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위드 코로나 時代, 大韓民國 代表 經營(家業) 承繼 및 젊은 CEO를 위한 過程!|東亞日報

위드 코로나 時代, 大韓民國 代表 經營(家業) 承繼 및 젊은 CEO를 위한 過程!

  • 東亞日報
  • 入力 2022年 2月 22日 03時 00分


코멘트

延世大 第11期 Young CEO 過程

코로나19로 觸發된 政治·經濟的 環境은 매우 不安한 狀況이며, 日常回復 段階에 접어들었지만 아직도 對內外的으로 不確實性이 加重되고 있는게 現實이다. 이러한 混沌의 時期에 停滯된 韓國經濟에 새로운 活力을 불어넣기 위한 解法으로 젊은 리더들의 새로운 視角과 挑戰이 要求되고 있다. 이에 맞추어 연세대 未來敎育院에서는 家業 承繼를 計劃하고 있는 2, 3世 經營 後繼者 및 20, 30代 젊은 CEO, 新規 事業을 運營하고 있는 創業 CEO에게 도움을 주고자 ‘第11期 延世 영 CEO 課程’을 開設한다.

2017年 1期 過程을 始作으로 現在 10期 過程이 進行 中이며 2019年 下半期에 結成된 總同門會는 總 600餘 名의 經營 後繼者 및 젊은 리더들이 加入해 서로의 團合과 經營後繼者 또는 經營者로서의 어려움을 共有하는 大韓民國 代表 經營(家業) 承繼 및 젊은 CEO를 위한 커뮤니티로 자리매김하였다.

延世大 未來敎育院 허현승 院長(經濟學部 敎授·寫眞)은 “코로나 狀況 속에서도 上半期 募集 騎手의 境遇 平均 70餘 名이 參與할 程度로 배움과 交流를 向한 靑年들의 熱氣가 뜨거운 過程이다.”라고 言及하며, 挑戰精神과 創意力을 갖춘 젊은 經營人들이 많이 排出되어 革新을 主導해 나가는 것이 韓國經濟가 다시금 復活하는 지름길이라며 본 過程을 運營하고 있는 趣旨를 밝혔다.

主要 커리큘럼으로는 ‘經濟 動向’ ‘國內 事業 環境 硏究’ ‘經營의 理解’ ‘經營者의 力量 開發’을 비롯하여 4次 産業革命, 빅데이터, AI, 블록체인 等 뉴비즈니스 關聯 콘텐츠 및 文化와 藝術, 멘토 CEO와의 만남, 新入 院宇 歡迎會 等 多樣한 프로그램으로 構成되어 있다. 主要 敎授陣으로는 國內 最高의 延世大 敎授陣을 비롯하여 김장한 勞務法人 웅지 代表勞務師, 신세돈 淑明女大 名譽敎授, 윤덕환 마크로밀엠브레인 理事, 任用한 韓國歷史古典硏究所 所長, 이욱정 KBS미디어 PD, 전병서 中國經濟金融硏究所 所長, 전영수 漢陽大 國際學大學院 敎授, 조미경 CMK이미지코리아 代表 等 學界를 비롯한 分野別 專門家들로 構成되어 最上의 敎育 콘텐츠를 提供할 豫定이다.

課程 修了 市 附與되는 特典으로는 세브란스 헬스 체크業 健康檢診센터(서울驛 맞은便)에서 檢診 時 配偶者 및 直系家族 包含 20% 割引 惠澤과 더불어 業界 最高 專門 敎授眞意 積極的인 네트워킹 機會를 附與하고 있다. 또 원우회 活動을 통해 持續的인 知識 共有와 創造的 人的 네트워크를 形成할 수 있는 場을 提供하여 關聯 비즈니스의 活性化를 꾀할 수 있도록 할 豫定이며 總長 및 未來敎育院長 共同 名義의 修了證 또한 附與된다.

敎育 期間은 3月 18日(금) 入學式을 始作으로 11月 25日(金)까지 두 學期에 걸쳐 進行된다. 授業은 每週 金曜日 午後 3時 30分부터 6時 30分까지 2講演 進行 後 夕食을 提供하며 募集人員은 60名 內外로 參加 對象은 家業 承繼를 計劃하고 있는 2, 3世 經營 後繼者 및 20, 30代 젊은 經營人, 新規 事業을 運營하고 있는 創業 CEO 等이 該當된다. 講義 場所는 연세대 신촌캠퍼스에서 進行된다.

#에듀플러스 #延世大 #代表經營
  • 좋아요
    0
  • 슬퍼요
    0
  • 火나요
    0
  • 推薦해요

댓글 0

只今 뜨는 뉴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