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테리어]最新 트렌드에 便宜性과 品格 높인 空間을 만든다|동아일보

[인테리어]最新 트렌드에 便宜性과 品格 높인 空間을 만든다

  • 東亞日報
  • 入力 2022年 6月 24日 03時 00分


코멘트

[아름다운 집]
LX Z:IN 키친·바스· 바닥매트… 差別化된 서비스까지 提供

LX하우시스 프리미엄 인테리어 공간.
LX하우시스 프리미엄 인테리어 空間.

個人 라이프스타일과 趣向에 맞춘 ‘LX Z:IN 키친’
LX Z:IN 키친은 ‘所重한 사람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키친’을 콘셉트로, 最高級 하이엔드 키친 ‘Zenith9(제니스9)’과 最新 트렌드의 키친 ‘SELEXION(셀렉션)’으로 構成된다. 모두 個人 라이프스타일과 趣向을 反映한 디자인으로 지난해 出市 後 좋은 反應을 얻고 있다.

‘Zenith9’ 키친은 天然 무늬木 廚房家口 도어 等 最高級 素材를 適用했으며,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反映한 특별한 收納 機能까지 담은 하이엔드 키친 製品이다. 여기에 여러 사람이 함께 料理할 수 있는 超大型 ‘셰프 아일랜드’, 使用하지 않을 때는 門을 닫아 둘 수 있는 ‘시크릿 히든 키친’, 簡單한 제스처로 內部 照明을 켤 수 있어 열지 않고 보는 ‘모션뷰 下部長’ 等 差別化된 機能과 디자인을 더했다.

‘SELEXION’ 키친은 多樣한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트렌디한 디자인이 反映된 廚房 製品이다. 價格臺와 細部 옵션에 따라 ‘셀렉션 3, 5, 7’ 製品으로 區分된다. 이들 製品 모두 使用 便宜性을 높여 實使用 顧客의 키에 맞춰 下部長 높이를 870¤920mm 사이에서 調節해 施工할 수 있다. 特히 지난해 末 선보인 廚房家具 新製品 ‘셀렉션 ZEST(제스트)’ 시리즈는 市場에서 뜨거운 人氣 몰이를 하고 있다. 廚房家口에 表面 耐久性을 强化한 素材를 使用하고 빛 反射가 없는 無光 인테리어를 適用하는 最新 流行 트렌드에 맞춰 出市한 製品이다. 廚房家口 도어龍 필름에 自體 開發 特殊코팅 技術을 適用해 無光을 具現하면서도 스크래치와 汚染에도 强한 耐久性을 確保했다. 크림화이트, 베이지, 코튼그레이, 다크그레이, 화이트, 나이트블루 等 總 6가지 컬러로 構成됐다.
트렌디한 디자인 ‘LX Z:IN 바스’
LX Z:IN 바스는 最高級 하이엔드 製品 ‘Zenith9’과 最新 트렌드의 製品 ‘SELEXION’으로 構成됐다.

最上位級의 ‘Zenith9’은 大型 抛細鱗 타일과 美國 콜러社의 最高級 洗面器, 수전, 액세서리를 適用한 프리미엄 浴室 製品이다. 間接 照明과 兩面 거울이 適用된 高級 上部長, 블루투스 스피커를 適用한 下部長 等으로 浴室 空間의 고급스러움을 强調한다.

LX지인 바스 셀렉션 5 레트로 플리츠.
LX知人 바스 셀렉션 5 레트로 플리츠.
‘SELEXION’은 價格臺와 細部 品目에 따라 ‘셀렉션 3, 5, 7’ 製品으로 區分된다. 乾式부터 濕式, 하이브리드 施工 等 多樣한 마감材를 趣向에 따라 고를 수 있다. 特히 ‘LX Z:IN 바스 셀렉션 5 레트로 플리츠’와 ‘LX Z:IN 바스 셀렉션 3 미니멀 포인트’ 製品에 對한 關心이 뜨겁다. ‘셀렉션 5 레트로 플리츠’는 짙은 우드 色相의 浴室長과 테라초(大理石) 패턴의 타일, 패널이 調和된 트렌디한 디자인이다. 여기에 琉璃가 破損되어도 破片이 흩날리지 않는 ‘安心有利 파티션’까지 適用된 安全性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셀렉션 3 미니멀 포인트’는 심플한 화이트 컬러를 바탕으로 넓은 空間感을 살린 깔끔하고 簡潔한 스타일이다. 바닥에서 떠있는 플로팅 디자인의 下部長으로 淸掃 便宜性을 높여 浴室 衛生 管理를 보다 쉽게 했다. 또한 最新 流行하는 無光 스테인리스 材質의 수전 세트와 無光 액세서리가 適用됐다.
住居 空間龍 바닥매트 ‘LX Z:IN 安心매트’와 ‘지아소리잠’
LX지인 안심매트.
LX知人 安心매트.
‘LX Z:IN 安心매트’는 마루, 타일 等 旣存 바닥材 위에 設置하는 住居 空間龍 바닥매트 製品이다. 熱可塑性 폴리우레탄(TPU) 素材를 表面層에 適用해 親環境性과 耐久性을 確保했다. ‘어린이製品安全基準 KC引證’을 獲得했으며 韓國空氣淸淨協會의 親環境 建築資材 團體標準認證인 ‘HB 마크 最優秀 等級’을 獲得했다.

또한 ‘LX Z:IN 安心매트’는 製品 下部에 高彈性 쿠션層을 適用해 맨슬래브(콘크리트 210mm 두께) 바닥 對備 輕量바닥衝擊音을 43dB(데시벨) 줄여주고, 衝擊 吸收率은 73.6% 더 높인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椅子 끄는 소리 및 靑素旗 소리 等 實生活 層間騷音을 低減시키고, 아이들이 넘어졌을 때 덜 다치도록 도와준다. 또한 커터칼로도 쉽게 잘라지고 接着劑 없이 손쉽게 設置할 수 있는 DIY 施工이 可能한 것도 長點이다.

LX지인 바닥재 지아소리잠.
LX知人 바닥材 지아소리잠.
‘지아소리잠’ 바닥材는 實生活騷音 低減에 效果的인 스테디셀러 製品이다. 製品 表面에 植物 由來 成分을 適用해 親環境性을 높였으며, 合板마루와 對備해 騷音 低減 機能이 優秀하다.
顧客感動經營 實踐 ‘Z:IN 共感 서비스’
LX하우시스는 올 4月 廚房 및 浴室 製品의 施工 完了 以後 顧客 家庭을 다시 訪問해 無料로 製品 및 施工 狀態를 點檢해 주는 ‘Z:IN 共感 서비스’를 導入했다. 旣存 애프터서비스 節次와는 別個로 製品 施工 完了 後 問題 發生 與否와 相關없이 品質保證과 顧客疏通 次元에서 새롭게 始作한 無料 訪問 點檢 서비스다. 이 서비스는 LX하우시스가 施工이 完了된 時點에서 約 一週日 뒤에 顧客에게 連絡해 서비스를 案內하고 申請을 받는다. 먼저 顧客이 一週日間 製品을 使用하면서 느낀 不便한 點에 對해서 確認하고, 키친 製品은 후드 吸入力, 수도 水壓, 도어·서랍의 改廢 項目들을, 바스 製品은 洋便器 性能, 수도 漏水, 浴室長 改廢 項目들을 重點的으로 點檢해 不便事項이 없도록 措置한다.


강동영 記者 kdy184@donga.com
#lx #lx하우시스 #lx z:in 키친 #lx z:in 바스 #安心매트 #지아소리잠 #selexion
  • 좋아요
    0
  • 슬퍼요
    0
  • 火나요
    0
  • 推薦해요

댓글 0

只今 뜨는 뉴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