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테리어]한샘, 都心型 리모델링 賣場 全國 擴大로 즐거운 홈 인테리어 經驗 提供|東亞日報

[인테리어]한샘, 都心型 리모델링 賣場 全國 擴大로 즐거운 홈 인테리어 經驗 提供

  • 東亞日報
  • 入力 2022年 5月 27日 03時 00分


코멘트

[아름다운 집]

한샘리하우스 롯데수원점
한샘리하우스 롯데水原店



- 全國 百貨店과 複合쇼핑몰, 大型마트에 리하우스 大型 쇼룸 32個 선보여

- 아파트와 同一한 모델하우스 展示, 맞춤型 住居空間 3D 相談 서비스 提供

- 20日 롯데百貨店 水原店에 ‘리하우스 롯데水原店’ 新規 오픈



드레스룸 전시공간
드레스룸 展示空間
綜合 홈 인테리어 專門企業 ㈜한샘(代表 金鎭台)李 리모델링 專門 賣場인 한샘리하우스 大型 쇼룸을 全國的으로 擴大해 나가고 있다. 리하우스 大型 쇼룸에서는 부엌 浴室 窓戶 中門 도어 바닥材 壁紙 照明 等 한샘의 家口와 健在를 展示하고, 리모델링을 願하는 顧客에게 맞춤型 相談을 提供하는 等 다양한 홈 인테리어 서비스를 提供한다.

한샘은 리하우스 大型 쇼룸을 首都圈을 비롯해 釜山 嶺南 湖南 等 全國에 걸쳐 擴大해 나가며 現在 總 32個 賣場을 完成했다. 特히, 流動人口가 많은 百貨店과 複合쇼핑몰, 大型마트 等에 都心型 賣場을 集中的으로 열었다.
體驗型 홈 인테리어 展示場으로 丹粧
한샘리하우스 大型 쇼룸은 約 200¤400坪 規模로 꾸며진 토털 홈 인테리어 賣場으로 △모델하우스 △부엌존 △健在샘플존 等 多樣한 健在와 家口를 體驗할 수 있는 展示 空間이 마련됐다.

먼저, 實際 아파트를 賣場으로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모델하우스를 體驗해볼 수 있다. 顧客은 最新 인테리어를 反映해 꾸민 모델하우스 내 玄關, 居室, 寢室, 子女房 等을 直接 오가며 空間別 인테리어 情報를 얻을 수 있다.

부엌 전시 공간
부엌 展示 空間
‘부엌 존’에서는 한샘의 프리미엄 부엌 ‘키친바흐’를 비롯해 유로, 밀란 等 다양한 부엌 家具를 홈바型·홈카페型 等 多樣한 플랜으로 設計해 展示했다.

욕실 전시 공간
浴室 展示 空間
‘建資材존’에서는 다양한 建資材를 直接 만져보고 比較할 수 있는 다양한 健在 샘플을 만나볼 수 있다. 이곳에서는 窓戶 10餘 種, 타일 150餘 種, 中門 10餘 種, 바닥材 90餘 種, 僻地 80餘 種 等 多樣한 建資材 샘플을 만나볼 수 있다. 顧客은 여러 個의 샘플을 더욱 꼼꼼하게 比較하며 우리 집에 적합한 建資材를 選擇해 施工까지 받아볼 수 있다.

한샘리하우스 인테리어 디자이너가 3D 상담설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샘리하우스 인테리어 디자이너가 3D 相談設計 서비스를 提供하고 있다.
賣場에서는 한샘의 리모델링 專門家 ‘RD(Rehaus Designer)’가 3D 시뮬레이션 相談프로그램 ‘홈플래너 2.0’을 活用해 差別化된 相談 서비스를 提供하고 있다. ‘홈플래너 2.0’은 全國 5萬餘 個 아파트를 3D 圖面으로 불러와 寢臺, 소파, 바닥材 等 家具와 建資材를 假想空間에 미리 設置해볼 수 있는 것이 長點이다. 3D 設計 서비스를 통해 高品質 렌더링으로 施工 後 바뀔 집 모습을 미리 確認할 수 있다.

인테리어 시공 사례 VR 체험 공간.
인테리어 施工 事例 VR 體驗 空間.
한샘리하우스 大型 賣場은 本社가 만든 大型 展示場에서 隣近 商圈의 10餘 個 代理店主가 共同으로 入店하는 ‘相生型 賣場’으로 運營된다. 中小 代理店主가 費用과 人力을 投資해 大型 展示場을 構築하는 것은 現實的으로 어렵기 때문에 本社는 大型 展示場을 꾸미고 中小 代理店主가 賣場에서 營業을 할 수 있도록 支援한다. 이를 통해 地域 商圈에서 오랜 期間 리모델링 工事를 進行해온 代理店主들이 다양한 工事 經驗을 基盤으로 地域 顧客들을 위한 맞춤型 홈 인테리어 서비스를 提供하는 長點이 있다.
한샘, 리하우스 롯데水原店 20日 오픈
한샘리하우스 롯데수원점 ‘리빙온네이처’ 모델하우스 거실 모습.
한샘리하우스 롯데水原店 ‘리빙온네이처’ 모델하우스 居室 모습.
한샘은 20日 京畿 수원시 서둔동에 位置한 롯데百貨店 地下 1層에 879㎡(藥 266坪) 規模의 ‘한샘리하우스 롯데水原店’을 오픈했다. ‘롯데水原店’은 水原의 쇼핑 中心地인 수원역 周邊으로 20, 30代 流動人口를 비롯해 집 꾸미기에 關心이 높은 家族 單位 顧客까지 多樣한 年齡層이 訪問할 것으로 期待를 모으고 있다.

賣場에서는 지난 가을 한샘이 ‘라이프스타일 트렌드 發表’에서 선보인 ‘리빙온네이처(Living on Nature)’ 160㎡, 純白色 화이트 베이스의 인테리어 要素로 깔끔하게 꾸민 ‘모던크리스털화이트(Modern Crystal White)’ 120㎡로 꾸민 모델하우스 2種을 體驗해 볼 수 있다.

이番 오픈을 記念해 다양한 割引 및 謝恩品 贈呈 이벤트도 마련됐다. 먼저, 賣場 訪問 後 相談카드를 作成한 先着順 500名의 顧客에게는 謝恩品으로 텀블러를 提供한다. 또, 賣場에서 리모델링 工事 契約 後 8月까지 工事를 完了하는 顧客에게 1000萬 원, 2000萬 원, 3000萬 원, 4000萬 원 等 購買 金額帶別로 ‘百貨店 商品券 50萬 원券’ ‘다이슨 淸掃機’ ‘발뮤다 空氣淸淨器’ 等을 贈呈한다.

한샘 홈리모델링事業部門 안흥국 社長은 “집 꾸밈에 對한 關心이 높아짐에 따라 홈 인테리어 賣場은 時間을 내서 찾는 곳이 아니라 日常 生活 속에서 쉽게 訪問하는 곳으로 變化하고 있다”며 “景氣 西南部 地域의 홈 인테리어 需要를 充足하기 위해 한샘리하우스 롯데水原店 賣場을 열었으니 많은 關心을 바란다”고 말했다.

강동영 記者 kdy184@donga.com
#한샘 #모델하우스 #리하우스 롯데水原店 #홈 인테리어
  • 좋아요
    0
  • 슬퍼요
    0
  • 火나요
    0
  • 推薦해요

댓글 0

只今 뜨는 뉴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