 다니고 싶어한다. 自身의 冊가방 을 所重히여긴다. 그 冊가방 에서 쇼코란셰/나누밍이 태어났다.
타치바나 죠커/미스터 죠커
聲優 - 하마다 켄지 /???
히카리/빛나가 尊敬하는 魔術師.

코코타마/코코밍 [ 編輯 ]

코코타마( ここたま )/코코밍
人間이 소중히 아껴준 物件에서 태어난 神/엔젤.
見習 코코타마( 見習いのここたま )/見習 코코밍
修行이 不足한 코코타마/코코밍.
어엿한 코코타마( 一人前のここたま )/正式 코코밍
어엿한 코코타마/코코밍.
타마高/엔젤 에그
코코타마/코코밍들이 숨는 달걀.
코코타마 契約/코코밍 契約( ここたま契約書 )
코코他我/코코밍들과 人間들이 맺는 契約. 契約者가 다른 사람들에게 自身이 코코밍 契約者라는 걸 이야기하면 契約者는 코코밍과의 追憶을 잊어버리게 되고, 코코밍들은 그 罰로 元來 物件으로 돌아가야 한다. 코코밍들 눈에는 契約者 兩쪽 볼에 달걀이 있는 것처럼 보인다.
祕密 契約( ヒミツのけいやく )
코코타마/코코밍들과 祕密을 지키기위해 하는 契約. 契約書 뒷部分에 所願을 적는 칸이 있다. 거기에 所願을 적으면 코코밍들이 熱心히 遂行을 해서 正式 코코밍이 되고나면 契約者들의 所願을 이루어준다. 契約을 마무리 하고나면 코코밍들이 엉덩이 圖章을 찍는다.
집主人 契約( 大家さんけいやく )
코코타마/코코밍들은 1印堂 한사람에게만 契約을 할 수 있어서 코코로/微笑가 지어낸 契約.
臨時 契約( ?契約書 )
코코타마/코코밍들과 契約者들이 예전에 있었던 일을 反省할 수 있는 機會를 주는 契約. 人間들뿐만 아니라 다른 코코밍들의 遂行도 도와주어야 한다. 다른 코코밍들의 遂行을 도와주면 過去가 돌아온다.
통통 빠캉( コンコンパカッ )/통통 파사삭
타마高/엔젤 에그를 깨는 소리.
판츠( パンツ )/팬티
코코타마/코코밍들이 着用하고 있는 바지/팬티. 판츠/팬티 마크는 各 코코밍들마다 다르다. 正式 코코밍들은 팬티 마크 模樣이 별模樣이디. 男子 코코밍들은 팬티 윗部分이 뾰족하고 女子 코코밍들은 팬티 윗部分이 둥글다.
魔法( 魔法 )
코코타마/코코밍들이 使用하는 魔法. 注文은 코콘 포이포이 코코타마!/코코 뿌잉뿌잉 코코코밍!이다. 뒤에 注文은 다 다르다. 니코리/베이밍은 옹알이이다. 女子 코코밍들은 舍利누/샤미밍을 除外하고 모두 서서 魔法을 걸고 샤미밍과 모든 男子 코코밍들은 허리를 구부리고 魔法을 건다. 背景은 처음엔 自身을 象徵하는 것이 나온 뒤에 朱黃色 구름(?)李 지나가고, 달걀이 2個에서 1個로 바뀌면서 플래시가 나온다. 背景은 피코打/카피밍, 쇼코란셰/나累밍, 포카링/따스밍, 히튼/히트밍을 除外하고 다 똑같다. BGM도 비비트/아로밍을 除外하고 모두 같은 BGM이다.
單獨( ??で魔法を使う際 )
코코타마/코코밍들이 혼자 使用하는 魔法.
合體( 合?魔法 )
2人以上의 코코타마/코코밍들이 使用하는 魔法. 背景은 宇宙인 것과 宇宙가 아닌 것으로 나뉜다.
宇宙인 것
코코로/微笑의 初期 코코타마/코코밍들 6人 [4] 버전 [5]
宇宙가 아닌 것
禁斷 魔法( 禁?魔法 )
코코타마/코코밍 第 7代 미스터리. 使用하면 많은 해피스타를 얻을 수 있지만 잘못 使用하면 목숨을 잃을 程度로 危險하다.
엉덩이 터치( お尻でタッチ )
魔法을 成功한 뒤 2人以上의 코코타마/코코밍들이 엉덩이를 서로 맞다는 것. 現在
럭키타마&메로里 [6] 等이 있다.
해피스타( ハッピ?スタ? )
코코타마/코코타마들이 魔法을 成功한 뒤에 얻는 별. 契約者와 코코밍 눈에만 보인다.
반짝반짝( キラキラ )
코코타마/코코밍들이 퐁포포 商店에서 돈 代身 내는 것.
코맛쿠리( こまっくり )/코코딸꾹
코코타마/코코밍들이 딸꾹질이 멈추지 않는 病.
달걀 타이머( たまごタイマ? )
臨時 契約 制限 時間.
코코타마界( ここたま界 )/코코밍 世界
어엿한 코코타마/正式 코코밍이 되면 가는 코코타마/코코밍들의 世界.
슬퍼 송이, 외로워 송이
人間들이 物件을 所重히夏至 않은 마음에서 생긴 버섯.
마이너스 파워
슬퍼 송이, 외로워 송이가 생기면서 퍼지게 되는 파워.

코코로/微笑와 契約한 코코타마/코코밍 [ 編輯 ]

럭키타마/럭키밍
聲優 - 한 메口味 /與민정
性別: 남(♂)
코코로/微笑가 3살 때부터 使用하고 있는 色鉛筆 에서 태어난 " 色鉛筆 의 新/엔젤" 偶然히 본 코코로/微笑과 契約하게 된다. 처음 먹은 飮食은 멜론빵 이고 後에 좋아하게 된다.
一人稱은 "나." 好奇心 旺盛한 少年.
멜로리/멜로밍과 戀人 사이 로 그女의 男親 이다.
本名은 "럭키럭키 휘뚜루마뚜루 럭키밍理우스" 魔法은 럭키럭키럭키 럭키키
멜로리/멜로밍
聲優 - 土曜사키 아키 / 방연지
性別: 與(♀)
코코타마/코코밍側의 메인 히로인. 코코로/微笑가 3살 때부터 使用하고 있는 피아노 에서 태어난 " 피아노 의 新/엔젤" 一人稱은 "나". 말버릇은 '~ 나노/뇨'.
本名은 "멜로멜로 프린세스 멜로밍" 魔法은 멜로멜로 멜로디 랄랄랄랄라
코코타마/코코밍들은 한 사람當 한 코코밍만 契約할 수 있는데, 태어나자마자 코코로/微笑와 契約할 생각인 메로里/멜로밍은 契約을 못해서 祕密 契約 을 맺었다.
판츠/팬티 마크는 짙은 핑크色의 하트. 꼬리는 8分音標 模樣. 이미지 色은 핑크. 좋아하는 色도 粉紅色이다. 장난감으로 商品化 될 때 타마高/엔젤에그 色도 粉紅色. 눈瞳子 色은 짙은 핑크色.
밝고 若干 天然 性格의 少女로, 노래가 너무 잘해서 저희 誤샤키/지니밍이 부르는 노래가 큰 골칫거리라고 한다. 머리에 그女의 판츠/팬티의 마크와 同色의 큰 리본 을 달고 있다.
그女가 使用하는 마이크는 商品化 되어 있지만 디자인은 다르다.
럭키타마/럭키밍과 戀人 사이 로 그의 女親 이다.
誤샤키/지니밍
聲優 - 카카즈 유미/양정화
性別: 與(♀)
의 新/엔젤. 코코로/微笑와 契約한 세番째 코코타마/코코밍. 코코로/微笑가 契約한 코코타마/코코밍 中에 唯一하게 똑똑하고, 尊待말을 使用한다. 生活 常識 지니밍 講座 를 연다. 노래를 잘못부르고, 노래를 못부르는게 콤플렉스.
니치에/러니밍과 戀人 사이 로 그의 女親 이다.
魔法은 사람들에게 아이디어를 떠올르게 해준다. 魔法 注文은 올라올라 떠올라 척척 떠올라 .
게라쵸/키키밍
聲優 - 아이카와 리카코/조현정
性別: 남(♂)
텔레비전 의 新/엔젤. 코코로/微笑와 契約한 네番째 코코타마/코코밍. 말버릇은 '~쵸'. 아재개그를 잘한다. 럭키타마/럭키밍과 每日 對決을 하지만, 恒常 럭키타마/럭키밍이 勝利한다.
魔法은 사람들을 즐겁게 해준다. 魔法 注文은 하하히히호호호 배꼽 빠질라 .
키라리스/쁘띠밍
聲優 - 유즈키 料카/恩情
性別: 與(♀)
립스틱 의 新/엔젤. 코코로/微笑와 契約한 다섯番째 코코타마/코코밍. 다른 코코타마/코코밍들을 自身의 동생들이라 생각한다. 미사토/사랑을 좋아한다.
魔法은 사람들을 아름답게 해준다. 魔法 注文은 쁘띠쁘띠 예쁘게 아름답게 .
毛毬彈/포포밍
聲優 - 무라歲 미치요/ 장은숙
性別: 남(♂)
포크 의 新/엔젤. 코코로/微笑가 契約한 여섯番째 코코타마/코코밍. 엄청난 먹보. 말버릇은 '~區/꼬륵'.
魔法은 사람들에게 맛있는 飮食을 먹게 해준다. 魔法 注文은 냠냠쩝쩝 너무 맛있다 .
舍利누/샤미밍&파리누/리린밍
聲優 - 후지무라 아유미/ 강시현 (舍利누/샤미밍), 詩라토라 有利/김하영(파리누/리린밍)
性別: 샤미밍은 與(♀), 리린밍은 南(♂)
舍利누/샤미밍은 샴푸 , 파리누/리린밍은 린스 의 新/엔젤. 코코로/微笑가 契約한 일곱番째 코코타마/코코밍. 差異點은 舍利누/샤미밍은 極度로 肯定的이고 樂天的인 性格인 反面, 파리누/리린밍은 每事에 否定的이고 不安해한다. 共通點은 엄청난 潔癖症으로 몸이 더럽혀지면 光跡으로 暴走하는 點이다. 한바탕 騷動이 끝나면 그 記憶을 잃는다. 타마高/엔젤에그와 契約書는 둘이 같이 使用한다.
魔法은 둘이 같이 쓴다. 魔法 注文은 거품이 뽀드득 개운개운 .
微視루/루루밍
聲優 - 오리카사 후미코/안현서
性別: 與(♀)
郵遞筒 의 新/엔젤. 코코로/微笑와 契約한 여덟番째이자 마지막 코코타마/코코밍. 코코밍 스파이 活動을 하고 있다. 코드 네임은 345. 自身이 女王님인줄 안다.
魔法 注文은 報告報告 알고알고 屢屢屢屢루 .
비비트/아로밍
聲優 - 冶하기 사유리/조현정
性別: 與(♀)
로켓팬던트 의 新/엔젤. 노조미/駐美가 契約한 코코타마/코코밍. 自己만의 탈것을 타고 다닌다. 탈것은 魔法을 건 종이飛行機. 겉으로 보기엔 도도해보이지만, 實은 누구보다도 착한 코코타마/코코밍. 誤샤키/지니밍처럼 똑똑하다.
魔法 注文은 하트 아로밍 아로밍 비트 .
라이치/래미밍
聲優 - 나나세 아야카/김하영
性別: 남(♂)
트럼프 의 新/엔젤. 히카리/빛나와 契約한 코코타마/코코밍. 코코로/微笑와 노조미/駐美와는 다르게 臨時 契約 [7] 을 맺었다. 專用 家口는 코코트레 하우스 . [8] 이 있으며, 유니콘 모습을 하고 있다. 97禍에서 피코打/카피밍의 修行을 마치고 過去가 보이기 始作했는데, 히카리/빛나와 라이치/래미밍은 過去에 만난 적 있음이 밝혀졌다. 101火와 112火에서도 쇼코란셰/나누밍의 修行을 마치고나서 過去가 보였는데, 各各 히카리/빛나가 契約書에 적은 所願은 프로 魔術師가 되고 싶어요 이였고 契約이 깨진 理由는 히카리/빛나가 꿈을 抛棄하려고 하였기 때문이다. 121火에서도 포카링/따스밍과 히튼/히트밍을 화해시키고 나서 過去가 보였는데, 히카리/빛나와 라이치/래미밍가 싸우자 카드가 찢어졌다.
魔法은 相對의 未來 를 본다. 魔法 注文은 미래야 빙글빙글 나타나라 .
홋토니/너스밍
聲優 - 市타야 노리코/장은숙
性別: 與(♀)
體溫計 의 新/엔젤. 코코로/微笑의 學校 步船室에 살고 있다. 治癒의 能力을 가지고 있지만 아픈 코코타마/코코밍을 본적이 없어 能力을 보일 機會가 없었고 그로 인해 患者(코코밍)의 아픔을 반기는 새디스트 氣質을 보인다. 覺醒하면 兩갈래 머리의 꽃이 피어나고, 렬혈적인 모습을 보인다.
魔法 注文은 후후 후후후 後후후후 .

길거리에서 떠돌아다니는 코코타마/코코밍들로, 어째서인지는 모르겠으나 人間들을 싫어하며, 甚至於는 人間들과 契約한 코코타마/코코밍들마저 人間들이 먹여주고 재워주고 다 해주니까 스스로는 아무것도 하지 못하는 애송이라며 비웃고 다닌다. 틈만나면 食糧 問題에 허덕이고 있다.

유라노/涕洟밍
聲優 - 土曜구치 메구미 , 나가사와 미키 (55話~69話)/김하영
性別: 與(♀)
그네 의 新/엔젤. 노라타마/道理밍 트리오의 리더. 노라타마/道理밍 트리오 中에서 人間들을 第一 싫어하며, 甚至於는 같은 코코타마/코코밍인 토쿠마루/캐이밍의 求愛마저 拒絶해 버리는 鐵壁女 이다. 그러나 意外로 착한 모습을 보여줄 때도 있다.
魔法은 사람의 마음을 바꾼다. 그러나 魔法은 每番 失敗한다. 魔法 注文은 흔들흔들 뒤흔들 떠돌이밍 .
토쿠마루/캐이밍
聲優 - 테라사키 유카 /恩情
性別: 남(♂)
시소 의 新/엔젤. 유라노/涕洟밍을 좋아하며 "누님"으로 모시고 있다. 그러나 恒常 와장창을 當한다.
魔法은 사람들이 苦悶할 때 어느쪽이 利得인지 알게된다. 魔法 注文은 完全 大舶이다 떠돌이밍 .
무키테쯔/포츠밍
聲優 - 츠보이 兎毛히로/阪神
性別: 남(♂)
鐵棒 의 新/엔젤. 노라타마/道理밍 트리오의 힘 擔當. 사람도 制壓할 수 있는 [9] 怪力의 所有者이며 寡默 한 性格.
魔法은 運動을 못하는 사람들이 運動을 잘하게 된다. 魔法 注文은 無敵의 腕力 떠돌이밍 .
타마先人/코코道士
聲優 - 츠보이 兎毛히로/ 朴聖泰
性別: 남(♂)
코코타마/코코밍들의 道士. 여러 코코타마/코코밍들과 契約者에게 다양한 情報를 알려 준다. 하지만 그 情報가 쓸데없을 때가 많다.
렌지/아트밍
聲優 - 엔도 아야 /안현서
性別: 남(♂)
의 新/엔젤. 藝術家(匠人) 特有의 銳敏하고 多血質 에 괴팍스러운 性格.
핑코/쇼피밍과 戀人 사이 로 그女의 男親 이다.
魔法은 사람들에게 멋진 디자인을 떠올리게 한다. 魔法 注文은 아트밍 디자인 체인지 굿 .
핑코/쇼피밍
聲優 - 寄附 유코/與민정
性別: 與(♀)
紙匣 의 新/엔젤. 장사꾼(營業) 特有의 서비스 마인드. 社交的인 性格에 아기(베이밍)를 돌보는데 能熟하다. 誤샤키/지니밍과 마찬가지로 코코타마/코코밍들에게 尊待말을 쓴다.
렌지/아트밍과 戀人 사이 로 그의 女親 이다.
魔法 注文은 쇼핑 점핑 感謝합니다 .
니코리/베이밍
聲優 - 昏倒 카에데/방연지
性別: 與(♀) [10]
손手巾 의 新/엔젤. 아기 코코타마/코코밍이다. 노조미/駐美가 아기 때부터 使用했던 것이라서 아기이다.
魔法은 사람들을 웃게 해준다. 魔法 注文은 옹알이.
反노스케/또또밍
聲優 - 츠무라 마코토/강시현
性別: 남(♂)
籌板 의 新/엔젤.
魔法은 사람들에게 장사나 計算을 잘하게 해준다. 魔法 注文은 떨고 놓기를 籌板판판 .
다시마키/모야밍
聲優 - 시바사키 노리코/ 박소라
性別: 남(♂)
冊床 의 新/엔젤.
魔法은 사람들의 숨겨진 힘을 찾게 해준다. 魔法 注文은 冊床과 걸床으로 百點 치 .
니치에/러니밍
聲優 - 緦麻무라 乳牛 /방연지
性別: 남(♂)
의 新/엔젤. 圖書館에서 태어났다. 誤샤키/지니밍, 비비트/아로밍처럼 똑똑한 코코타마/코코밍. 誤샤키/지니밍의 上位 벚전관에 살고 있다.
誤샤키/지니밍과 戀人 사이 로 그女의 男親 .
요셉/꼬바밍, 미켈/챠자밍, 샴/냐냐밍
聲優 - 방연지(꼬바밍), 안현서(챠자밍), 장은숙(냐냐밍)
性別: 各各 꼬바밍, 냐냐밍은 與(♀), 챠자밍은 南(♂)
各各 冊꽃이, 돋보기 , 젓가락 의 新/엔젤. 나츠/하늘이네 집에서 태어났다.
토토톤/통통밍
聲優 - 시바하라 치야코/강시현
性別: 與(♀)
도마 의 新/엔젤. 돼지 모습을 하고 있다.
우케로/캐치밍
聲優 - 노다 준코/강시현
性別: 남(♂)
글러브 의 新/엔젤. 캐치볼 을 좋아한다.
뭇슈 무쿤느/무슈 뭉그밍
聲優 - 우치다 마아야 /양정화
性別: 남(♂)
花瓣 의 新/엔젤. 鸚鵡새 의 모습을 하고 있다. 알 수 없는 特異한 말들을 쓰는게 特徵. 코코타마/코코밍 中에 가장 이름이 길다.
윳키/스노밍
聲優 - 사이가 미즈키/장은숙
性別: 남(♂)
除雪삽의 新/엔젤. 눈을 따라 旅行하는 코코타마/코코밍이다. 눈사람 모습을 하고 있다.
시네마루/필르밍
聲優 - 와타나베 아케노 /강시현
性別: 남(♂)
映寫機 의 新/엔젤. 생쥐 모습을 하고 있다.
텟플/푸르밍
聲優 - 二世 마리야 / 餘潤美
性別: 與(♀)
舞踊化의 神/엔젤. 劇場版 코코밍이지만 本篇 112話 '텟플과 故障난 오르골/푸르밍과 故障난 오르골'篇에서 再登場했다. 춤추는 것을 좋아한다.
魔法은 사람들이 춤출 수 있게 한다. 魔法 注文은 점프 스탬 딴딴 푸르 .
피코打/카피밍
聲優 - 信徒 케이 / 윤성혜
性別: 남(♂)
複寫機 의 新/엔젤. 胎葉이 빠지면 理性을 잃고 돌아다닌다. 로봇 모습을 하고 있다.
魔法은 사람들의 목소리를 複寫하여 自身이 그 사람 목소리를 낼 수 있게 한다. 魔法 注文은 똑같이 카피카피 해져라 밍 .
쇼코란셰/나累밍
聲優 - 히로하시 料 / 안현서
性別: 與(♀)
冊가방 의 코코타마/코코밍 힘이 세다.
魔法은 사람들의 苦悶거리를 半으로 나누어 준다. 魔法 注文은 苦悶도 半 걱정도 半 .
포카링/따스밍
聲優 - 이구치 유카 / 이지현
性別: 與(♀)
掌匣 의 엔젤. 히튼/히트밍과 같이 태어났다. 말버릇은 '~링'. 고운이가 掌匣에 구멍나서 自身이 태어난 掌匣을 안쓰고 히튼/히트밍이 태어난 목도리만 써서, 甚至於는 히튼/히트밍이 "掌匣은 이제 必要없잖아."라고 甚한 말을 해서 삐쳐서인지 집을 나왔다. 히튼/히트밍만 보면 避했다. 집 이야기를 싫어하고, 稱讚을 들으면 부끄러워져서 周邊이 따뜻해진다. 히튼/히트밍의 이야기를 듣고나서 誤解가 풀려서 다시 孤雲이네 집으로 돌아갈 수 있게 되었다.
히튼/히트밍과 戀人 사이 로 그의 女親 이다.
魔法은 周邊을 따뜻하게 해준다. 魔法은 따끈따끈 따따 따뜻해져라! 이다.
히튼/히트밍
聲優 - 카나다 아키/방연지
性別: 남(♂)
목도리 의 코코타마/코코밍. 포카링/따스밍과 같이 태어났다. 집나간 포카링/따스밍을 찾고 있다.
포카링/따스밍과 戀人 사이 로 그女의 男親 이다.
魔法은 후끈후끈 따뜻 히트 業! .
파타리나/뽀道밍
聲優 - 코바야시 乳牛/ 김율
性別: 與(♀)
먼지떨이 의 新/엔젤.
쿠룬/피스밍
聲優 - 니시하라 쿠미코/恩情
性別: 與(♀)
원피스 의 新/엔젤. 가희의 원피스에서 태어났다.
아와와/퐁퐁밍
聲優 - 아사쿠라 아즈미/與민정
性別: 與(♀)
비누 의 新/엔젤. 舍利누/샤미밍과 파리누/리린밍처럼 깔끔한 性格으로 自身의 몸이 더러워질 때 理性을 잃고 돌아다닌다.
베르스/산타밍
눈썰매 의 新/엔젤.
코코先人/코코道士2
聲優 - 나카무라 다이키/阪神
性別: 남(♂)
正式 코코밍.
타마샤인/코코샤인
聲優 - 키노시타 사야카/은정
性別: 與(♀)
正式 코코타마.
칸나/타이밍
聲優 - 후지타 사키 / 조현정
性別: 與(♀)
時計 의 新/엔젤. 正式 코코타마이다. 많은 사람들에게 時間을 알려주어서 正式 코코駝馬가 되었다. 正式 코코타마 팬티를 잃어버렸으나 138禍에서 되찾았다. 北으로 時間을 알린다. 말버릇은 '~퐁/뿅'.
코코밍 魔法은 時計가 똑딱똑딱 뿅뿅 .
스이 / 슈슈밍
聲優 - 소라미 유키/양정화
性別: 與(♀)
自轉車 의 新/엔젤. 칸나의 正式 코코타마 팬티를 훔쳐 입었다. 달릴 때 '스이스이스이/슈웅슈웅슈웅'하면서 달린다. 말버릇은 "~스이/~슝".
찰리와 戀人 사이 로 그의 女親 이다.
찰리 / 찰리
聲優 - 코다이라 流寓키/장은숙
性別: 남(♂)
自轉車 의 新/엔젤. 스이의 오빠. 正式 코코타마/코코밍이다.
스이/슈슈밍과 戀人 사이 로 그女의 男親 이다.
카라 / 크레밍
性別: 與(♀)
聲優 - 야마무라 히비쿠
크레용의 新/엔젤.

TV 애니메이션 [ 編輯 ]

祕密♥祕密의 에그엔젤 코코밍 》( かみさまみならい ヒミツのここたま 카미私馬미나라이 히미츠老코코타마 [ * ] ) →見習新 祕密의 코코타마 )는 2015年 10月 1日 부터 2018年 8月 30日 까지 TV 도쿄 系列 에서 放送한 TV 애니메이션이다. 韓國에서는 2016年 8月 1日부터 每週 月~水曜日 午後 8時 30分에 디즈니 채널 에서 放映하고 있다.

本篇은 基本的으로 1回 두 가지 에피소드로 構成되지만, 이야기에 따라서는 하나의 에피소드로만 構成되기도 한다. 코코로 [11] 에 依한 나레이션→OP→提供 크레딧→廣告→A 파트→아이 캐치→廣告→B 파트→ED→코코로의 오늘의 럭키 엔젤→廣告→다음火 豫告→提供 크레딧의 順序가 된다.

스태프 [ 編輯 ]

다마고치! 속驛이 많다.
  • 原案 - 반다이
  • 連載 - 고단샤 「텔레비전 雜誌」「즐거운 幼稚園」「おともだち」「おともだちピンク」「たの幼ひめぐみ」「げんき」
  • 企劃- 오시다 乳牛理致(1回 ~ 39回)→ 廣部琢之(40話 ~ 139話), 誤노구치 마사유키(1回 ~ 26回)→ 모모이 노부히코(27回 ~ 126回)→ 카나機 이사오(127回 ~ 139回), 하타盧 준이치(1回 ~ 76回)→ 아소 카즈히로(77回 ~ 139回)?野敏?, 이노우에 슌지
  • 監督 - 아키야마 토모코
  • 시리즈 構成 - 츠치야 美히치로
  • 그림 콘티 協力 - 야마이 사야카(69회 ~ 113回)→ 監督 補佐 - 야마이 사야카(114회 ~ 139回)
  • 설정 監修 - 히노 치히로
  • 캐릭터 디자인 - 吳오카와 시노부, 쇼우지 야스카즈
  • 美術 監督 - 카토 켄지
  • 色彩 設計 - 大?たつ枝
  • 撮影 監督 - 柚木脇達巳(1回 ~ 126回)→ 아마다 미야비(127回 ~ 139回)
  • CG製作者 - 콘도 준
  • 編輯 - 禹시로다 요시키
  • 音響 프로듀서 - 니시나 타케시
  • 音響 監督 - 나카지마 토시히코(1回 ~ 139回)→이이즈카 코이치(107回 ~ 139回)
  • 音樂 - 나카니시 료스케
  • 音樂 프로듀서 - 이토 요시유키(1回 ~ 76回)→ 吉江輝成(77回 ~ 139回)
  • 音樂 製作 - 란티스
  • 音樂 製作 協力 - 아이 윌
  • 音樂 協力 - TV 도쿄 뮤직
  • 캐릭터 디자인 原案 - 후지와라 유카
  • 프로듀서 - 마츠우라 노조미(1話~116話)→미즈타니 아야(117화~126화)→히라마츠 유이(127話~139話)
  • 플래닝 매니저 - 秋間眞良(TV 도쿄)→ 야마다 타다시리코, 아츠 마키(1回 ~ 126回)→ 미즈타니 아야(127회 ~ 139回)
  • 補佐 프로듀서 - 미야자키 카즈히로(TV 도쿄)(1回 ~ 34回), 코가 유미(1回 ~ 12回), 쿠로歲 카오리(35回 ~ 139回)
  • 애니메이션 프로듀서 - 和?伸之(1回 ~ 51回)→ 요시오카 다이스케(52回 ~ 139回)
  • 애니메이션 製作 - OLM TEAM WASAKI (1回~51回)→ OLM Team YOSHIOKA (52回~139回)
  • 監督 - 닛타 노리오
  • 製作 - TV 도쿄 , 코코타마 製作委員會

韓國語版 스태프 [ 編輯 ]

  • 우리말 製作 - 더블유사운드
  • 우리말 演出 - 이영진
  • 믹싱·編輯 - 김재혁, 寒柝菌, MK.Lee
  • 우리말 脚色 - 金素延, 김아람
  • 그래픽 - 송민주
  • 飜譯 - Gussen

主題가 [ 編輯 ]

오프닝 테마 [ 編輯 ]

「데굴데굴 코코타마!」(第1話 - 第76話)
作詞 - 하타 아키 / 作曲ㆍ編曲 - 야마구치 아키라 / 노래 - 손藝林
「코코밍 해피 파라다이스!」(第77話 - 第126話)
作詞 - 마사키 에리카 / 作曲ㆍ編曲 - 쿠와바라 사토루 / 노래 - 손藝林 / 코러스 - 코코밍9
「뿌잉뿌잉 코코코밍! ~꽤 사이좋은 버전~」 (第127話 - 最終化(第139話))
作詞 - 하타 아키 / 作曲 - 야마구치 아키라 / 編曲 - 사카이 요이치 / 노래 - 韓美小, 럭키밍

엔딩 테마 [ 編輯 ]

「코콘 뽀이뽀이 코코타마」(第1話 - 第34話, 최종화(第139話))
作詞 - 마츠이 요헤이 / 作曲ㆍ編曲 - shilo / 노래 - 멜로밍과 코코밍 파이브
「眞心으로 좋아하는 코코타마!」(第35話 - 第76話)
作詞 - 마사키 에리카 / 作曲ㆍ編曲 - Shlio / 노래 - 韓美小, 럭키밍
「노래하자♪코코밍마치!」(제77화 - 第126話)
作詞 - 마츠이 요헤이 / 作曲ㆍ編曲 - 사노 히로아키 / 노래 - 韓美小 with 코코밍9+래미밍
「가자! 코코밍 世界」(第127話 - 第138話, 최종화(第139話))
作詞 - 마츠이 요헤이 / 作曲ㆍ編曲 - 쿠루다 켄이치 / 노래 - 럭키밍, 멜로밍, 타이밍
揷入曲
나는 럭키밍! (第1話)
노래 - 럭키밍
멜로밍 應援歌 (第3話)
노래 - 멜로밍
나의 祕密의 寶物 (第23, 43, 70話)
노래 - 임지호
微笑와 駐美 (76話)
作詞ㆍ作曲ㆍ編曲 - 나카니시 료스케 / 노래 - 韓美小, 老駐美

韓國판 放映 目錄 [ 編輯 ]

  • 放送 日子는 디즈니 채널 방영일을 基準으로 합니다.
廻車 題目 大韓民國 放送 일자
第1回 誕生! 작은 엔젤
微笑, 집을 짓다?!
2016年 8月 1日
第2回 피아노의 엔젤 멜로밍
코코밍의 大淸掃
2016年 8月 2日
第3回 學校에 간 코코밍
토끼 妖精 騷動
2016年 8月 3日
第4回 大危機! 알에서 나올 수 없는 지니밍! 2016年 8月 10日
第5回 개그의 達人 키키밍! 2016年 8月 11日
第6回 두근두근 逍風 大冒險!? 2016年 8月 12日
第7回 美貌의 엔젤 쁘띠밍!
힘내세요, 엄마!
2016年 8月 17日
第8回 SOS! 포포밍이 나타났다 2016年 8月 18日
第9回 풋살로 眞劍勝負! 2016年 8月 19日
第10回 코코 道士를 찾아라!
코코 道士와의 勝負
2016年 8月 24日
第11回 菓子 가게의 또또밍! 2016年 8月 25日
第12回 안녕, 코코밍 하우스 2016年 8月 26日
第13回 반가워, 내 이름은 屢屢밍!
疑問의 스파이! 코드네임 346
2016年 8月 31日
第14回 넓어져라! 코코밍 하우스
便紙 追擊戰!
2016年 9月 1日
第15回 微笑의 祕密 2016年 9月 2日
第16回 登場! 떠돌이밍 트리오 2016年 9月 7日
第17回 엄마가 화났어요
再登場! 떠돌이밍 트리오
2016年 9月 8日
第18回 지니밍, 移徙 가겠습니다
冊床 서랍 속
2016年 9月 9日
第19回 내 꿈은 아이돌! 2016年 9月 14日
第20回 키키밍의 엔젤 隨行?
아만다와 親해지기!
2016年 9月 15日
第21回 또 한 名의 契約者 2016年 9月 16日
第22回 幸福 사냥꾼이 나타났다! 2016年 9月 21日
第23回 코코밍의 契約 更新!?
마트는 파라다이스다, 꼬륵!
2016年 9月 22日
第24回 突擊! TV 홈쇼핑
달려라, 아만다
2016年 9月 23日
第25回 쇼피밍과 아트밍! 여기서 태어났습니다! 2016年 9月 28日
第26回 1等을 目標로! 2016年 9月 29日
第27回 運勢로 럭키多尿?
코코밍, 娛樂室에 가다
2016年 12月 5日
第28回 屢屢밍, 危機 一發!
내 親舊의 엄청난 祕密
2016年 12月 6日
第29回 UFO를 잡아라! 2016年 12月 12日
第30回 빗 속에서 라라라 코코밍 하우스
배고픈 道理밍 트리오!
2016年 12月 13日
第31回 키키밍, 弟子가 생기다!?
내 동생의 女子親舊!
2016年 12月 14日
第32回 微笑의 두근두근 크리스마스
코코밍의 아슬아슬한 크리스마스
2016年 12月 20日
第33回 떠돌이밍의 속마음 2016年 12月 26日
第34回 幸福 사냥꾼, 놀이동산에 가다! 2016年 12月 27日
第35回 거품과 함께 登場! 雙둥이 코코밍
샤미밍과 리린밍의 祕密
2017年 1月 2日
第36回 코코밍 랜드를 만들자! 2017年 1月 3日
第37回 圖書館에서 펼치는 對決!
放心할 수 없는 保健室!?
2017年 1月 9日
第38回 새로운 메뉴를 만들자!
여름이다! 물놀이다! 코코밍랜드!
2017年 1月 10日
第39回 할머니 宅으로 2017年 1月 16日
第40回 코코밍들의 여름 大冒險! 2017年 1月 17日
第41回 해피 스타를 찾아라!
여름날의 追憶!
2017年 1月 23日
第42回 코코밍 活動 大作戰!!
아기 코코밍 베이밍!
2017年 1月 24日
第43回 두근두근! 微笑의 生日 2017年 1月 30日
第44回 어서 와! 베이밍
便紙를 쓰자!
2017年 1月 31日
第45回 사랑의 엔젤? 道理밍 트리오
파이팅! 캐치밍이 받아 줄게!
2017年 2月 6日
第46回 신데렐라 大騷動 2017年 2月 7日
第47回 誕生!? 屢屢밍 女王님
微笑와 럭키밍의 追憶
2017年 2月 13日
第48回 밸렌他人데이 大作戰! 2017年 2月 14日
第49回 쁘띠밍의 패션 敎室
냠냠 쩝쩝, 피망 투어!
2017年 2月 20日
第50回 讀書 할 때는 조용히
看板 從業員, 멜로밍
2017年 2月 21日
第51回 恐怖의 핼러윈 파티! 2017年 2月 27日
第52回 鬼神은 밖으로! 福은 안으로!
처음 보는 눈! 銀빛 世上
2017年 2月 28日
第53回 熱情的인 키키밍 先生님!
사이좋게 寫眞 찍기, 치즈!
2017年 7月 17日
第54回 뽀드득, 沐浴이 좋아!
畫板의 엔젤, 무슈 뭉그밍!
2017年 7月 18日
第55回 聖스러운 달걀을 찾아라! 2017年 7月 24日
第56回 感氣를 무찔러라!
베이밍의 危機? 달려라, 쇼피밍!
2017年 7月 25日
第57回 미끌미끌, 코코밍 스케이트 大會!
아로밍을 쫓아라!
2017年 7月 31日
第58回 微笑와 駐美의 파자마 파티 2017年 8月 1日
第59回 코코밍의 첫 꿈 騷動!
쫄깃쫄깃 쁘띠밍
2017年 8月 7日
第60回 單 하나뿐인 特別席
微笑 先生님의 피아노 레슨
2017年 8月 8日
第61回 駐美의 마음, 아로밍의 마음 2017年 8月 14日
第62回 맛의 祕法은 코코밍
개그로 蹴球 猛訓練!
2017年 8月 15日
第63回 코코밍, 도깨비 大騷動!
너스밍과 베이밍의 保健室
2017年 8月 21日
第64回 텔레비전 데뷔 大騷動 2017年 8月 22日
第65回 旅行하는 코코밍, 스노우밍
幸福 사냥꾼? 屢屢밍과 포포밍
2017年 8月 28日
第66回 아트밍의 무슈 무슈 리폼
토끼의 妖精, 再登場
2017年 8月 29日
第67回 駐美의 所願을 이루어줄게! 2017年 9月 6日
第68回 아로밍 눈을 떠! 2017年 9月 7日
第69回 코코밍, 모두 다 사랑해! 2017年 9月 13日
第70回 두근두근 봄, 코코밍 活動
코코밍하우스 무너지다
2017年 9月 14日
第71回 다함께 캠핑!
키키밍, 修行의 길을 떠나다?
2017年 9月 20日
第72回 映畫館에 가자
코코밍世界의 祕密!?
2017年 9月 21日
第73回 臨時契約? 래미밍誕生 2017年 9月 27日
第74回 魔法을 쓸수 없다니!? 힘내! 래미밍 2017年 9月 28日
第75回 아만다와 코코밍 隨行
携帶用 移動 하우스에는 꿈이 가득하다뇨♪
2017年 10月 4日
第76回 코코트레하우스에 오신걸 歡迎합니다
리린밍의 즐거운 時間
2018年 2月 24日
第77回 쁘띠밍VS진수
始作! 코코밍 臺 運動會
2018年 2月 24日
第78回 반갑습니다 카피밍이라고 합니다 2018年 3月 3日
第79回 수리수리 마수리 매직쇼?!
포포밍은 只今 遂行 中?
2018年 3月 3日
第80回 코코밍 클리닉 오픈! 2018年 3月 10日
第81回 爽快한 氣分! 肯定的인 샤미밍!
하나와 캐치밍의 野球 敎室
2018年 3月 10日
第82回 카피밍, 學校에 갑니다
코코밍 스파이 멜로밍이다뇨
2018年 3月 17日
第83回 어서와! 駐美와 아로밍!
오픈! 새로운 퐁포포 商店!
2018年 3月 17日
第84回 돌아온 幸福 사냥꾼 2018年 3月 24日
第85回 뽀道밍의 淸掃 代 作戰
코코밍 랜드의 여름 祝祭
2018年 3月 24日
第86回 大危機?! 카피밍과 꿈의 舞臺 2018年 3月 31日
第87回 微笑와 駐美의 여름 放學 2018年 3月 31日
第88回 여름 無人島 大探險!! 2018年 4月 7日
第89回 두근두근! 비밀스런 하룻밤
베이밍을 찾아 줘!
2018年 4月 7日
第90回 카피밍, 卒業합니다! 2018年 4月 14日
第91回 깜짝 파티! 微笑의 特別한 날 2018年 4月 14日
第92回 熱血 코코밍! 나累밍 2018年 4月 21日
第93回 코코밍 學校, 始作합니다!
새로운 멤버? 道理밍 트리오
2018年 4月 21日
第94回 나누밍의 學校體驗 2018年 4月 28日
第95回 沐浴은 언제나 즐거워
샤랄라 원피스의 엔젤!
2018年 4月 28日
第96回 돌아와! 베이밍
쁘띠밍의 幸福찾기
2018年 10月 27日
第97回 學級新聞은 藝術이에요~
카피밍 先輩가 왔어
2018年 11月 3日
第98回 맛있는 디저트를 만들자, 꼬륵!
힘내라, 나累밍!
2018年 11月 10日
第99回 체인지! 키키밍과 러니밍
그 두 사람의 離別
2018年 11月 10日
第100回 誕生! 반짝이트리오?
지니밍, 노래합니다
2018年 11月 10日
第101回 푸르밍과 故障난 오르골
반가워! 난 안럭키밍이야
2018年 11月 17日
第102回 따스따스 따스밍 2018年 11月 17日
第103回 冊가방이 보낸 便紙 2018女 11月 17日
第104回 따스밍에게 稱讚 禁止!
너스밍VS뽀道밍
2018年 11月 24日
第105回 이불 속이 最高야
목도리의 엔젤, 히트밍
2018年 11月 24日
第106回 도와줘요, 히트밍!
퐁퐁밍과 爽快한 大冒險
2018年 12月 1日
第107回 미라클 매직을 向해서!
달려라, 쁘띠밍
2018年 12月 1日
第108回 히트밍과 따스밍
도깨비야 물러가라~
2018年 12月 8日
第109回 가자! 빛나와 래미밍
리듬을 타라♪ 微笑 先生님
2018年 12月 8日
第120回 집으로 돌아가자! 2018年 12月 15日
第121回 둘이 하나가 된 傳說
微笑와 빛나의 友情 테스트
2018年 12月 15日
第122回 It's a 빛나 빛나 매직! 2018年 12月 29日
第123回 필르밍의 映畫 파라다이스 2019年 1月 5日
第124回 코코밍, 祕密의 1週日 2019年 1月 12日
第125回 記憶해줘! 미소야!! 2019年 1月 19日
第126回 正式 코코밍 팬티를 찾아라! 2019年 1月 26日
第127回 當身 곁에 코코샤인 2019年 2月 2日
第128回 마지막 밸런打이데이
덤벼라! 캐치밍應援團
2019年 2月 9日
第129回 타이밍과 코코트레 하우스
꽃을 피우자
2019年 2月 16日
第130回 對決! 코코道士님과 코코샤인님 2019年 2月 23日
第131回 微笑의 寶物
名探偵 지니셜록
2019年 3月 2日
第132回 슈웅슈웅 슈슈밍! 2019年 3月 9日
第133回 슈슈밍과 슉슉 大搜索
빛나라! 쁘띠밍
2019年 3月 16日
第134回 魔法으로 大 混亂?!
불꽃 튀는 道理밍 트리오 公園
2019年 3月 23日
第135回 아빠는 너무 바빠요
드디어 찾았다! 正式 코코밍 팬티
2019年 3月 30日
第136回 微笑를 求하라! 코코밍들의 試鍊 2019年 4月 6日
第137回 코코밍 世界에서의 對 追跡! 2019年 4月 13日
第138回 코코밍 世界를 具하라! 2019年 4月 20日
第139回(最終回) 언제나 다함께 코코밍 2019年 4月 27日

美放映 目錄 [ 編輯 ]

모두 日本版 基準이다.

스페셜 [ 編輯 ]

웹 애니메이션 [ 編輯 ]

코코타마 大道感! [ 編輯 ]

YouTube 반다이 公式 채널로 傳達.캐릭터 紹介 코너.

廻車 題目 업로드 날짜
第1回 色鉛筆의 神님, 럭키타마
(いろえんぴつのかみさま ラキたま)
2017年 8月 4日
第2回 피아노의 神님, 멜로리
(ピアノのかみさま メロリ?)
第3回 冊의 神님, 誤샤키
(ほんのかみさま おシャキ)
第4回 텔레비전의 神님, 게라쵸
(テレビのかみさま ゲラチョ)
第5回 립스틱의 神님, 키라리스
(リップのかみさま キラリス)
第6回 포크의 神님, 毛毬彈
(フォ?クのかみさま モグタン)
第7回 린스 人 샴푸의 神님, 舍利누&파리누
(リンスインシャンプ?のかみさま サリ?ヌ&パリ?ヌ)
第8回 郵遞筒의 神님, 微視루
(ポストのかみさま ミシル)

CDㆍDVD [ 編輯 ]

여는 曲 테마

뿌잉뿌잉 코코타마!(ころころここたま!)
發賣日 : 2015年 11月 11日
코코타마 해피 파라다이스!(ここたまハッピ~パラダイス!)
發賣日 : 2015年 4月 26日
뿌잉뿌잉 코코타마! 2017(ころころここたま! 2017)
發賣日 : 2017年 4月 28日
뿌잉뿌잉 코코타마!~꽤 사이좋은 버전~(ころころここたま!!~なかなかなかよしバ?ジョン~)
發賣日 : 2018年 4月 25日

닫는 曲 테마

코콘 뽀이뽀이 코코타마!(ここんぽいぽいここったま!)
發賣日 : 2015年 11月 11日
眞心으로 좋아하는 코코타마!(こころだいすきここったま!)
發賣日 : 2016年 6月 22日
노래하자♪코코타마치!(うたおう♪ここったま?ち!)
發賣日 : 2015年 4月 26日
所重한 것(たいせつなもの)
發賣日 : 2017年 4月 28日
가자! 코코타마界(いこうよ!ここたま界)
發賣日 : 2018年 4月 25日

書籍(애니메이션) [ 編輯 ]

고단샤 發行.

필름北 [ 編輯 ]

  • 필름北은 서울文化社에서 總 5卷으로 나누어서 刊行되었다.

필름北 發行 日子 [ 編輯 ]

權車 題目 發行 日子
1卷 誕生! 見習 엔젤
微笑, 집을 만들다?!
피아노의 엔젤 멜로밍
코코밍의 大淸掃
學校에 간 코코밍
토끼 妖精 騷動
大危機! 알에서 나올 수 없는 지니밍!!
2016年 9月 8日
2卷 개그의 達人 키키밍!
두근두근 逍風 大冒險?!
美貌의 엔젤 쁘띠밍!
힘내요, 엄마!
SOS, 포포밍이 나타났다!
2016年 11月 25日
3卷 풋살로 眞劍勝負!
코코 道士를 찾아라!
코코 道士와의 勝負!
菓子 가게의 또또밍!
안녕, 코코밍 하우스
2017年 1月 25日
4卷 반가워! 내 이름은 屢屢밍
疑問의 스파이! 코드네임 346
넓어져라! 코코밍 하우스
便紙 追擊戰!
微笑의 祕密
登場! 道理밍 트리오
2017年 3月 25日
5卷 엄마가 화났어요
再登場! 道理밍 트리오
지니밍, 移徙 가겠습니다.
冊床 서랍 속
내 꿈은 아이돌
키키밍의 엔젤 隨行?
아만다와 親해지기
2017年 5月 22日
6卷
(시즌3
1卷)
돌아와! 베이밍
쁘띠밍의 幸福 찾기
學級 新聞은 藝術이에요
카피밍 先輩가 왔어!
맛있는 디저트를 만들자, 꼬륵!
힘내라 나累밍!
2018年 11月 28日

關聯 商品(애니메이션) [ 編輯 ]

劇場版 [ 編輯 ]

劇場版 에그엔젤 코코밍:푸르밍과 두근두근 코코밍 世界 《劇場版 에그엔젤 코코밍 푸르밍과 두근두근 코코밍世界》는 大韓民國에서 2017年 9月 7日에 開封한 에그엔젤 코코밍의 첫番째 劇場版이다. 日本에서는 2017年 4月 28日에 《映畫 見習新 祕密의 코코타마 텟플과 ♩ 두근두근 코코밍 世界》라는 題目으로 開封하였다. 劇場版 限定 코코밍인 푸르밍이 나온다.

劇場版 에그엔젤 코코밍 푸르밍과 두근두근 코코밍世界 映畫 見習新 祕密의 코코타마 텟플과♩두근두근 코코타마界 장르 코미디, 판타지, 冒險, 愛玩動物 映畫: 劇場版 에그엔젤 코코밍 푸르밍과 두근두근 코코밍 世界 全體 觀覽可 監督 닛타 노리오 장르 판타지, 어드벤처 主演 이지현, 與민정, 조현정, 방연지, 양정화 外 助演 餘潤美, 안영미 外 出演 한미소, 럭키밍, 멜로밍, 키키밍, 지니밍, 리아, 푸르밍 外 配給社 CJ E&M 開封일 日本2017年 4月 28日 韓國2017年 9月 7日 時間 76分 國家 日本 言語 日本日本語 大韓民國韓國語

等級 全體 觀覽可

줄거리 어느 날, 微笑와 微笑의 코코밍은 코코밍世界로 招待받는다. 그러나 招待받지 않는 푸르밍. 푸르밍은 몰래 열쇠를 훔쳐 코코밍世界로 들어가려 한다. 그런데 人間世界가 危險에 빠진다! 果然 코코밍들은 人間世界를 求할 수 있을까?

스태프 監督:닛타 토리誤 輸入&配給:CJ E&M

登場人物 요츠바 코코로(四葉こころ)/한미소(聲優: 昏倒 카에데/이지현) 사쿠라이 노조미(?井 のぞみ)(韓國名:老駐美)(聲優: 이시하라 카오리/김하영) 키노우치 마이(木ノ? まい)/리아(聲優: 우에다 레이나/안영미) 텟푸르/푸르밍(성우: 二世 마리야/餘潤美) 럭키타마/럭키밍(聲優: 한 메口味/與민정) 메로里/멜로밍(聲優: 土曜사키 아키/방연지) 誤샤키/지니밍(聲優: 카카즈 유미/양정화) 게라쵸/키키밍(聲優: 아이카와 리카코/조현정) 키라리스/쁘띠밍(聲優: 유즈키 料카/恩情) 毛毬彈/포포밍(聲優: 무라體 미치요/장은숙) 사라누/샤미밍, 파리누/리린밍(성우: 후지무라 아유미/강시현, 社라토釐 有利/김하영) 微視루/루루밍(성우: 오리카사 후미코/안현서) 비비트/아로밍(성우: 冶하기 사유리/조현정) 타마先人/코코道士(聲優: 츠보이 兎毛히로/朴聖泰) 타마先人2/코코道士2(聲優: 阪神) 해피피나(성우: 키노시타 柳키나/안영미)

外部 링크 (日本語) 映畫『祕密의 코코타마』公式 홈페이지 - 公式 웹사이트 分類: 日本의 애니메이션 映畫2017年 애니메이션 映畫

劇場版 에그엔젤 코코밍: 두근두근 핼러윈 파티 《劇場版 에그엔젤 코코밍 두근두근 핼러윈 파티》는 2018年 9月 22日에 開封한 애니메이션 映畫이다. 祕密♥祕密의 에그엔젤 코코밍의 두番째 劇場版이기도 하다. 日本에서는 開封하지 않았으며 國內에서만 開封하였다. 이 劇場版은 本篇 55話, 105話, 109話 後篇, 110話 後篇을 더빙하고 編輯하여 劇場版으로 엮은 것이다.

劇場版 에그엔젤 코코밍 두근두근 핼러윈 파티 장르 코미디, 판타지, 冒險, 愛玩動物 映畫: 劇場版 에그엔젤 코코밍: 두근두근 핼러윈 파티 全體 觀覽可 監督 닛타 노리오 製作 TV 도쿄, 코코타마製作委員會 脚本 츠치야 美히치로 主演 日本 昏倒 카에데, 한 메口味, 土曜사키 아키, 카카즈 유미, 아이카와 리카코 外 大韓民國 이지현, 與민정, 방연지, 양정화, 조현정 外

音樂 란티스 配給社 에스엠地 홀링스 開封일 2018年 9月 22日 時間 68分(1時間 8分) 國家 日本 言語 韓國語 等級 全體 觀覽可

줄거리 어서와~ 이런 殊常한(?) 파티는 처음이지? 코코타마/코코밍 親舊들과 함께 하는 豫測不許 핼러윈 파티! 핼러윈 데이를 맞은 코코로/微笑와 코코타마/코코밍들은 魔女, 드라큘라 等으로 變裝하고 親舊들을 招待해 파티를 연다. 하지만, 파티가 始作되고 미스터리한 事件들이 發生하자 오히려 코코타마/코코밍들은 怯에 질린다. 거기다가 이게 웬일? 偉大한 엔젤 코코道士가 누군가의 襲擊을 받고 쓰러져 있다?! 놀란 코코타마/코코밍들은 타마先人/코코道士가 남긴 端緖로 犯人을 찾기 爲해 머리를 맞대보지만, 推理가 繼續될수록 서로를 疑心하기 始作하는데... 코코타마/코코밍들은 事件을 解決하고, 신나고 愉快한 파티를 즐길 수 있을까?

登場 人物 요츠바 코코로/ 한미소 (聲優: 昏倒 카에데/ 이지현) 사쿠라이 노조미/ 老駐美 (聲優: 이시하라 카오리/ 김하영) 쵸노 히카리/ 兆빛나 (聲優: 야마무라 히비쿠/ 강시현) 럭키타마/ 럭키밍 (聲優: 한 메口味/ 與민정) 멜로리/ 멜로밍 (聲優: 土曜사키 아키/ 방연지) 誤샤키/ 지니밍 (聲優: 카카즈 유미/양정화 게라쵸/ 키키밍 (聲優: 아이카와 리카코/ 조현정) 키라리스/ 쁘띠밍 (聲優: 유즈키 料카/ 恩情) 毛毬彈/ 포포밍 (聲優: 무라歲 미치요/ 장은숙) 舍利누/샤미밍 (聲優: 후지무라 아유미/ 강시현) 파리누/ 리린밍 (聲優: 시라토리 有利/ 김하영) 微視루/ 屢屢밍 (聲優: 오리카사 후미코/ 안현서) 비비트/ 아로밍 (聲優: 冶하기 사유리/ 조현정) 라이치/ 래미밍 (聲優: 나나세 아야카/ 김하영) 유라노/ 涕洟밍 (聲優: 土曜구치 메구미/ 김하영) 토쿠마루/ 캐이밍 (聲優: 테라사키 유카/ 恩情) 무키테츠/ 포츠밍 (聲優: 츠보이 兎毛히로/ 阪神) 타마先人/ 코코道士 (聲優: 츠보이 兎毛히로/ 朴聖泰) 렌지/ 아트밍 (聲優: 엔도 아야/ 안현서) 핑코/ 쇼피밍 (聲優: 寄附 유코/ 與민정) 니코리/ 베이밍 (聲優: 昏倒 카에데/ 방연지) 反노스케/ 또또밍 (聲優: 츠무라 마코토/ 강시현) 다시마키/ 모야밍 (聲優: 시바사키 노리코/ 이지현) 훗토니/ 너스밍 (聲優: 時타야 노리코/ 장은숙) 쇼코란셰/ 나累밍 (聲優: 히로하시 料/ 한경화) 爬羅理나/ 뽀道밍 (聲優: 코바야시 乳牛/ 김율)

主題가 여는 노래(오프닝) 뿌잉뿌잉 코코코밍! 作詞 - 하타 아키 / 作曲ㆍ編曲 - 야마구치 아키라 히코 / 노래 - 손藝林, 코코밍 9[1](코러스) 닫는 노래(엔딩) 모두가 좋아해! 코코밍 作詞 - 마사키 에리카 / 作曲ㆍ編曲 - shilo / 노래 - 韓美小(이지현, 럭키밍(與민정)

各州

럭키밍(與민정, 멜로밍(방연지), 지니밍(양정화), 키키밍(조현정), 쁘띠밍(隱釘), 포포밍(장은숙), 샤미밍(강시현), 리린밍(김하영), 屢屢밍(안현서) 分類: 日本의 애니메이션

TV 도쿄 木曜日 17:55 - 18:00 範圍
以前 作品 作品名 다음 作品
쇼핑 時間 mini
※17:50 - 18:00
(2014年 4月 3日-2016年 3月 31日)
[5分 앞당기고 持續]
[여기까지 通信 販賣 프로그램 範圍]
[여기까지 로컬 세일즈 時間]
祕密♥祕密의 에그엔젤 코코밍
(第27話 -)
(2016年 4月 7日 - 2018年 6月 28日)
[여기서 애니메이션 프레임]
[여기서 네트워크 販賣 限度]
반짝반짝 해피★ 열려라! 코코타마
※17:55 - 18:25
(2018年 9月 6日 -)
木曜日 18:25 - 18:30 範圍
다마고치 다마 土毛 다이슈 GO
※18:00-18:30
(2015年 4月 2日 - 9月 24日)
祕密♥祕密의 에그엔젤 코코밍
(2015年 10月 1日 - 2016年 3月 31日)
아이카츠 스타즈!
※18:25 - 18:55
(2016年 4月 7日 - 2018年 3月 29日)
  1. “『ひらけ!ここたまハウスシリ?ズ』2018年9月8日(土)??” (PDF) . Bandai . 2018年 6月 7日 . 2018年 6月 8日에 確認함 .  
  2. 人間이 소중히 아껴준 物件들에서 태어난 神/엔젤.
  3. 人間이 祕密을 지키기위해 맺는 契約. 契約者는 다른 코코타마/코코밍을 보아도 相關없다.
  4. 럭키타마/럭키밍, 메로里/멜로밍, 誤샤키/지니밍, 게라쵸/키키밍
  5. 6話
  6. 2話
  7. 契約을 깨버린 狀態에서 맺은 契約. 臨時 契約은 契約者가 前에 있었던 일을 反省할 수 있도록 만든 契約이며, 臨時契約을 맺은 코코타마/코코밍은 人間들뿐만 아니라 다른 코코타마/코코밍들의 遂行들도 도와주어야 한다. 다른 코코타마/코코밍들의 遂行을 한名한名씩 도와줄 때마다 過去가 보이기 始作한다.
  8. 코코 駝馬 트레 이닝 하우스 의 弱者. 코코타마/코코밍들이 遂行할 수 있게 만든 집이다.
  9. 20話(16話)에서 코코로/微笑도 거뜬하게 들어올렸다.
  10. 많은 사람들이 男子라고 錯覺하는데, 베이밍은 女子이다. 모든 女子 코코밍들은 板츠/팬티 模樣이 둥글고, 샤미밍을 除外하고 모든 女子 코코밍들은 일어서서 魔法을 걸기 때문이다.
  11. 라이치/래미밍의 登場 以後로는 럭키타마/럭키밍이 나래이션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